(사)한국국악협회 예천지부 예천아리랑 보존회
회원3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10월이 오늘을 포함하여 닷새가 남습니다. 가는 시월을 잘 마무리하여 보내고 새로운 달을 맞을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두달 여 남은 올해를 돌아보며 한해를 잘 정리하는 즈음이니 그리 하렵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0.27
'내가 갖고 있는 것을 소중히 하고 감사히 여길 줄 알고, 가지고 있는 것을 잃을까 전전긍긍할 것이 아니라, 버려야 할 것은 과감히 버릴 줄 아는 것이 현명하다.'는 말로 아침 인사 드립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0.26
지금 내리는 비가 그치고 나면 낙엽이 많이 지는 만추가 될 것입니다. 스산한 바람이 일어 옷깃을 여미게 하고 발걸음을 빠르게 재촉할 것입니다. 바뀌는 계절환경 속에서 삶의 의욕을 더욱 환기하는 시간이 되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0.25
시월이 어느덧 하순으로 접어 듭니다. 먼산의 단풍은 중턱으로 내려오고 누렇던 논의 벼가 베어져 곡식으로 실려 갑니다. '아! 가을인가'를 실감하는 가을하늘 아래서 삶의 의미가 풍요하시길 소망합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0.24
9일 동안 열린 인삼축제가 성황리에 끝나는 마지막 날입니다. 늦게 열린 지역 축제로서 소기의 목적을 이루고 내년을 기약합니다. 안삼 경작자, 상인, 행사 관계자, 관광객 모두의 힘이 이루어 낸 결과에 박수 보냅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0.23
오늘도 좋은 생각으로 좋은 하루 보내시고 넉넉하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나찬희
작성시간
16.10.23
내일이면 서리가 내린다는 상강입니다. 조석으로 내려가는 기온이 찬 공기를 일게 하여 차가운 날씨가 될 것입니다. 싸고 동이고 보온하고 갈무리하는 이 즈음이 바쁘지만 월동을 위하는 일입니다. 끝을 잘 맺으면 마음이 개운해지니 꼭 그리 되시는 좋은 시간 되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0.22
은행잎이 노란빛으로 단장하기 시작합니다. 가을이 깊어져 겨울 채비를 하는 시점으로 가고 있습니다. 애써 가꾼 작물들을 거두어 갈무리하여 삼동나기를 해야겠지요.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0.21
오곡백과가 영글고 형형색색으로 물들어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우리 님들의 가을도 깊고 너른 의미를 부여받는 그런 시간 되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0.20
어제 아침 안개가 심하더니 오늘도 상당하군요. 아침에 출근하시는 분들 시야가 좁아져서 안전운전이 염려 됩니다. 전조등을 켜고 운행하고 속도를 줄이며 전방 주시를 잘 해야겠습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0.19
가을 햇볕에 고운 단풍이 물들어 가고 있습니다 울긋불긋 예쁜 단풍구경하시면서 멋진 추억 담아보시고 오늘밤도 편안한밤 되시고 고운꿈 꾸세요^^
작성자
나찬희
작성시간
16.10.19
아침 일찍 동해안 삼척으로 가을 나들이 갑니다. 기타 동아리 회원님들의 하루 나들이길이니 함께 합니다. 음악을 통해 엮어진 아름다운 인연을 더욱 다지고 오겠습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0.18
관광버스에 형광색 비상망치를 의무적으로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사후약방문이어도 인명을 중시하는 대책이니 그리하게 된 것입니다.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해야 할 곳을 더 점검하여 목숨을 지켜가야겠습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0.17
또 새로운 하루가 우리를 위해 활짝 열렸습니다. 바라는 대로 열성껏 일하라고 귀한 시간을 주셨습니다. 감사하며 주어진 사명을 다하는 순간순간이 되길 소망합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0.16
등하가친지절이란 말이 점점 사라지고 있어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지하철에서 책을 읽는 사람을 이상한 눈으로 바라볼 정도로 독서인구가 줄었습니다. 독서는 마음의 양식을 쌓는 것이니 틈나는대로 읽는 습관을 가져야겠습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0.15
올해 풍기인삼 축제는 인삼 채굴 시기에 맞추어 10월 15일~ 10월 23일(9일간) 남원천 둔치에서 열립니다. 기온이 내려가서 축제 방문객이 적을까 염려가 되지만 주도면밀히 준비하고 있으니 성황리에 개최가 될 것입니다. 인삼과 건강이 한데 어우러지는 웰빙 축제로 진행되고 마무리 되길 모든 사람의 소망을 모읍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0.14
가을볕이 좋아 월동할 식품을 말리기가 좋은 날입니다. 발 위에 널린 호박 박 가지 고추가 한해의 마무리를 하는 듯 합니다. 우리님들의 이 가을도 성숙한 거둠의 마무리가 되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0.13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 예선 A조 4차전이 이란 아자디 경기장에서 한국시간 밤 11시 45분에 킥오프 되었으나 결과는 42년의 통한을 풀지 못하고 0:1로 패하였습니다. 조 3위로 내려 앉았으나 다음달 경기를 기대해야 합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0.12
10월인가 싶더니 어느덧 중순으로 치닫습니다. 도솔봉을 바라보니 윗자락부터 단풍빛으로 감돕니다. 깊어가는 가을에 알찬 거둠이 되시고 늘 건강하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0.11
어제는 들깨를 추수하여 말리기 위해 한군데에 모아 비닐로 덮었습니다. 늦여름 되어서야 비가 잦아 자라서 나름대로 결실한 것이 그나마 다행입니다. 자연이 베풀어 준 은덕이라 여기고 감사하며 거두어 들인 하루였습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0.1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