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 Universalis
회원80,13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슈퍼걸에서 플래시 크로스오버 잘 한 거보고 또 던옵저에대해 빡침
작성자
이상엽
작성시간
16.03.31
패배의 쓴맛이 온몸에 밀려옵니다. 일주일은 그로기상태일 듯.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3.31
오토코노코가 너무 좋다. 그래서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 남자들은 귀엽고 이뻐야 한다. 헠헠..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3.30
오토코노코 다이스키!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3.30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3.30
무지함에도 카르마가 있기를!
작성자
Hahiler
작성시간
16.03.30
이상, 의식의 흐름 끗- 과제합시다, 과제.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3.29
내일 잠안오려면 지금 좀 자둬야겠지만, 어차피 내일은 또 내일이라고 잠오겠지.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3.29
내일 안바쁘려면 지금 바삐 움직이여야겠지만, 어차피 내일은 내일대로 바쁘니까ㅇㅇ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3.29
지금 잠을 자면 내일은 더 바쁘겠지만, 지금 과제를 하면 내일은 더 잠오겠지.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3.29
BvS에 대한 반응들 1. 평론가들 말대로 이 영화는 shit이고 잭 스나이더는 SoB고 이 프랜차이즈는 끝났다. 2. 스토리는 구리지만 이만하면 되었다. 뭘 더 바라냐? 그리고 DC와 히어로에 대해 뭣도 모르는 평론가들은 다 꺼져라. F**k you다. 3. (New!)이 영화는 은유와 상징과 암시로 가득찬 물건이다. 감독판 나오고 JL 1부, 2부가 나오면 100% 재평가각이니 다 닥쳐라. ...그런데 잭 스나이더가 메타포나 심볼을 많이 쓰는 감독이었나? 그냥 근육매니아 아님?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3.29
いつもニコニコあなたのとなりに這いよる混沌ニャルラトホテプです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3.29
이미지 확대
여기 상트페테르부르크는 오늘부터 봄날씨네요. 여전히 밤엔 춥지만.
작성자
케빈이
작성시간
16.03.29
지나치면 모자름만 못하다.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3.28
아재개그라는 전염병이 예능관에 퍼지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전 유로파가 아재개그에 감염될 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예능관에 계엄령을 선포하고 배꼽주의에 철퇴를 내려야합니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3.28
오뎅떡볶이, 김말이, 오징어튀김, 충무김밥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3.28
민주적 인민을 길러낼 수 없는 교육을 하는 민주국가의 민주주의에 미래는 있는가.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3.28
지식이 부족한거야 그냥 그러려니 하는데, 덤으로 논리까지 파탄상태면 손 쓸 방도가 없는 것 같다.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3.28
요즘 유로파가 미쳐가는 것 같습니다 ㄷㄷ
작성자
영강부
작성시간
16.03.28
매주 월요병에 걸리니 죽겠다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3.2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