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민원실에 글 쓰고 올리기 버튼 눌럿는데 이 페이지를 표시 할 수 없습니다가 떳다... 뒤로 가기 누르니까 사라졋다... 이건 포기.... 안해 몰라 까페건의같은거 알게 뭐야 엉엉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2.26
  • 읽는 게 손해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6.02.25
  • 러시아로 다시 할 생각은 없지만, 만약 새 패치 후 다시 하게 된다면 시베리아는 영원히 territory로 남을 듯.
    개발 안 하면 똥땅인데 거길 왜 승격시킴?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2.25
  • 신은 인간을 초월한 존재지만 왕은 어디까지나 인간입니다.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6.02.25
  • 흠... 요즘 모스크바 노동맹 어려움으로 하기 힘들어진 것처럼 느껴지는건 제착각인가여,,,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2.25
  • 치인트라는거, 원작도 드라마도 본 적은 없습니다.
    그냥 기사가 떴기에 읽어봤는데, 좀 묘하더군요.
    현재 드라마가 노골적인 서브남 밀어주기로 전개도 원작과 달라졌고, 캐릭터도 붕괴되었다던데, 그 와중에 원작자가 자기가 생각해둔 엔딩으로 똑같이 가지말라고 항의.
    ...그럼 제작진은 중간의 전개는 다 자기 마음대로 해놓고 엔딩만 원작의 예정된 엔딩으로 가려한다는 것인가요? 개연성 어디다 다 팔아먹고?
    아니 그 이전에 원작 무시하다가 엔딩만 거기에 맞추겠다는 사고방식은 대체 뭔지.
    PD나 작가가 좀 이상한 듯.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2.25
  • 황제국 백제와 천자제국 주나라의 동아시아 국제질서! 작성자 천자제국 작성시간 16.02.25
  • 잠온다..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2.25 '잠온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왜 돈주고 구입했는데, 베타테스터가 된 느낌이지!
    각성하라! 역설사!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2.25
  • 방파제 쌓는 노인 작성자 하힐러 작성시간 16.02.25
  • 블로그에 (주로 정치나 사회 등을 비판하는) 글을 쓰면 유입 경로에 카카오톡이 올라오는 경우가 있는데, 예전에 카카오 스토리에 내 글을 퍼간 사람이 남긴 출처를 보고 오는 것일까, 아니면.......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2.24
  • 장인이 될 수 있다고 뜨는데 좋은걸까요? 어차피 장인도 아닌데 흠흠 =ㅅ= 작성자 보신왕 작성시간 16.02.24
  • 학문이라 부르기도 민망한 물건들 말고 제대로 된 학문을 파고 싶다.
    ...요는 학교로 돌아가서 역사공부나 계속하고 싶다.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2.24
  • 위로받고 싶다 작성자 브리 작성시간 16.02.24
  • 모스크바에게 선양이념따위... 컴웰한테 탈탈털려버림.. ㅠㅠ...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2.24
  • 친구가 없으니 돈쓸일이 없네요 좋은건가...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2.24
  • 2일연속 역설신에 의한 강제 정지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2.24
  • 똥이면 어떠하랴. 본인이 된장보다 맛있다는데!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2.24
  • 사실 좀 놀랍다고 생각들 안하시나요? 우리들이 맨날 게임에서 허접하다던 욕하던 인공지능들이 현실에서는 왠만한 일들은 할 수 있을 정도였으니.... 즉 인간이 하던 상당수의 일은 사실 유러파의 댕청한 ai보다도 못한 일을 하고 있던거죠.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6.02.23
  • 아와 비아의 깊고 어두운 싸움이 비문학으로 나오니 힘드네여 작성자 Veritas 작성시간 16.02.2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