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모든 백성이 군자가 되어 사는 나라. 작성자 천자제국 작성시간 16.02.15
  • 정말 오랜만에 왔지만 아무것도 할 말이 없기에 사라진다! 작성자 좌절감의 사나이 조홍 작성시간 16.02.15
  • 왕좌의게이ㅁ 정말재밌다 한번봐라 두번봐라 작성자 케말 파샤 작성시간 16.02.15
  • 단순하게 보지 않았으면.. 작성자 Veritas 작성시간 16.02.15
  • 9일만의 출근.

    아침에 회사로 가는데 회사건물이 눈에 들어옴.

    '캬, 어떤 회사인지 건물 한번 멋들어지게 지어놨네'
    라는 생각이 들었다가 좌절. 에효.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16.02.15
  • 방명록은 방명록일뿐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2.15
  • The lives of Others란 영화를 감상후 살짝 감동을 받고 인터넷을 뒤적이다 동/서 베를린의 갈등과 베를린 장벽, 통일까지 이어지는 다큐를 보고 폭풍감동을 받음. 체코슬로바키아 서독 대사관에서 서독으로 이주를 허가 받고 환호하는 동독 난민들, 동독에 남아 있겠다고 외치며 변화를 촉구하는 용감한 동독의 시위자들, 고ㄹ비를 외치며 도움을 요청하는 동독 시민들, 경계가 무너지고 서독에 도착한 독동 시민들을 칭찬해주고 박수쳐주는 서독 시민들 ㅠㅠ 폭풍감동 작성자 하힐러 작성시간 16.02.15
  • 지카 바이러스, 메르스, 에이즈보다 해로운 양심 결핍 증후군이 유령처럼 떠돌고 있다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6.02.15 '지카 바이러스, 메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마이클 길과 제인 앳킨슨이 부부였다니..대통령과 국무장관의 러브라인ㅁㄴㅇㄹ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2.15 '마이클 길과 제인 앳'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북한 문제에 대해선 안드레이 란코프가 제일 정론을 말하는 듯.. 작성자 작성시간 16.02.15
  • 다케 파일 뜯어보면서 좀 고치는거 귀찮ㄷㅏ... 작성자 비니페라 작성시간 16.02.15
  • 정부와 자동차보험회사의 공통점 : 내 돈 아끼는 데는 관심없다. + 내 돈 더 많이 가져갈 방법에는 관심이 많다. 작성자 Convoy Escort 작성시간 16.02.15
  • 초콜렛 받았읍니다 작성자 [☆]날개 작성시간 16.02.14 '초콜렛 받았읍니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공부를 할때마다, 지금 책하고 논문 보고 있는 과학자가 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군이 아닌 소련군에게 끌려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책이나 논문 볼때마다 한다... 나 정상인가? 작성자 책읽는달팽 작성시간 16.02.14
  • 아무것도 안했는데 시간이 빨리 가는 걸까, 아니면 아무것도 안했기 때문에 시간이 빨리 간것일까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2.14
  • 북한이 원하는 한국은 군사강국입니다. 그들은 적화통일보다 훨씬 체제안전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동아시아의 평화에 몰두하는 한국은 오히려 북한에게 위협입니다. 작성자 [♥]CARDCAPTOR SAKURA 작성시간 16.02.14
  • 내일은 새우초밥 먹는날. 하악하악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2.13 '내일은 새우초밥 먹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시그널은 5분드라마 작성자 [FTG]리로이 작성시간 16.02.13
  • 흠... 가끔 까페뒤적거리다가 연령재한 걸린 까페 있으면 짜증이...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2.13
  • 사실 북한에 대한 온건책이 실패한 90% 이상의 이유는 북한 때문인건 부정 할 수 없다. 햇볕정책을 펼칠때에만이라도 북한이 핵실험을 미루고 어떤 도발도 안했어도 장기간 유지는 되었겠지.......
    문제는 강경책은 그냥 감정적 대리만족만 줄뿐 아무런 효과도 거둘 수 없다는거다. 까놓고 보수정당 집권 시기 수십년간의 강경책보다 햇볕정책이 북한에게 뭔가를 더 얻은건 사실이니깐 말이다.
    사실 이래서 어려운 문제이다. 온건책을 쓰는게 그나마 나은 편이지만 인내심이 따라 올 수가 없고 강경책은 그야말로 안하는 것보다도 못한 정책이니........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6.02.1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