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쉼표와 마침표가 정확히 구분되면서 명조체 비스무리하게 생긴 폰트가 뭐가 있을까 싶습니다. 흑흑.

    마침표 찍었다고 생각한 곳에 쉼표 찍어놓고 쉼표 찍었다고 생각한 곳에 마침표 찍어놓고 이게 너무 반복되니……… ㅇ<-<
    작성자 디아나 작성시간 23.03.10
  • https://youtu.be/t8D-1jMKbew?t=49 [46562]

    주임장교한테 묵사발나는 중대장(a.k.a. 당직사관)과 1대?대

    날라버린 연대장과 2대대(아마도)

    아무것도 몰¿루는 사령부(어디선가 많이 봄)

    대환장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작성자 ACrookedMan 작성시간 23.03.10 'https://youtu.be/t8D'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재약정의~ 시기가~ 왔어! 이번엔~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https://youtu.be/Mx20oLYLP1k -)-....
    작성자 [FTG]리로이 작성시간 23.03.09 '재약정의~ 시기가~ 왔'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잉글랜드 생각해보면 웃긴거

    엥글로 색슨의 절대다수는 동서남중앙 다있는 작센족이 대다수인것 같은데 정작 브리튼왈다가 다스리던 시대부터 현대까지 통일된 이름은 엥글족에서 따온 잉글랜드임

    조상님 이름이 부끄러워?!
    왜 야스랜드라고 당당하게 말못하는거야!
    작성자 돌아온호노룰루산 작성시간 23.03.09
  • https://www.youtube.com/watch?v=xHf3xLoqNHw (46859)
    https://www.youtube.com/watch?v=6BVWj-LfAks [46559]

    (재생속도 0.75 권장)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작성자 ACrookedMan 작성시간 23.03.09 '▷ https://www.youtu'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이젠 인정해야 될 때가 왔다.
    나는 패스트푸드를 먹으면 우울해진다. 맛있지만 먹으면 안된다!
    간장게장을 먹으면 알레르기가 나타난다는 사실을 알 때만큼이나 울적하다...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 23.03.07
  • 빅3(노할인) vs 아노 1800 4년 컴플릿(55%행사) -)-.... 작성자 [FTG]리로이 작성시간 23.03.06
  • 보치 더 록을 보고 깊은 교훈을 하나 얻었습니다. 아, 음침한 사람이 남들에게 받아들여지기 위해서는 귀여운 미소녀여야 하는구나! 작성자 돌아온콤네노스 작성시간 23.03.06
  • 유명인 스무고개 모집글을 올렸다가 삭제했습니다.

    이유……

    오른쪽 어깨가 뚜둑 소리가……… 아아악………

    (책상에 앉은 채로 밑의 물건을 무리하게 집으려다가)

    으으으……………
    작성자 디아나 작성시간 23.03.04
  • 여기는 수하르토하타 공항

    출장일정 마치고 귀국준비중

    여기 날씨가 안좋아서 이륙이 늦어질 수도 있을 듯합니다











    흐흗 한국가고싶어 더워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23.03.03
  • 미루고 미루던 운전면허를 더 미룰 수 없어서 결국 면허 시험 넣으러 갔는데, 눈이 삐꾸라고 2종 밖에 응시를 못 한다... =ㅠ= 작성자 홀리 머커랠 작성시간 23.03.02
  • 내일은 예비군이다 근데 향방소대장이라 동사무소다 집에서 걸어서 2분거리다 ㅋㅋㅋ 공가 개꿀~ 작성자 눈사람no.2 작성시간 23.03.02
  • 임영웅 다큐 영화 본 후기:집에서 자주 튼 탓일까.몇몇 노래는 가사가 저절로 나와 따라 불려졌다.

    영화는 나쁘지 않은데.이런류의 영화가 그렇듯 팬이나 노래가 익숙한 사람 아님 재미 없을수도?
    작성자 931117 작성시간 23.03.02
  • 울 동네 프랭크버거가 있긴 하던데, 그곳까지 가는 직통 교통편이 없다.

    그냥 사먹지 말아야 겠다.
    작성자 홀리 머커랠 작성시간 23.02.28
  • 아아 잘 들리심미까

    여기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출장왔습니다


































    덥다 더워 ㅡㅜ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23.02.27
  • 행복한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주말이 끝나네요. 즐거웠습니다.^~^// 흑태자 빙의해서 프랑스 마구마구 괴롭혀주기ㅋㅋㅋ 작성자 달녘 작성시간 23.02.26
  • 오, 툼레이더 샀었지? 해야되는데
    ....
    오, 툼레이더 샀었지? 해야되는데
    ....
    오, 툼레이더 샀었지? 해야되는데

    하다가 드디어 설치했다... 15년 2월 7일 구매이니 장장 8년만의 설치구만. 놀랍게도 아직도 이런 게임이 줄을 섰다...
    스팀 게임 다해보기 위해 불로장생을 꿈꾼다고 하면 선 넘는 거겠지(..)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 23.02.26
  • 저는 사극을 좋아해서(퓨전사극 어쩌고 하며 핍진성 내다 버린 쓰레기는 훠이) 요즘은 베르사유를 봅니다.

    엄마랑 같이 봅니다(……)

    시작부터 왕은 제수씨랑 불륜하고 왕제는 남자 애인과 불륜하고 왕비는 흑인 왜소증 시종과 불륜해 혼혈 아이를 낳아 왕을 충공깽에 빠뜨리는 다이나믹함이 펼쳐졌습니다.

    불륜을 안 하는 어의 양반은 갑자기 뭘 잘못 먹었는지 왕명으로 해열제 준비하는 딸에게 이세벨 같은 년 데릴라 같은 년 하면서 딸을 풀스윙으로 패서 기절시키고 음독………
    (아니 카톨릭 사회에서 자식에게 할 말이 있고 못할 말이 있지;;)


    그런데 '베르사유'에 루이 14세가 주인공이라 프랑스 사극일줄 알았는데 영어로 대화하는 등장인물들………

    너네가 왜?;; 싶었습니다.
    마치 우리가 삼국지를 만드는 걸 보는 기분…?? 해외로케까지 한다면 못할 거야 없겠지만 우리가 왜 굳이…?? 싶은??


    아무튼 꽤 재밌습니다. 유로파 여러분들이 좋아하실 소재입니다.
    루이 14세가 눈이 크고 예쁘장하게 생긴 갸름한 사람입니다. (뻥치고 있……)


    말하고 보니 10시에는 사조영웅전을 보는데 이것도 사극은 사극이네요.
    작성자 디아나 작성시간 23.02.23
  • 게임....이번엔 라이즈 오브 베니스를 했다.
    오랜만에 하는데, 뭔가 이질감이 들다가 30분 정도 하고 선단이 망하니까 바로 껐다.
    끄자마자 알게 됐다.
    예전엔 노가다 후 다시 하는게 싫어서 리플레이를 안했었는데,
    이젠 처음 플레이도 귀찮은거였다..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 23.02.16
  • 어제 꿈에서 유재석이 나왔다.
    식당에서 유재석을 만나서 반갑게 인사했다.
    같이 밥 먹을 생각에 기분도 엄청 좋았다.

    일단 셀프바에 가서 김치를 가져가려 했다.
    김치가 얼마 없어서 내 반찬그릇에 다 담았다.
    그런데 내 옆에 있는 외국인이 난리를 치는 것이 아닌가!
    더러워서 그 외국인에게 내가 갖고 있는 김치를 다 주고 나왔다.

    그런데 아까 마주쳤던 유재석은 보이지 않았다.
    그 외국인만 아니었으면 꿈에서라도 같이 밥 먹었을 텐데 ㅠㅠ
    정말 어이가 없어서 잠에서 깼다.
    작성자 Historius 작성시간 23.02.16
이전페이지 51 현재페이지 52 53 54 5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