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에 사람이 취약한 정도엔 유전적 요소도 영향을 주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어머니께서 코로나에 감염되셨는데, PCR 검사가 나오기도 전에 이미 상태가 호전되기 시작하시더군요... 심지어 약을 먹긴 커녕 약을 받기도 전에 이미 마당에 나와 정원을 가꾸고 계셨고... 저 역시, 공부하느라 지친 상태에서 계속 집에 같이 있었음에도 딱히 옮은거 같지 않습니다. 강력한 유전자!작성자메가스콤네노스작성시간22.11.25
어느순간부터 수학 올림피아드 문제인지 풀이영상이 유튜브 알고리즘에 뜨기 시작했다. 과거 수학교양서를 읽으며 수학자의 꿈을 키우(다 수학의 정석을 보며 안된단걸 직감했)던 시절을 떠올리며 보는데, 역시 시간 개념 없이 보고 있으니 재밌기도 하다. 가끔은 풀이가 답답해서 아 이거 이렇게 하는게 더 쉬울 거 같은데 하고 댓글을 보면 영락없이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도 볼 수 있어서 꽤 볼만하다. 물론 고2 후반 수준으로 가면 포기해야 되지만. 내가 이런걸 공부했었다고?작성자통장작성시간22.11.18
다시 괜찮아졌나 하고 딱 한판 하려고 에펙을 켰는데, 여전히 프리즈 문제가 있네요. 한판 하는데 2번 프리즈 걸려서 껏다 켜야 했습니다. 심지어 최후반부 혼자 남은 시점에서 프리즈 걸려서 결국 제대로 게임 한판 못하고 꺼야 했음.. 다행인지 이제 그렇게 나가졌을 때 기권했다고 탈주 점수를 먹이지는 않아서 100점 정도 먹긴 했지만 이런 식이면 걍 에펙 접어야할듯..작성자Khrome작성시간22.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