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돈이 생겨서 넣은 주식들이 올랐다. 많이는 아니고 10퍼... 돈도 없고 배당주들이 싸서 산거라 의외의 결과이긴 하다. 운좋게 미 중간선거 덕에 오른건가 생각도 들지만, 혹시 레고랜드 사태로 들어온 유동자금들이 주식에 영향을 준건 아닌가 생각에 꽂힌걸 보면 나도 정치병자인것 같긴 하다.작성자통장작성시간22.11.09
오랜만에 다시 에펙을 했는데, 이 게임은 시간이 가면 갈수록 플레이어 지능이 낮아지거나, 저능한 이들이 고이는 오물통이 분명합니다. 진짜 너무 멍청해서 지능은커녕 인간이긴 한건지 의심스러운 애들 엄청 보임.. 시작하자마자 1명 잡아서 2:3 구도 만들어놓고 뭐가 무서운지 뒤로 빼서 적 배너 회수하고 살리게 만들고 상대 부활, 파밍하게 놔둔 채로 뒤늦게 푸쉬 들어갔다 전멸하질 않나 그래비티 캐논 타면 반대쪽 캐논으로 떨어지는 거 뻔히 알면서 마지막링 그 좁은 곳에서 캐논타고 날아갔다 2명 자살하질 않나.. 진짜 어느 병동에서 강제로 게임 돌리고 있는 거 아닌가 싶은 멍청이들이 너무 많음. ㅡㅡ 팀게임할 때는 제발 지능검사 받고 플레이하게 했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군요.작성자Khrome작성시간22.10.30
친구 겸 애인이었던 사랑하는 아내와 떨어져 약 6년간을 별거하며 지내더니 흑사병으로 큰누나도 잃고 둘째누나 가족 다 잃고 제국을 물려줄 잘생긴 아들도 잃고 바로 밑 아우도 잃고 결국 우울증에 잠식되어 어린 딸 대신 천재 막내아우에게 모든 것을 물려주기로 하고 목을 매려다 지나가던 가신이 아이고 폐하 이러시면 안 됩니다 하며 뜯어말려 자살조차 실패한 가여운 천재 황제의 이야기를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