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다음 아니지 카카오 웹툰 도박 중독자의 가족을 보고 멘탈이 파스스스 곱게 가루가 되어 날리고 있습니다.
    링크를 가져왔습니다.

    https://webtoon.kakao.com/content/%EB%8F%84%EB%B0%95%EC%A4%91%EB%8F%85%EC%9E%90%EC%9D%98-%EA%B0%80%EC%A1%B1/2719

    작성자 디아나 작성시간 22.05.20
  • 오예 모의토익 점수가 올랐어요. 리스닝에서 좀 망쳐가지고 460점 나왔는데, 다른거 찾아 또 보니 이번엔 485점 나오네요. 하다보면 실수가 줄어드나 봅니다. 리딩은 체력 딸리는거 빼면 크게 어렵진 않아 1개 틀리고 490점 받았네요. 저 생각보다 영어 잘하는듯? 요즘 자신감이 좀 다운 되었는데 다행히 좋은 일이 생기네요. 학기 끝나고 바로 토익 보면 될거 같아요. 작성자 메가스콤네노스 작성시간 22.05.19
  • 앞에 팀 2명이 있고 자기 혼자 뒤쪽 한 파티에 어그로 붙었으면 최대한 빠르게 앞으로 달려서 팀이랑 합류하는 게 맞지 지 혼자서 1:3하면서 딜 부족, 핑퐁 부족으로 게임 개판 만들 이유가 있나? 그것도 코앞에 기방하기 좋은 건물까지 있는데. 이동기는 뻘로 있는지 진짜.. 에휴.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2.05.19
  • 별 헤는 밤. 작성자 젤리곰 작성시간 22.05.19
  • 와 연금복권 25만원 득...내일 추첨은 꽝이겠지 ㅠ ㅠ 작성자 미나즈루 작성시간 22.05.18
  •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건 힘들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해야 할 일이 있다는 건 분명 좋은 거라고 생각합니다. 작성자 윤지만 작성시간 22.05.18
  • 친구들, 혹은 동기들과 회식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왜 나는 남자들한테만 인기가 많은걸까.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 22.05.17 '친구들, 혹은 동기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날씨가 따사로와서 기분 좋네요. 적당한 햇빛은 삶을 한 단계 풍요롭게 해줍니다! 작성자 달녘 작성시간 22.05.17
  • 솔직히 이러면 건설적이지도 않고 우정에 좋지 않을 수 있는걸 알지만서도 간혹 돈많은 친구들과 얘기하고 있으면 나 혼자 속에서 화날 때가 있다
    나 주식/코인한다면서 이런저런 썰 풀려고 준비함 - 그거 도박이야, 사람은 착실하게 벌어야지
    수도권은 살 수 없어서 지방아파트를 보고 있다 - 지방 소멸한다는데 수도권아파트를 사야지
    솔찌 틀린 말은 아닌데 가업 물려받고 부모님이 수도권 집,상가 사준 친구들한테 들으니 뭔가 열받고 억울하고 근데 화내면 나만 옹졸한 사람 될거 같고 그런 기분이 들때가 있다.
    물론 좋은 친구들이라 재산 스웩 같은거 안하고 내 얘기 잘 들어주니까 지금도 만나고 있다. 하나같이 오타쿠이기도 하다. 역시 탈덕은 없는 것이지.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 22.05.15
  • '가치'라는 단어에 'ㅈ'을 접두사로 붙이면 지금의 상황을 표현할 수 있다 추락하는 모든 것들에게 'ㅈ가치'를 부여한다 -)-.... 작성자 [FTG]리로이 작성시간 22.05.14
  • 에펙은 랭크 시스템 개편하면서 정작 랭크 시작할 수 있는 레벨 제한 여전한듯. 원래 레벨 10 이상이면 랭크 돌릴 수 있는데, 이건 진짜 롤로 치면 사실상 2렙 찍고 랭크 돌릴 수 있게 하는 거나 마찬가지라.. 렙 400, 500 넘은 사람들도 쉽게 갈려나가는 게임인데 참;; 아무리 랭크 높아지면 안 만난다고는 하지만 랭크 난이도 높혀놓고 만나는 게 루키, 브론즈 애들이고 신캐릭터 나왔다고 그거 사서 쓰는데 아군이 총 쏘는 와중에 자기 체력 빠졌다고 아군 사격을 죄다 막아버려서 낼 수 있는 킬을 못 냄.. 그것도 1:2라서 무조건 이익 보는 각이었는데. 그래도 점수는 올라가는 중. 실버 랭크가 점수 모으는 난이도는 사실상 골드 난이도가 됐는데 잡히는 큐 수준은 루키~(전 시즌)다이아까지라 밑에 쪽 애들도 잡히다보니 적당히 괜찮은 팀 만나면 그럭저럭 점수 모이니. 심지어 한명이 관심병자 똥쟁이라도 한명이 특급전사면 2명이서 우승 하기도.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2.05.14
  • 응가야메-. 작성자 젤리곰 작성시간 22.05.12
  • 일본애니 역사 요약
    태조: 데즈카 오사무
    태종: 미야자키 하야오
    나머지 기타등등
    작성자 동백꽃 작성시간 22.05.12
  • 에펙 새 랭크가 열렸는데, 꽤 크게 개편됐네요. 일단 참가비 점수가 높아졌습니다. 실버는 24 정도였는데 실버4가 27부터 시작합니다. 디비전마다 조금씩 상향되고, 플레나 다이아쯤 되면 기존의 거의 1/3, 거의 2배 가까이 지불하고 참가해야 합니다. 더불어 초반 킬 점수가 낮아졌습니다. 초반에 킬을 하면 점수를 1점, 2점 정도 줍니다. -27점에서 3킬 해봐야 -24점 됩니다. 다만 생존 배율이 높아져서 웬만큼 킬, 어시 만든 거 아니면 기존 우승시 200점 초반 정도 얻을 수 있었다면 이번엔 그만큼 킬 안 먹어도 생존 배점과 배율 보정으로 240점 정도까지 얻는 게 가능해졌네요. 그만큼 초반에 탈락 했을 때의 불이익이 커졌습니다.

    그렇다고 팀원 꼬라지가 더 나아진 건 아닙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2.05.12
  • 아....손이 근질거린다... 머릿속의 재테크 실수가 너무 많아서 못고르는데 당장 쓰고 싶다! 하지만 졸리다.. 운동도 한다... 생각보다 시간이 없군(..)
    뭘 어떻게 써야 재밌을지 모르겠지만 이번만큼은 지난번 연중처럼 되지 않고 쓰고 싶은대로 써지는 글이 되었으면 한다..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 22.05.11
  • 낮잠 쳐 자다가 듣보 잡지(?) Wired 에코백 득템... (온라인만 구독 대충 했는데...) 작성자 책읽는달팽 작성시간 22.05.10
  • 좋빠가스탄 에그저그라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22.05.10
  • 좋은 아침입니다~~^^// 작성자 달녘 작성시간 22.05.10
  • 부처님 오신 날인 오늘에도 난 여러 문제로 번뇌에 시달리고 있다. 작성자 홀리 머커랠 작성시간 22.05.08
  • 으어 피곤타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22.05.08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71 72 73 74 7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