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Vagrus 핀두라쓰 퀘스트 하고 있으니 힐링되는 기분이다.. 역시 니디르와는 달리 순수(머리가 백지)한 캐릭터의 퀘스트다보니 의욕만 앞선 선한 캐릭을 내가 도와주는 기분이 든다. 이게 모험이지... 아웃포스트를 사기 위해 6000은화를 모아야 되지만... 니디르 퀘도 그냥 보류중이지만.. 그래도 역시 이게 게임 아닐까...작성자통장작성시간22.03.14
스팀에서 게임을 산지 그래도 9년 가량 되어가다보니, 이젠 쌓인 게임도 많고, 플레이 시간들도 다 기록되어 있다. 그러다보니 이젠 예전에 한 게임이 생각나도 뭔가 하기가 꺼려질 때가 있는데, 약간 일기 같은 느낌? 그런 느낌도 들기 때문이다. '도타2 재밌다고 추천했었는데 벌써 8년 넘었네..' '아캄시티 한지 벌써 8년이 다돼간다고? 구라치지마' '포탈한지 5년이 넘었다고???(경악)' 같은. 특히 아캄시티와 포탈은 볼때마다 충격인데, 아직도 아캄시티 배트맨의 손맛과 포탈의 몰입감을 잊을수가 없기 때문이다. 포탈이 정말 갓겜 of 갓겜인 이유는 겨우 5.1시간! 밖에 안했음에도 다른 대부분의 게임보다 훨씬 더 인상 깊다는 것일테지.. 그냥 보면서 상념에 젖는 것도 생각보다 기분이 좋아서, 그런 게임들은 다시 하기가 애매하다. 스팀에도 히스토리 기능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작성자통장작성시간22.03.11
여러분, 잊지 마세요. 오늘 끝난 건 "대통령 선거"입니다. 당신의 삶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아직 숨쉬고 있습니다. 겨우 이런 일 가지고 당신의 삶을 스스로 멈추지 마세요. 독재를 끝낸 것도, 전쟁을 멈춘 것도, 식민시대를 버텨낸 것도 모두 살아있는 사람들의 삶에 대한 의지였습니다. 우리의 삶을 계속 살아갑시다. 하나님이 우리를 거두어 갈때까지.
P.S. 마지막줄은 제가 교인이기 때문에...불편하신 분은 '하늘'이든 '운명'이든 '유전자'든, 당신이 믿는 존재로 뇌내보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2 인제 탄핵하면 된다고 낄낄대는 또라이들이 흘러넘칠 텐데, 탄핵이 그렇게 쉬웠으면 대한민국 대통령 임기는 6개월을 못넘겼을 겁니다. 착각하지 마라 멍충이새끼들아.작성자_Arondite_작성시간22.03.10
어우 답답해. 플레든 어디든 티어 3, 4는 진심 쓰레기통인 거 같다.. 랭크 강등이 없으니까 지 멋대로 하는 애들이나 꾸준히 돌려서 팀운 좋은 판에 점수 100, 200씩 받으면서 올라온 애들이 티어에 안 맞는 게임하고 있는듯.. 그 물귀신들에 잡혀서 위로 올라갈 수 있거나 자기 티어에 맞는 실력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위로 못 올라가고 있음.. 세상에, 처음부터 끝까지 10분 넘게 쫄아서 도망만 가는데 교전 걸리자 또 지 혼자 도망가다가 다른 팀 만나서 산화? 끝날 때까지 넣은 딜이 꼴랑 80? 이게 플레? (기절)작성자Khrome작성시간22.03.09
Vagrus Nedir 퀘 하는중... 아... 혈압 오른다... 분명 저주받은건 이녀석이고 내가 도와주는 역할인데 왜 지가 더 설치고 내가 데몬킹까지 가야되지 심정같아선 그냥 제물로 바칠테니 데몬 뿔 하나만 주실 수 있을까요 라고 하고 싶을 정도다 데몬킹 겁나 세네... 아... 그냥 처음에 비호감일때 사막에 버리고 갈걸...작성자통장작성시간22.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