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씁...자가키트가 두줄나온거같다...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22.03.14
  •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 데모판 후기 : 예구하길 잘한 거 같다. 작성자 홀리 머커랠 작성시간 22.03.14
  • 아아.. Vagrus 핀두라쓰 퀘스트 하고 있으니 힐링되는 기분이다..
    역시 니디르와는 달리 순수(머리가 백지)한 캐릭터의 퀘스트다보니 의욕만 앞선 선한 캐릭을 내가 도와주는 기분이 든다. 이게 모험이지...
    아웃포스트를 사기 위해 6000은화를 모아야 되지만... 니디르 퀘도 그냥 보류중이지만.. 그래도 역시 이게 게임 아닐까...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 22.03.14
  • 오미크론 코로나에 걸렸습니다. 4년전에 국내에 퍼졌던 논산 폐렴과 증상이 매우 흡사하네요... 작성자 LivingMetal 작성시간 22.03.12
  • '레버러지' 하라고 투자한게 '버러지'가 된 어느 정찰대 주식에 관하여.... (다신 중국에 넣나봐라) 작성자 PPsh-41 작성시간 22.03.11 ''레버러지' 하라고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Two Steps From Hell 듣기 vs 마음 다스리는 불경 듣기 vs 라틴어 성경 듣기 -)-.... 작성자 [FTG]리로이 작성시간 22.03.11
  • 스팀에서 게임을 산지 그래도 9년 가량 되어가다보니, 이젠 쌓인 게임도 많고, 플레이 시간들도 다 기록되어 있다.
    그러다보니 이젠 예전에 한 게임이 생각나도 뭔가 하기가 꺼려질 때가 있는데, 약간 일기 같은 느낌? 그런 느낌도 들기 때문이다.
    '도타2 재밌다고 추천했었는데 벌써 8년 넘었네..'
    '아캄시티 한지 벌써 8년이 다돼간다고? 구라치지마'
    '포탈한지 5년이 넘었다고???(경악)'
    같은. 특히 아캄시티와 포탈은 볼때마다 충격인데, 아직도 아캄시티 배트맨의 손맛과 포탈의 몰입감을 잊을수가 없기 때문이다. 포탈이 정말 갓겜 of 갓겜인 이유는 겨우 5.1시간! 밖에 안했음에도 다른 대부분의 게임보다 훨씬 더 인상 깊다는 것일테지..
    그냥 보면서 상념에 젖는 것도 생각보다 기분이 좋아서, 그런 게임들은 다시 하기가 애매하다. 스팀에도 히스토리 기능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 22.03.11
  • 흘러간 강물은 흐르는 눈물처럼
    우뚝선 돌산은 멈춰선 마음처럼

    흰눈쌓인 골목길에 내려앉은 내마음
    봄눈녹듯 사라지고 진흙길만 남겼네
    작성자 zeru 작성시간 22.03.10
  • 여러분, 잊지 마세요.
    오늘 끝난 건 "대통령 선거"입니다.
    당신의 삶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아직 숨쉬고 있습니다.
    겨우 이런 일 가지고 당신의 삶을 스스로 멈추지 마세요.
    독재를 끝낸 것도, 전쟁을 멈춘 것도, 식민시대를 버텨낸 것도 모두 살아있는 사람들의 삶에 대한 의지였습니다.
    우리의 삶을 계속 살아갑시다.
    하나님이 우리를 거두어 갈때까지.

    P.S. 마지막줄은 제가 교인이기 때문에...불편하신 분은 '하늘'이든 '운명'이든 '유전자'든, 당신이 믿는 존재로 뇌내보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2 인제 탄핵하면 된다고 낄낄대는 또라이들이 흘러넘칠 텐데, 탄핵이 그렇게 쉬웠으면 대한민국 대통령 임기는 6개월을 못넘겼을 겁니다. 착각하지 마라 멍충이새끼들아.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22.03.10
  • 생각보다 나쁜 사람이 아니길 바랄 뿐입니다.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22.03.10
  • 우크라이나 사태를 보고도 ...이런 결과라니... 작성자 미나즈루 작성시간 22.03.10
  • 우울하네요. 인간 이성에 대한 회의가 듭니다. 작성자 달녘 작성시간 22.03.10
  • 대선 때문인지 온 동네 인터넷 사이트 전부 렉이 심하네 ==; 작성자 홀리 머커랠 작성시간 22.03.09
  • 어데가 ㄸ이고 어데가 ㄱ인가?
    ㄱ가 ㄸ보다 더러운 세상,
    ㄸ이 ㄱ보다 깨끗한 세상,

    ㄸ과 ㄱ가 혼합된 더럽게 깨끗한 이것을 [퇴비]라고 한다 -)-....
    작성자 [FTG]리로이 작성시간 22.03.09
  • 어우 답답해. 플레든 어디든 티어 3, 4는 진심 쓰레기통인 거 같다.. 랭크 강등이 없으니까 지 멋대로 하는 애들이나 꾸준히 돌려서 팀운 좋은 판에 점수 100, 200씩 받으면서 올라온 애들이 티어에 안 맞는 게임하고 있는듯.. 그 물귀신들에 잡혀서 위로 올라갈 수 있거나 자기 티어에 맞는 실력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위로 못 올라가고 있음.. 세상에, 처음부터 끝까지 10분 넘게 쫄아서 도망만 가는데 교전 걸리자 또 지 혼자 도망가다가 다른 팀 만나서 산화? 끝날 때까지 넣은 딜이 꼴랑 80? 이게 플레? (기절)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2.03.09
  • Vagrus Nedir 퀘 하는중... 아... 혈압 오른다...
    분명 저주받은건 이녀석이고 내가 도와주는 역할인데 왜 지가 더 설치고 내가 데몬킹까지 가야되지
    심정같아선 그냥 제물로 바칠테니 데몬 뿔 하나만 주실 수 있을까요 라고 하고 싶을 정도다
    데몬킹 겁나 세네... 아... 그냥 처음에 비호감일때 사막에 버리고 갈걸...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 22.03.08
  • 누군가의 비극에서 주목 받으려는 관종이 왜 이렇게 많냐... 작성자 홀리 머커랠 작성시간 22.03.07
  • 티타늄 강성이 너무 쎄서 만년필 캡(뚜껑)의 크롬 도금이 파였다... 작성자 책읽는달팽 작성시간 22.03.07
  • 고백타이밍을 못잡아서 사프터를 신청해야되다니 지나가던 개가 웃겠네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 22.03.06
  • 처음에는 키이우의 유령은 우크라이나 군의 사기를 끌어올리기 위한 정부선전인 줄 알았는데 요즘 들려오는 소식들을 보면 오히려 사실일지도... 작성자 Koska 작성시간 22.03.06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76 77 78 79 8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