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하면 그만이야만큼 예전 dc의 향수를 느끼게 하는 드립도 없는것 같다. 너도 ㅄ, 나도 ㅄ 마인드로 온갖 욕설, 싸움과 자조를 거침없이 내뱉지만 즐거운 남고 분위기가 좋아서 dc를 했었는데, 어쩌다 요즘 dc는 나 빼고 ㅄ으로 돌아서게 된걸까.. 사실 추억 미화 같기도 하다 생각해보니 원래 그런놈들이었던 같기도 하네.작성자통장작성시간22.02.07
살다보면 별일이 다 있다는데, 생각해보니 그말이 맞다. 처음 엔하위키를 이용할 때가 엊그제 같은데, 어떤 오덕의 편향된 시각을 그대로 읽고 내 의견도 쓰다가, 어느순간 '형 엔하위키 아세요?' 같은 말도 듣고, 갑자기 엔하위키가 망하고 카피사이트 나무위키가 뜨더니 이젠 원래 잔재하던 엔하위키의 씹덕스러움을 제거한 뒤 '그래도 어느정도 믿을만한 정보가 쌓인 곳'으로 평가를 받는데, 이거야말로 10년에 걸친 별일이 아니고 뭘까. 내가 즐겨읽고 아무리 믿을만한 출처가 많이 쌓여도 나무위키는 못믿을 것 같다.작성자통장작성시간22.02.04
드디어 찻주전자와 새 머그컵이 도착했네요. 요즘 홍차에 꽂혀서 열심히 마시는 중인데 아무래도 냄비에서 물을 끓여 머그컵에 우려내는건 너무 불편한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주문했더니 하필 설날시즌... 그래도 청소 다 하고 차를 한번 우려내보니 훨씬 편리합니다!작성자메가스콤네노스작성시간22.02.03
플레까지 갔는데도 기본을 못하는 건 도대체 뭐란 말인가.. 나 혼자 갑옷 터뜨리고 70딜을 박으며 2:1, 3:1을 하며 대미지를 넣는데도 쫄아서 구석에 박혀 있는 우리팀 백업이 없어서 다 잡은 걸 살려 보내야하는 이유가 도대체 뭐란 말이야.작성자Khrome작성시간22.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