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근하신년","happy new year","갑오년"2014년의 새해가시작되었습니다 주중에시작된만큼 하시는일과계획하시는일이 잘되는즐겁고 보람있는한해가 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4.01.01
  • 식민국가에 어느지역을 자치구로 관리할지 야권국민은 선택해야한다. 할매 관리는 어찌할지 여론에 부쳐라. 작성자 칠푸니 식민국 작성시간 14.01.01
  • 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 송구영신 " 2013년의마지막날이왔습니다 하룻동안에 하시는일들을 각지역축제를 즐기심과동시에 힘차고보람있는 즐거운마음으로 2013년을마무리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2.31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전천후 작성시간 13.12.31
  • 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미국프로야구리그(mlb)에서 활약중인추신수선수가 "금의환향" 하면서 귀국을하였습니다 환영과함께충전과 2014년엔새로운팀에서 롱런할수있는선수가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2.30
  • 승리의 날은? 작성자 cho12 작성시간 13.12.30
  • 출첵 합니다. 친일청산 ! 조중동 폐간 ! 유신잔당 청소 ! 작성자 이전도사 작성시간 13.12.30
  • 안녕하세요
    발자욱 남기고 갑니다
    작성자 독수리쥐사냥 작성시간 13.12.29
  • ㅊㅊ 작성자 사랑 솔미 작성시간 13.12.29
  • 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한해(2013년)를마감하고 새로운한해(2014년)로 넘어가는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계획하시는일과 새로운한해로넘어가는만큼 보람있는 한주가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2.29
  • ㅊㅊ 작성자 사랑 솔미 작성시간 13.12.28
  • 안녕하세요 주말인토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한주가흘러서 2013년의마지막주말입니다 한주동안하신일을 각종스포츠(프로농구,배구포함)와 각지역축제를 즐기심과동시에 힘찬마음으로 보내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2.28
  • 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아베일본총리가 전쟁범죄(이하전범)자들이합사된곳인 야스쿠니신사를참배하였습니다 우방국과주변국가들의 비난을받고있는만큼 국제사회가제재를가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2.27
  • 말로만....?
    우리서민은 정부와 싸우느라 살길없어 각자도생이라는 듣기도 생소한 단어로 연명 해 왔음.
    촛불국민은 대한민국 정부에 조건부 요구를 해야한다

    영남,제주를 제외한 전국을 야권 자치구로 선정하라.
    서울, 충청지역은 주민의사를 수렴해 정부와 협상결정 하려함.
    이런 조건으로 정부대표와 담판을 지웁시다.
    우리 국민은 더 이상 기다리지말고 해결하자.
    국민대표도 선출하자.

    작성자 협상 작성시간 13.12.27
  • 출첵 합니다. 친일청산 ! 조중동 폐간 ! 유신잔당 청소 ! 작성자 이전도사 작성시간 13.12.27
  • 철도노조~파업에~격하게 지지응원합니다 작성자 내사랑넙넙디 작성시간 13.12.27
  • 태양열 티비보깐요 한달에 한번씩 돈을 엄청주잖아잖아요 태양열 하면 돈이 조금 준데요.돈주고 해주요.. 작성자 kzkzkzkz 작성시간 13.12.27
  • 디스커버리 바닷가 검은 흙 머리만 해줘요 귀겉에 목 만 해봐요 작성자 kzkzkzkz 작성시간 13.12.27
  • 더러운 직업 봤는데 파리가 빵을 먹었어요 그빵을 더러웠지만 먹었어요....괜찮데요.디스커버리 더러운직업... 작성자 kzkzkzkz 작성시간 13.12.27
  • 조계사 항의하신보수단체 노인 여러분 철도이용비 무료로 이용하시면서 일단 돈내고 이용하시고 말씀하세요 ,,, 그리고 당신들이 봅아준 박근혜 씨 노인과약속한 것들 모조리 어기고있는데 그건 왜말씀못하시나
    [참고]무임승차 손실을 보전해달라는 안이다. 보전액으로 요구하는 돈은 한해 3,315억 원 정도다. 서울시 도시철도공사는 이와 별도로 무임제도를 소득에 따라 차등 할인하거나 현재 100% 무임
    [ 철도 손실 노조탓 하지말고 무임승차부터 없세고 이야기해야합니다 ]http://news.donga.com/3/all/20131213/59519129/1


    작성자 새벽이슬 근창 작성시간 13.12.2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