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6%의 박근혜 지금 정부 조직법 협상 논할 때가 아니지, 2가지 요구조건 무응답이니 하루빨리 축출해야 된다는 반쪽국민의 처리방법 해답이다. 박근혜는 이명박같이 버텨야 5년뒤에 그와 같이된다. 알아서 처신 할일이 아닐 수 없다.
조만간 반쪽국민 정부 해법도 글이 올라 올 것이다. 정부는 많이 있으니.... 박그네는 정부 조직법 문제에 열을 올리고 국민은 반쪽정부 수립문제에 직면해 있는것같다. 해결이 안되면 싸움은 5년간이다. 이명박의 전철을 밟지말자. 지루하고 지친다. 작성자국민의 꿈작성시간13.03.04
자기 할 말만 다하네. 그래서 .... 말로만? 임시국회는 열면 됀다는데... 뭘그래. 우리반쪽 국민도 하고 싶은말 글 올려 ~.... 반쪽짜리 대국민 담화 한번 더 하시지 뭐.
반쪽 국민 할말은 너무많다. 그래서 결론은 해결하는 것. 악질 매국 정부가 물러가던지 아니면 반쪽 국민정부를 주던지 결정하라. 답이 없으니 해당자는 여기를 안보고 있네. 반쪽 국민도 답이 없어면 처리방법 글 올리시오. 6등급 매국노는 진보에서 빼면 되지만, 2가지 요구조건에 불응하는데 그냥둔다는건가? 그네를 끌어 내리는 방법은 국민과 야당에 달렸고 두고봐야 될일이네요. 그네의 앞날을 두고봐야겠다. 작성자국민의 꿈작성시간13.03.04
박 근혜, 여기봐 여기,여기, 정부 조직법 협상이 문제냐? 항복을 하느냐? 마느냐? 가 달렸는데... 48.4%를 무시하면 축출되는 수가있어? 왜군의 딸 악질 매국노 정부가 아무리 날뛰도 뛰어야 벼룩이지, 국민이 지금 51.6%부정투표 맞춰서 당선 됐다고 쑥덕거리거던.. 그러니 빨리 해결하라고... 작성자.일본군의 딸작성시간13.03.02
오늘은 해외 동포 이야기를 해야 하겠다. 倭軍의 딸에게 정권을 뺏기고 말 한마디 못하는 국민을 보고 해외 동포들은 내국민들은 휴가 갔다고한다. 우리는 해외 동포보다 못한 국민이다. 왜 국민이 국민값을 못하나? 결정적 타격을 해 일본군의 딸에게 항복 할 기한을 정해야 한다. 절반의 국민은 왜군의 딸에게 영역권을 내어 줄 수 없다. 박 근혜는 각오하라.! 박이 48.4%국민의 영역권을 보장하지 않으면 국민회의를 개최 할 것을 제의 해야한다. 작성자일본군의 딸작성시간13.03.02
새 누리당 박근혜는 우리 대한민국 국민은 세계적인 불황을 만나서 젊은 청년들을 위시해서 70대 할아버지까지 일자리가 없어서 배가 고파서 죽겠으니 영세민을 만들어서 배급을 주던지 아니면 밥을 해서 우리 국민들을 먹여살려 주기바람니다. 국민은 배고프다. 새누리당 우리 여성 대통령님 은덕으로 불쌍한 백성들을 보살펴 주시옵기 바라옵니다.작성자새누리당 박근혜작성시간13.03.01
3.1 절 게시글에 1년간의 기한으로 단군 조부님에게 청와대를 찾아 바치자는 글이있다. 많은 인내를 한 국민이지만 그것은 너무 긴 것같다. 박 근혜가 국민에게 항복 할 인사가 아니다. 그러니 우선 항복 기한은 1년내의 결정적 타격을 입는 날로 정한다. 국민과 싸우겠다는 그에게 선전포고를 거둘 필요는 없다. 단 MB와 그자의 처리 해결 방법만 남았을 뿐이다. 국민은 3,1절 경축사 내용도 잘 알아 들었음. 후회없는 역사가 이루어 지길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