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이것의 전쟁은 얼마나 갈까? 인터넷 정보에 눈을 돌리자.

    같이죽기 싫은 새누리당이 납작 엎더려 숨어있다. 이것도 반쪽국민이 처리 할일

    이 명박 퇴임 일주일만에 참여연대에 고발당해... 자유토론방에 가보세요.
    작성자 51.6%의 여자 작성시간 13.03.05
  • 하루하루를 살아감에 고마움과 즐거움이 가득함으로 오늘을,,,
    내일을 살아감에 설레임을 안고갑니다.
    울님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길 빌며... "으랏차차"
    내일을 설레임 가득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가수 김동일 작성시간 13.03.04
  • 51.6%의 박근혜 지금 정부 조직법 협상 논할 때가 아니지, 2가지 요구조건
    무응답이니 하루빨리 축출해야 된다는 반쪽국민의 처리방법 해답이다.
    박근혜는 이명박같이 버텨야 5년뒤에 그와 같이된다.
    알아서 처신 할일이 아닐 수 없다.

    조만간 반쪽국민 정부 해법도 글이 올라 올 것이다. 정부는 많이 있으니....
    박그네는 정부 조직법 문제에 열을 올리고 국민은 반쪽정부 수립문제에
    직면해 있는것같다. 해결이 안되면 싸움은 5년간이다.
    이명박의 전철을 밟지말자. 지루하고 지친다.
    작성자 국민의 꿈 작성시간 13.03.04
  • 출석합니다 ~^*^ 작성자 변산 작성시간 13.03.04
  • 반쪽짜리 담화 잘 들어 두세요, 절반의 국민.

    자기 할 말만 다하네. 그래서 .... 말로만? 임시국회는 열면 됀다는데... 뭘그래.
    우리반쪽 국민도 하고 싶은말 글 올려 ~....
    반쪽짜리 대국민 담화 한번 더 하시지 뭐.

    반쪽 국민 할말은 너무많다. 그래서 결론은 해결하는 것.
    악질 매국 정부가 물러가던지 아니면 반쪽 국민정부를 주던지 결정하라.
    답이 없으니 해당자는 여기를 안보고 있네.
    반쪽 국민도 답이 없어면 처리방법 글 올리시오.
    6등급 매국노는 진보에서 빼면 되지만,
    2가지 요구조건에 불응하는데 그냥둔다는건가?
    그네를 끌어 내리는 방법은 국민과 야당에 달렸고 두고봐야 될일이네요.
    그네의 앞날을 두고봐야겠다.
    작성자 국민의 꿈 작성시간 13.03.04
  • 출첵 합니다., ! 명박이를 감옥에 ! 작성자 이전도사 작성시간 13.03.04
  • 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우리나라야구국가대표팀이 월드컵대회(WBC)에서 유럽의팀인네덜란드에 의외의충격적인패배를 당하였습니다 우승을목표로하였던만큼 심기일전하여 좋은성과가 오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3.04
  • 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절기상봄의3월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운한주가 시작되는만큼 하시는일과 계획하시는일이 힘차고잘되는 즐겁고보람있는새로운 복된한주가 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3.03
  • 이루어 진다. 작성자 국민의 꿈 작성시간 13.03.03
  •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전천후 작성시간 13.03.03
  • 안녕하세요 주말인토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절기상봄인3월의 첫주말입니다 한주간하신일을 각종스포츠(개막되는프로축구,농구,배구포함)와 각지역축제를 즐기심과동시에 마무리하시면서 보내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3.02
  • 박 근혜, 여기봐 여기,여기, 정부 조직법 협상이 문제냐? 항복을 하느냐? 마느냐? 가 달렸는데...
    48.4%를 무시하면 축출되는 수가있어? 왜군의 딸 악질 매국노 정부가 아무리 날뛰도 뛰어야 벼룩이지,
    국민이 지금 51.6%부정투표 맞춰서 당선 됐다고 쑥덕거리거던.. 그러니 빨리 해결하라고...
    작성자 .일본군의 딸 작성시간 13.03.02
  • 오늘은 해외 동포 이야기를 해야 하겠다. 倭軍의 딸에게 정권을 뺏기고 말 한마디 못하는 국민을 보고
    해외 동포들은 내국민들은 휴가 갔다고한다. 우리는 해외 동포보다 못한 국민이다.
    왜 국민이 국민값을 못하나? 결정적 타격을 해 일본군의 딸에게 항복 할 기한을 정해야 한다.
    절반의 국민은 왜군의 딸에게 영역권을 내어 줄 수 없다. 박 근혜는 각오하라.!
    박이 48.4%국민의 영역권을 보장하지 않으면 국민회의를 개최 할 것을 제의 해야한다.
    작성자 일본군의 딸 작성시간 13.03.02
  • 51.6%의 국민과 48.4%의 국민 이것이 문제로다. 박근혜는 해결하라. 작성자 51.6%국민 작성시간 13.03.02
  • 민족의 독립과 민중의 해방을 위한 긴 투쟁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작성자 Archer 작성시간 13.03.01
  • 48% 국민 회의 해서 글 올리세요.,,,,, 신속히 올리기바람. 회의 내용이 필요함.
    박근혜는 무시해도됨. 국민을 무시하나 서로가 피차 일반임.
    작성자 48% 국민 작성시간 13.03.01
  • 48% 국민은 매국노의 자식 박근혜가 싫다.해결하자. 왜 답이없나? 없으면 국민 마음대로 하겠다.
    박은 떠나라. 안떠나면 48% 국민은 처리하겠다.
    국민 여러분 해결합시다. 매국노 여성에게 48%국민을 맡길 수 없다.
    작성자 박근혜가 싫다. 작성시간 13.03.01
  • 새 누리당 박근혜지역과 우리 국민지역이 구분이 있어야한다.
    박근혜는 국민에게 답해야한다. 박근혜는 우리국민 48%를 무시하고 있다.
    그 국민의 권한을 해결하라. 우리 절반의 국민은 ........ 박근혜가 싫다. 해결하라.
    작성자 새누리당 박근혜 작성시간 13.03.01
  • 새 누리당 박근혜는 우리 대한민국 국민은 세계적인 불황을 만나서 젊은 청년들을 위시해서 70대 할아버지까지
    일자리가 없어서 배가 고파서 죽겠으니 영세민을 만들어서 배급을 주던지 아니면 밥을 해서 우리 국민들을
    먹여살려 주기바람니다. 국민은 배고프다. 새누리당 우리 여성 대통령님 은덕으로 불쌍한 백성들을 보살펴 주시옵기
    바라옵니다.
    작성자 새누리당 박근혜 작성시간 13.03.01

  • 선전포고

    항복하라 !!!!
    기한은 어느때인가 정하겠다.

    국민에게 물어보고 해야겠다.
    매국노 정부 항복 기한을 얼마나 줘야 합니까?

    3.1 절 게시글에 1년간의 기한으로 단군 조부님에게 청와대를 찾아 바치자는 글이있다.
    많은 인내를 한 국민이지만 그것은 너무 긴 것같다.
    박 근혜가 국민에게 항복 할 인사가 아니다.
    그러니 우선 항복 기한은 1년내의 결정적 타격을 입는 날로 정한다.
    국민과 싸우겠다는 그에게 선전포고를 거둘 필요는 없다.
    단 MB와 그자의 처리 해결 방법만 남았을 뿐이다.
    국민은 3,1절 경축사 내용도 잘 알아 들었음.
    후회없는 역사가 이루어 지길 기대한다.


    작성자 악질 매국노 정부 작성시간 13.03.0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