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호!통제라,,,저한테 앞으로 5년이라는 세월은 빙하기 입니다,,,, 작성자 술패랭이 작성시간 12.12.20
  • 우리가 본 결과, 48%의 국민은 승리했다. 단, 대안을 실행하지 않을뿐... 조금은 기다려 봐야..
    결단을 내리자. 야당대표, 국민대표를 뽑자. 우리는 박 아주마에게 기대도 , 5년을 기다리지도 않는다.
    잘 하겠다면 실증을 하라 !
    작성자 해방을 노래하자. 작성시간 12.12.20
  • 양보가 미덕인걸 알아야하는데... 작성자 유창준 작성시간 12.12.20
  • 비라도 올 것 같은 흐린 아침입니다~^^ 작성자 고양이사랑 작성시간 12.12.20
  • 2017 Go~ 작성자 고양이사랑 작성시간 12.12.20
  • 이젠 완벽한 독재의 시대가 도래했습니다..독재만세. 니기미ㅠㅠ 작성자 디다봐 작성시간 12.12.20
  • 솔직히 명박이보다 박근혜가 더 무서워요 ㅠ 작성자 Law_and_Order 작성시간 12.12.20
  • 국민의식은 아직 이렇습니다. 그래도 깨어나질 못하고 있는 국민들 선거를 통해 많이 깨웠습니다. 언론미디어가 장악을 하고 있으니... 반공이념이 너무나 세뇌되어져있고 전쟁세대인 분들들도 많고 특히 경북쪽에 집단세력화가 아직 많고요... 북한과 정면으로 돌파해야하는데 국민들 너무 꿈이 없습니다. 두려움으로 꿈꾸지못하게 하는 자들때문에 앞으로 5년 더 고생해야하는가 봅니다. 변화를 두려워하고 어려운 현실에 안주하고 있습니다. 실망스럽고 착잡합니다. 작성자 아구야 작성시간 12.12.20
  • 2017년 갑시다 !! 작성자 정권교체 작성시간 12.12.20
  • 이게 얼마나 큰 국가적인 재앙을 가져올 결정인지 국민들은 알고 있을런지...잠못드는 새벽입니다. 여기도 새대가리 선플족이 있네요..아고라 물타기논객처럼...체크란에.. 왜 닭그네가 되면 안되는지 모르는 분도 이런 카페에 있으니..참 수구좌파의 세력이 얼마나 깊은 뿌리를 박고 이사회를 좀먹는지 알겠네요... 미쳐가는 세상입니다.. 작성자 Rubylin 작성시간 12.12.20
  • 힘냅시다 ~! 작성자 정권교체 작성시간 12.12.20
  • 이명박은 싫지만 정말로 싫지만.. 박근혜를 좋아합니다.어렵지만 그래도 문재인을 투표했는데..박근혜가 되었습니다.후회는 없습니다. 저는 박근혜를 우리나라 대통령으로 인정하고 잘할거라 굳게 믿고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마음에 기대를 하고 있기때문이지요. 이제 다들 그만합시다.분열에서 벗어나 박근혜만은 마음의 문을 열어주세요 작성자 방송의책임공정방송사수 작성시간 12.12.20
  • 너무 낙담하지 마세요. 뭐 그런 걸 가지고.. 다 그런거지 뭐, 이제부터... ㅎㅎㅎ 작성자 내일은 절반 해방되는 날 작성시간 12.12.20
  • 오늘 저는 부산에 친구아버님 상이라 장지까지따라갓다가 끝나자마자 신평서 지하철을타고 노포동서 포항행버스를타고 터미널서 택시를타고 육거리에서 승용차를타고(집이경주끝포항입구) 투표소를달려갔습니다 그리고 정말소중한나의권리를해사를하고 나와보니 오후5시55분 휴~ 안심을하고 집에와 TV를 보는데 출구조사 상황이.. 그래도 조중동이니 설마설마하며 기다렸습니다만 .결국 대한민국 이라는 나라는 쉽게변화하진않는군요 에휴 우리후손들이 걱정입니다 작성자 쥐때척살 작성시간 12.12.20
  • 답답하네요 잠못이루고있습니다 .. 작성자 쥐때척살 작성시간 12.12.20
  • 전.. 이 카페가 없어지길 바랬어요! 이런 모임이 없어도 되는 날이 오리라 믿었어요!!!
    또 5년이네요 ㅜ,.ㅜ 제 나이 40이 되겠지요
    또 지옥입니다 젊은 시절을 지옥에서 살고 있어요
    작성자 성혀니와이모 작성시간 12.12.20
  • 이제 이 카페 이름도 이명박 심판을 위한 범국민운동본부에서 이명박근혜 심판을 위한 범국민운동본부로 바꿔야 할듯. 작성자 만영이 작성시간 12.12.19
  • 민통당 지지자인 저는 100% 문재인 후보님을 찍었지만 문제는 제 고향인 강남구민들 속보 나온걸 보니 강남3권역은 전부 빨간색 휴양겸 해서 임시 거주중인 해운대도 빨간색.. 참 답이 없습니다 도데체 늙은양반들 뭘 맏고 닭을 사랑하는지.. 작성자 망할 쥐바기 작성시간 12.12.19
  • 이건 뭐... 진짜 뭐 이런 경우가... 9% 개봉 했다지만 이건 너무 하네요. 작성자 시대정신 / 장주만 작성시간 12.12.19
  • 꼭 바라는 결과가 나오기를 간절히 간절히 기도합니다!!!!!!!!!!!!!!!!! 작성자 희망아이 작성시간 12.12.1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