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본 결과, 48%의 국민은 승리했다. 단, 대안을 실행하지 않을뿐... 조금은 기다려 봐야.. 결단을 내리자. 야당대표, 국민대표를 뽑자. 우리는 박 아주마에게 기대도 , 5년을 기다리지도 않는다. 잘 하겠다면 실증을 하라 !작성자해방을 노래하자.작성시간12.12.20
국민의식은 아직 이렇습니다. 그래도 깨어나질 못하고 있는 국민들 선거를 통해 많이 깨웠습니다. 언론미디어가 장악을 하고 있으니... 반공이념이 너무나 세뇌되어져있고 전쟁세대인 분들들도 많고 특히 경북쪽에 집단세력화가 아직 많고요... 북한과 정면으로 돌파해야하는데 국민들 너무 꿈이 없습니다. 두려움으로 꿈꾸지못하게 하는 자들때문에 앞으로 5년 더 고생해야하는가 봅니다. 변화를 두려워하고 어려운 현실에 안주하고 있습니다. 실망스럽고 착잡합니다. 작성자아구야작성시간12.12.20
이게 얼마나 큰 국가적인 재앙을 가져올 결정인지 국민들은 알고 있을런지...잠못드는 새벽입니다. 여기도 새대가리 선플족이 있네요..아고라 물타기논객처럼...체크란에.. 왜 닭그네가 되면 안되는지 모르는 분도 이런 카페에 있으니..참 수구좌파의 세력이 얼마나 깊은 뿌리를 박고 이사회를 좀먹는지 알겠네요... 미쳐가는 세상입니다..작성자Rubylin작성시간12.12.20
이명박은 싫지만 정말로 싫지만.. 박근혜를 좋아합니다.어렵지만 그래도 문재인을 투표했는데..박근혜가 되었습니다.후회는 없습니다. 저는 박근혜를 우리나라 대통령으로 인정하고 잘할거라 굳게 믿고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마음에 기대를 하고 있기때문이지요. 이제 다들 그만합시다.분열에서 벗어나 박근혜만은 마음의 문을 열어주세요작성자방송의책임공정방송사수작성시간12.12.20
민통당 지지자인 저는 100% 문재인 후보님을 찍었지만 문제는 제 고향인 강남구민들 속보 나온걸 보니 강남3권역은 전부 빨간색 휴양겸 해서 임시 거주중인 해운대도 빨간색.. 참 답이 없습니다 도데체 늙은양반들 뭘 맏고 닭을 사랑하는지..작성자망할 쥐바기작성시간12.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