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초와 텃밭
회원22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월요일 출석...
어제 시골가서 일좀하고 왔어요.
작성자
동네사람(광주)
작성시간
15.01.12
-
추운날씨 건강관리 잘 하시구려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01.12
-
새로운 한주 파이팅하세요.
작성자
논두렁(인천, 구월동)
작성시간
15.01.12
-
새로운 한 주 힘차게 출발하세요.
작성자
수행자(대전)
작성시간
15.01.12
-
오늘도 무사히~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미소(화성)
작성시간
15.01.12
-
늦은 출석합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작성자
군인농부(공주, 대전)
작성시간
15.01.11
-
오늘은 텃사모 1년기념 정모에 다녀오느라 출석이 늦었습니다.
즐거운 휴일 오후 되세요.
작성자
수행자(대전)
작성시간
15.01.11
-
오늘 시골댕겨 올께요.
작성자
동네사람(광주)
작성시간
15.01.11
-
즐겁고 행복한 날 되세요.
작성자
꼴망태(김해/장유)
작성시간
15.01.11
-
이번주는 날씨가 좋으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01.11
-
주일날은 교회갔다가 옵니다~
작성자
미소(화성)
작성시간
15.01.11
-
휴일 즐겁게 보네십시요 ^&^
작성자
고집통(화성)
작성시간
15.01.11
-
밤늦게 지각 했습니다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01.10
-
늑게라도 출석해요~
작성자
미소(화성)
작성시간
15.01.10
-
강화 동막해수욕장에서 해넘이 보고있어요.
작성자
논두렁(인천, 구월동)
작성시간
15.01.10
이미지 확대
-
많이 따뜻합니다.
외출하기 좋네요~~산에 가셔도 좋을듯해요~~
작성자
보고파(부산)
작성시간
15.01.10
-
즐거운 일들로 하루를 채우시기를!
작성자
참숲향
작성시간
15.01.10
-
일요일 출석.
오늘은 날씨가 조금 풀려서 일하기는 좋은 날씨인데 광주에 일이 있어서 시골은 낼 가야 되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광주)
작성시간
15.01.10
-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십시요 ^&^
작성자
고집통(화성)
작성시간
15.01.10
-
올해는 소한이 조용히 왔다 가네요
날씨가 좋습니다 밭에 작물들이 잘 있는지 인사하려 가봐야 겠습니다 버릇들이 없어가지고 이놈 나무들이 내게 인사하려 와야 되는데 오질 않으니 내가 가봐야지요
오늘도 즐건 하루 되십시요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01.1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