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월요일 출석...
    어제 시골가서 일좀하고 왔어요.
    작성자 동네사람(광주) 작성시간 15.01.12
  • 추운날씨 건강관리 잘 하시구려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01.12
  • 새로운 한주 파이팅하세요. 작성자 논두렁(인천, 구월동) 작성시간 15.01.12
  • 새로운 한 주 힘차게 출발하세요. 작성자 수행자(대전) 작성시간 15.01.12
  • 오늘도 무사히~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미소(화성) 작성시간 15.01.12
  • 늦은 출석합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작성자 군인농부(공주, 대전) 작성시간 15.01.11
  • 오늘은 텃사모 1년기념 정모에 다녀오느라 출석이 늦었습니다.
    즐거운 휴일 오후 되세요.
    작성자 수행자(대전) 작성시간 15.01.11
  • 오늘 시골댕겨 올께요.
    작성자 동네사람(광주) 작성시간 15.01.11
  • 즐겁고 행복한 날 되세요. 작성자 꼴망태(김해/장유) 작성시간 15.01.11
  • 이번주는 날씨가 좋으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01.11
  • 주일날은 교회갔다가 옵니다~ 작성자 미소(화성) 작성시간 15.01.11
  • 휴일 즐겁게 보네십시요 ^&^ 작성자 고집통(화성) 작성시간 15.01.11
  • 밤늦게 지각 했습니다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01.10
  • 늑게라도 출석해요~ 작성자 미소(화성) 작성시간 15.01.10
  • 강화 동막해수욕장에서 해넘이 보고있어요. 작성자 논두렁(인천, 구월동) 작성시간 15.01.10 '강화 동막해수욕장에'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많이 따뜻합니다.
    외출하기 좋네요~~산에 가셔도 좋을듯해요~~
    작성자 보고파(부산) 작성시간 15.01.10
  • 즐거운 일들로 하루를 채우시기를! 작성자 참숲향 작성시간 15.01.10
  • 일요일 출석.
    오늘은 날씨가 조금 풀려서 일하기는 좋은 날씨인데 광주에 일이 있어서 시골은 낼 가야 되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광주) 작성시간 15.01.10
  •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십시요 ^&^ 작성자 고집통(화성) 작성시간 15.01.10
  • 올해는 소한이 조용히 왔다 가네요
    날씨가 좋습니다 밭에 작물들이 잘 있는지 인사하려 가봐야 겠습니다 버릇들이 없어가지고 이놈 나무들이 내게 인사하려 와야 되는데 오질 않으니 내가 가봐야지요
    오늘도 즐건 하루 되십시요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01.1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