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오늘은 기온이 상승한다고 했는데, 좋은 날 되세요. 작성자 꼴망태(김해/장유) 작성시간 15.01.10
  •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작성자 수행자(대전) 작성시간 15.01.10
  • 세월이 넘 빠르게 가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침일찍 부산 갔다 오니 하루가 후딱 가버렸네요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01.09
  • 날씨가 풀린다고 하더만 뻥~인가 부네요~~
    춥다고들 하니....
    작성자 보고파(부산) 작성시간 15.01.09
  • 좋은날되셔오ㅡ 작성자 昰景 嚴英分 작성시간 15.01.09
  • 불금 출석... 작성자 동네사람(광주) 작성시간 15.01.09
  • 보람이님과 통화했습니다. 허리 편찮으셔서 비수술로 통원치료받고 계신다고 합니다. 앉아서 하는일은 못하시고, 치료받으면서 요양중이십니다.. 회원님들 보람이님 쾌차하시길 많이 응원해 주세요..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01.09
  • 세벽에 추위가 엄습해서 보일러 높혔습니다.
    기분좋은 날 되세요.
    작성자 꼴망태(김해/장유) 작성시간 15.01.09
  •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작성자 군인농부(공주, 대전) 작성시간 15.01.09
  • 기분좋은 금욜 되세요. 작성자 수행자(대전) 작성시간 15.01.09
  • 오늘도 먾이 춥네요~
    건강하세요~ㅎ
    작성자 미소(화성) 작성시간 15.01.09
  • 손이시러유 ㅎㅎㅎ 낮에는 따시더니 ~~~ 작성자 고집통(화성) 작성시간 15.01.08
  • 낼부터 날씨 풀리믄 이번 구정까지는 강추위가 없다고 하니 반가운 소식입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광주) 작성시간 15.01.08
  • 바깥 기온이 영하 16도래요 작성자 한백년(강원) 작성시간 15.01.08
  • 오늘이 추운지 아닌지도 모르겠네요..현관밖을 나가보질 못했네요~~
    지기님을 비롯해 횐님들 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
    작성자 보고파(부산) 작성시간 15.01.08
  • 행복하세요^^ 작성자 군인농부(공주, 대전) 작성시간 15.01.08
  • 날씨가 춥습니다 건강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01.08
  • 날씨가 추워도 도장찍고... 작성자 동네사람(광주) 작성시간 15.01.08
  • 오늘도 많이 춥네요.
    외출할때는 든든하게 입고 나오세요.
    작성자 논두렁(인천, 구월동) 작성시간 15.01.08
  • 현재 -6도 춥습니다. 건강생활 하세요. 작성자 꼴망태(김해/장유) 작성시간 15.01.0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