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금요일입니다
    청개구리도 서서히 주말준비 하고있습니다
    그런데 눈이.....,
    작성자 청 개구리 작성시간 14.02.07
  • 즐거운 금욜되세요 작성자 임채식 작성시간 14.02.07
  • 이제 기지개 켭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작성자 이산혜연 작성시간 14.02.07
  • 행복하세요^^^ 작성자 군인농부 작성시간 14.02.07
  • 금쪽 같은 금요일 입니다.
    즐거움이 만땅인 하루 열어가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2.07
  • 출석했어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07
  • 카페가 나날이 발전해서 보기 좋습니다 작성자 향채원 작성시간 14.02.06
  • 목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2.06
  • 다녀갑니다. 작성자 안면도. 작성시간 14.02.06
  • 부산에 첫눈이 왔어요.... 싸락눈이지만 그래도 하얀눈이 좋아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6
  • 오늘 날씨도 풀리고 화창하네요 작성자 한백년 작성시간 14.02.06
  • 날씨가 우중충 하네요 눈이라도 오려나..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4.02.06
  • 1박2일 출장좀 다녀오겠습니다. 남원으로 쬠 장거리 뛰고 올께요...농산어촌 복지관련해서 회의차 갑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2.06
  • 오늘도 눈을 기다리면서 어떻게 생겼을까 궁금하네요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2.06
  • 들어왔어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2.06
  • 우리동네에도 눈이내린다고 예보가 있습니다.
    밖에는 춥습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2.06
  • 눈이 쌓였습니다. 출근길 운전 조심 ^^ 작성자 이산혜연 작성시간 14.02.06
  • 오늘도 기분좋은 일들이 계속이어지는 하루 되시길.....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2.06
  • 저녁시간 늦은 출석합니다.
    내일부터는 날씨가 풀린다하니 농사준비 해야 겠습니다.
    건강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2.05
  • 와~ 많이 춥네요.
    나중에 안과에 가야하는데, 내 발목을 잡을려고 하는 추위가 싫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2.0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