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시골가기전에 출석합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1.11
  • 강쥐들과 뚝방길 한시간 돌고 왔습니다,
    농사가 본업이 아닌데 일년 정도 식물이나 작물카페에 올인했는데...
    정신이 번쩍 듭니다,
    丑월이 되면서 손 놓은 공부 다시 시작했습니다,
    독하게 맘먹고 일주일에 두어번 인사 드리려합니다,
    중독성이 강한것 같아서요...회원님들 주말 행복하시기 바람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11
  • 오늘(1월11일)은 길한행사: 목욕 이발 수신제가 정보수집 벌목 사냥이고
    불길한행사: 기도 후임자선출 외출 초대 혼인 이사 제방쌓기 사량 소송 개업 문서 매매 수금 안장 터파기라고합니다.
    과신할 필요는없습니다. 좋은게좋다고 참고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11
  • 2등이에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11
  •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1.11
  • 좀 늦어서 죄송합니다 우선도장부터 찍고@ 꾸우~욱 확실하게....^^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10
  • 주말엔 다녀올곳도 있고, 하우스도 살펴야하고 분주하군요,, 회원님들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십시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10
  • 이제 출석했어요~
    낼 부턴 열심히 할께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10
  • 안녕하세요.횐님들~~~
    창문엔 뽁뽁이 붙이고, 양말은 등산용으로 신었는데도
    추워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10
  • 많이 춥네요. 건강유의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10
  • 서울도 눈왔음좋겠어오ㅡ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10
  • 눈이 많이 오네요 눈길 운전 조심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4.01.10
  • 지금여기(김해) -5도 많이춥습니다.
    건강챙기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10
  •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1.10
  • 금요일 오늘은 머니(급여일)데이 입니다
    글구 내일 모레는 푹 쉬고요.
    출석
    작성자 청 개구리 작성시간 14.01.10
  • 벌써 목요일이 지나 가네요..
    지금 남편이 내 구두를 닦고 있는데 솔직히 전 꼼짝 하기 싫어서
    모른체 하고 있으려니까 은근히 신경 쓰여요....
    저녁은 막걸리까지 한잔 하고 즐거웠는데 구두 닦는 남편이...신경이 쓰입니다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09
  • 추운날 밤 출석합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1.09
  • 씨앗 잘 받았습니다. 작성자 향채원 작성시간 14.01.09
  • 등업 감사합니다 작성자 향채원 작성시간 14.01.09
  • 엄청 추워요.
    내복 착용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