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초와 텃밭
회원22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벌써 많이 다녀가셨네요
작성자
청 개구리
작성시간
14.01.07
2등 출석이네요~~ 낮에 잠을 조금 잤더니, 지금 벌 받고 있나봐요. 좀처럼 눈이 감기질 않아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7
출석해요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4.01.07
댕겨가유~
작성자
황골농장
작성시간
14.01.06
출석합니다. 반갑습니다. 2014년 새해 회원 모두들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오룡도사
작성시간
14.01.06
저도 힘찬 한주간 시작합니다,,어제 못다한 일들 마무리하려합니다, 목욕다녀오니 등이 따스해서 세상 부러울게 없습니다, 모두모두 즐거운 한주간 예약합시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6
오랜만에 조용히 나의 일상을 즐기며 컴앞에 앉았습니다. 얼마만에 갖는 내 시간인지 모르겠습니다. 이 자유를 한껏 누리며 명상을 즐겨봅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06
여전히 따뜻하네요. 마음까지도 그러길 바라면서 출석해 봅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6
학원이다보니 겨울엔 잘 안쉬는데 빨간글씨끼여 3일 쉬었네요 주말까지 5일... 특별히 한거 없이 느리게 느리게...쉬었네요 23년간 일하면서 가장 여유있었던 시간들이였어요... 오늘부터 열심히 아주 즐겁게 일 해야죠 님들께서도 즐거운한주되셔오ㅡ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06
2등 출석합니다. 방학기간중이라 적막하네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4.01.06
일땅!! 좋은아침에 인사올려요~~!빵긋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06
밤에 출석합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1.05
벌써 어둠이 내리는 시간입니다, 오늘도 한시간 가량 멋진 노을 연출 해주는 서쪽바다가 아름다웠담니다, 지금부터 누어서 쉬려합니다,행복한 저녘시간들 되세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5
저도 이제 출석해요~빵긋 몸이 좀 무겁네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05
출석합니다. 게을러서 이제 일어났네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4.01.05
추-울-석,, 반갑습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05
출석도장 꾸욱눌러 찍었습니다.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1.05
너무 늦게 출석 처음이네요. 횐님들 따뜻한 저녁 즐기고 계시죠...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4
하루가 저물어 가는 시간에 출석합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4
댕겨가유~
작성자
황골농장
작성시간
14.01.0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