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벌써 많이 다녀가셨네요 작성자 청 개구리 작성시간 14.01.07
  • 2등 출석이네요~~
    낮에 잠을 조금 잤더니, 지금 벌 받고 있나봐요.
    좀처럼 눈이 감기질 않아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7
  • 출석해요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4.01.07
  • 댕겨가유~ 작성자 황골농장 작성시간 14.01.06
  • 출석합니다. 반갑습니다. 2014년 새해 회원 모두들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오룡도사 작성시간 14.01.06
  • 저도 힘찬 한주간 시작합니다,,어제 못다한 일들 마무리하려합니다,
    목욕다녀오니 등이 따스해서 세상 부러울게 없습니다,
    모두모두 즐거운 한주간 예약합시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6
  • 오랜만에 조용히 나의 일상을 즐기며 컴앞에 앉았습니다.
    얼마만에 갖는 내 시간인지 모르겠습니다.
    이 자유를 한껏 누리며 명상을 즐겨봅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06
  • 여전히 따뜻하네요.
    마음까지도 그러길 바라면서 출석해 봅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6
  • 학원이다보니 겨울엔 잘 안쉬는데 빨간글씨끼여 3일 쉬었네요 주말까지 5일...
    특별히 한거 없이 느리게 느리게...쉬었네요
    23년간 일하면서 가장 여유있었던 시간들이였어요...
    오늘부터 열심히 아주 즐겁게 일 해야죠
    님들께서도 즐거운한주되셔오ㅡ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06
  • 2등 출석합니다. 방학기간중이라 적막하네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4.01.06
  • 일땅!!
    좋은아침에 인사올려요~~!빵긋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06
  • 밤에 출석합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1.05
  • 벌써 어둠이 내리는 시간입니다,
    오늘도 한시간 가량 멋진 노을 연출 해주는 서쪽바다가 아름다웠담니다,
    지금부터 누어서 쉬려합니다,행복한 저녘시간들 되세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5
  • 저도 이제 출석해요~빵긋
    몸이 좀 무겁네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05
  • 출석합니다. 게을러서 이제 일어났네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4.01.05
  • 추-울-석,, 반갑습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05
  • 출석도장 꾸욱눌러 찍었습니다.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1.05
  • 너무 늦게 출석 처음이네요.
    횐님들 따뜻한 저녁 즐기고 계시죠...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4
  • 하루가 저물어 가는 시간에 출석합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4
  • 댕겨가유~ 작성자 황골농장 작성시간 14.01.0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