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아침겸 점심을 약간 맵게해서 비빔국수 먹습니다,후루룩 ~~
    여름에도 안먹었는데 글쎄요 음식이라는게 먹고 싶을때 먹으면 보약이라 생각합니다,^^ㅎ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19
  • 출근 도장 꾹. 작성자 소리 작성시간 13.11.19
  • 길 미끄럽습니다. 운전조심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19
  • 밤에 다시 도장찍으러 왔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8
  • 첫눈이 왔읍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물방골 작성시간 13.11.18
  • 게시판 왼쪽아래에 회원사업홍보란을 신설하였습니다.
    회원님들 블로그와 카페를 소개해 주셔도 좋고, 하시는 사업을 소개해주셔도 좋습니다.
    회원님들이 서로 공유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18
  • 추운날 출석합니다.
    컴퓨터를 2층에서 1층으로 내려야겠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18
  • 오늘 씨앗들 회원님들께 발송드립니다. 명단은 발송란에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내일(화)부터 토요일까지 외국에 나갔다 옵니다. 카페에 회원님들이 불좀 밝혀 주세요...
    제가 소홀하더라도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18
  • 월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8
  • 날씨가 춥지만 힘찬 한주간 예약하며 인사 남깁니다,
    아차 ...화분들 월동준비 한다고 아이고 허리야~~~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18
  • 일요일밤 출석도장...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7
  • 날씨가많이춥네요.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귀농인 작성시간 13.11.17
  • 우수회원씩이나...
    감사합니다. 자주 올게요.
    작성자 소리 작성시간 13.11.17
  • 지지지지베베베베~~~
    노래처럼 신나는 하루가 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17
  • 올 해는 감기예방 접종으로 일찍부터 감기를 앓아 단풍 놀이도 못갔네요...흑흑흑..
    엄마도 뵙고
    늦었지만 밭에가 한바퀴 돌고 오려고요..
    님들도 즐거운시간되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1.17
  • 이른새벽,,
    잠을깨고 컴퓨터를 켜봅니다..
    즐거운 휴일되시길,,,,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17
  • 정말 늦게 출석도장 찍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16
  • 시골 일하러 가기전 출석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6
  • 요즘은 새로 가입한 회원분들 늘어서 기분 업입니다,
    회원수가 적기에 정다운 인사도 오고가고요..'
    주말 비가 온다는데 아무쪼록 보람되십시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15
  • 주말에는 비가안오려나요
    즐건오후보내셔요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3.11.1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