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반갑습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13
  • 어제는 가랑비가 이식한 모종에 상당한 도움이 된것 같네요. 처음 지어보는 농사라 시행착오도 많지만 세월 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작성자 운상(雲上) 작성시간 13.06.13
  • 날씨가 무덥네요 건강 챙기시면서 천천히...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6.13
  • 참 농부의꿈 약초와 텃밭...
    네 저도 유년을 시골에서 살아서 항상 흙내음이 그리워 겔국 시골로 와서
    원하는 삶을 살고 있담니다,자주 뵙겠습니다,초롱산님 인연으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12
  • 저가 순천에살고있는디요 박람회다녀가신분들마다 실망을하시더군요 !
    너무나 안타카운일이 아닐수없군요 !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06.12
  • 반갑씁니다.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06.12
  • 저도 1일날 국제정원박람회에 갔다왔는데,기대를 많이해서인지 실망만 가득안고 돌아왔었는데,
    그동안 달라진거라도 있었나요.많은구경을 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12
  • 오랜만에 출석합니다.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6.12
  • 요즘 그냥 맘이 힘드네요
    더워서인지... 간만에들렸네요
    자주들러 소식 접하겠어ㅇ·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6.12
  • 어제는 순천 정원박람회장에 다녀왔습니다.. 장애인고객분들 문화탐방으로요..
    사진 정리되면 앨범에 올릴께요... 볼께 참 많았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12
  • 저 지금 시장갑니다. 마늘사러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10
  • 많이 덥습니다... 내일 비온다는데 충분히와서 작물들 생육도 도와주고, 기온도 좀 내려줬으면 싶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10
  • 늘상 롤스트레이트 펌만 하다가, 일반펌을 했는데, 엥~~실패.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09
  • 편안한 밤 되십시요.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06.08
  • 간만에 뽀글이 파머를 하고오니, 엄마가 웃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08
  • 늦은밤 잠이 안와서 헤메다출석도장 꾸욱 느름니다 작성자 운상(雲上) 작성시간 13.06.08
  • 장마철 이전에 마늘도 캐야하고, 작물들 추비도 좀 해줘야 하고 할일들이 많습니다..
    이번주엔 장마철 풀과 싸울것 대비해서 고랑에 부직포와 현수막 작업좀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예초기로 잡초들 싹 잘라내야겠습니다.. 회원님들 더운날 건강챙기시구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07
  • 미용실에 가기전에 들렀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06
  • 안녕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05
  • 행복한 하루가 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0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