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구100인클럽
회원39,66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족구는 명언에서 비롯된다..너무나 좋은 글 들입니다..
작성자
류한호
작성시간
07.02.22
"Waste not, want not. " 낭비가 없으면, 부족함도 없다.
작성자
박성태
작성시간
15.02.14
우리 앞에 나타나는 것은 언제나 오늘뿐이다. 오늘은 그렇게도 소망했던 어제의 내일이고, 내일은 시간이 지나면 오늘로 우리 앞에 선다.
작성자
박성태
작성시간
15.02.13
"Don't waste your time grieving over past mistakes. Learn from them and move on. " 과거에 실수한 것을 슬퍼하면서 시간을 낭비하지 말라. 그 실수에서 배운다음 앞으로 나아가라.
작성자
박성태
작성시간
15.02.10
"You can learn a little from victory;you can learn everything from defeat." 승리하면 조금 배울 수 있고 패배하면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다. (Christy Mathewson)
작성자
박성태
작성시간
15.02.08
"If a man takes no thought about what is distant,he will find sorrow near at hand." 사람이 먼 일을 생각하지 않으면 바로 앞에 슬픔이 닥치는 법이다. Confucius(공자)
작성자
박성태
작성시간
15.02.05
생각하며 연습하는 사람은 1달걸려 할것을 생각없이 죽어라 연습만하는 사람은 6개월걸려 한다. 족구파워는 다리가 아니라 강하고 유연한 허리다
작성자
남주남
작성시간
15.02.02
구멍이란 구~차하게 변명말고 열심히 연습하라 멍~ 멍청하게 서있지말고 공을 따라 움직여라 말뚝이란 말 ~말만떠들고 움직이지않고 뚝~뚝하니 버텨서서 공이죽는것 본다 성수대교란 대~대단히 자기는잘한다고 하고 교~교만하여 니가받아 쳐다본다 양아치란 양~양심도없고 아~아 래 우 도 없고 치~치졸하게 1000원짜리에 싸운다 젠틀멘인 100인 족구클럽 사랑해요 울동네 예체능 이광제 멋져브러
작성자
솔마루
작성시간
15.02.02
"Life is either a daring adventure or nothing." 인생은 과감한 모험이던가, 아니면 아무 것도 아니다. Keller, Helen Adams(헬렌 켈러)
작성자
박성태
작성시간
15.02.02
"Since a politician never believes what he says,he is surprised when others believe him." 정치가는 자신이 한 말을 믿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믿으면 놀랜다. (Charles de Gaulle)샤를르 드골
작성자
박성태
작성시간
15.02.01
승자는 실수를 했을 때 내가 잘못했다고 하지만,패자는 너 때문에 이렇게 되었다고 핑게를 댄다. 승자는 넘어지면 일어나 앞을 보지만,패자는 일어나 뒤를 본다...힘들어도 족구를 즐기는 그대가 챔피온 입니다.
작성자
태산와룡
작성시간
15.01.31
"True friendship is like sound health,the value of it is seldom known until it be lost." 참된 우정은 건강과 같다. 즉, 그것을 잃기 전까지는 우정의 참된 가치를 절대 깨닫지 못하는 것이다
작성자
박성태
작성시간
15.01.31
수요일 금요일 야족함니다.<br />시간 : 저녁7시에서11시경까지함니다.<br />20대에서50대까지운동하네요.<br />장소는 마장동 축산물시장.마장동 현대아파트<br />앞에청계천 임니다.<br />항상 운동함니다.^^<br />하실분은전화하세요. (010-5265-4239)
작성자
김경주
작성시간
15.01.18
언제나 즐족인생! 잘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즐겁게 운동하는게~~~^^
작성자
좋아사
작성시간
15.01.18
족! 생! 족! 사~~~~~~~~~!
작성자
상록족사모
작성시간
15.01.07
을미년 새해에는 족생족사 하자고요...족구를 잘하려면 미쳐야 합니다... 일년 미치면 족구회 선수는 되고 십년 미치면 누구나 이광재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 새해에는 좋은일만 웃는일만 즐거운일만 족구하는 일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고 고맙습니다 내장산자락 산밖마을 태산와룡 박병섭드림
작성자
태산와룡
작성시간
15.01.06
우리 감독 연습때 왈: 개처럼 뛰어가서 정승처럼 받아라
작성자
길락
작성시간
14.12.24
족구는 잘하는데 메너가 안좋은사람 메너는 좋은데 족구는 별로 인사람 메너도좋고 족구도 잘하는사람 메너도 나뿌고 족구도 몾하는사람 그냥족구가 좋아서 히죽히죽 나와서 즐기는사람 족구도 잘하고 메너도 좋고 족구발전을 위해 애쓰는사람 나는 어느쪽에 속할까요?????
작성자
솔마루
작성시간
14.12.10
가벼이 산책나가듯이 족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거친 열정보다는 가벼운 마음가짐,,,, 서로의 땀흘림을 격려하는 그런 모습이 필요합니다..
작성자
솔바람
작성시간
14.11.30
연습은 실전처럼...실전은 연습처럼... 인일능지 기백지 인십능지 기천지... 다른사람이 한 번의 하면 백번 다른사람이 열번의 하면 천번에 걸쳐서라도 해내고야 말겠다는 오기가 챔피온을 만드는 첩경 입니다
작성자
태산와룡
작성시간
14.11.29
족구가 전국체전 정식종목이 채택될날이 천일도 안 남았으니 전국에서 동시에 자체 제작 현수막을 내걸고 축하하는 것이 족구 활성화의 첩경 입니다...
작성자
태산와룡
작성시간
14.11.2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