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현웨딩
회원6,42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좋은 아침 !~~ 근데 현대 자동차서비스센타로, 일단 출근해서,,, 잉 !~~~ 이번엔 내 애마를 아주 보내 버렸어요.
작성자
사진인생
작성시간
12.02.29
낼 부터는 나홀로 여요. !~~~ㅠㅠ
작성자
사진인생
작성시간
12.02.28
보글보글 육수가 끓고 있어요. 일주일에 두세번씩 끓이는 육수는 제가 요리 할 때 사용하는 조미료랍니다. 조금 번거롭긴 해도 가족 모두의 건강을 위해서.....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2.28
집을 나서며 도장 찍고 갑니다. 오늘도 쎅씨한 하루 되세여~~,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2.28
휴~~,손꼽아 기다리던 남편이 오늘에야 출장을 마치고 돌아 오네요. 비행기타고 인천공항, 도착했다니 지금쯤은 버스 타고 청주로 고고씽~~ 초한지 끝나구 슬슬 마중 나가야겠어요. 행복한 시간들 되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2.27
하루 하루는 당신을 위한 선물입니다^^ 햇살이 따스하게 비추는 오늘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2.02.27
굿모닝!!~ 한 주가 시작되었어요. 울 모두 홧!~팅.. ^^
작성자
사진인생
작성시간
12.02.27
30명의 대 부대를 이끌고 캠프 잘 다녀왔어요. ㅎㅎ, 남편들도 삼삼오오 모여서 부인 험담도 하고 아이들은 아이들끼리 놀기도 하고 더러는 부모들과 아이들끼리 대결도 하느라 눈 덮힌 운동장을 종횡무진 달리고.. 지금은 그 후유증으로 온몸이 천근만근이 되었어요. 나이는 못 속임니다. 다리아프고 허리 아프고 , 저녁을 어찌 해결하남?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2.26
화창하진 않지만 , 오히려 이런 날이 전 ...더 좋아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2.02.26
아참 참 참!!! 이젠 100프로 완전 건강해졌답니다. 다시금 멋찐사진으로 인사드릴께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2.02.26
여러분~~ 감기조심하세용~~ 몸이 안좋아서 제할일을 다하지못해 아쉬웠구요... 제할일까지 해주신 동료분들께 미안한맘을 전합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2.02.26
ㅊㅊ 여자친구랑 기념하기위해서 웨딩사진을 찍으려하는데 여기는 꼭 결혼예정되신분들만하시는건가요??ㅠ,ㅠ
작성자
시누
작성시간
12.02.25
하이 !~~~ 좋은 아침.^^
작성자
사진인생
작성시간
12.02.25
그래도 봄이 오네요 어깨를 활짝펴고 호흡을 크게하고 멀리 바라봅시다.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2.02.25
날씨 따뜻하고 넘 좋네요. 어디선가 봄의 향기가 성큼성큼 다가 오는것 같아여~~ 꽃소식도 기다려지고... 내일은 가족들과 지인들과 함께 속리산으로 캠핑가요. 남편은 출장중이라서 아이들하고만 가서 약간은 섭섭하다는... 운전을 제가 해야되기 때문에 ,ㅋㅋ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2.24
날씨가 갈수록 따뜻해지는것 같아요~~^^ 계속 이랬으면...좋겠네요~~~^^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2.02.23
봄의향기가 나는거같은 오후입니다^0^! 더 따뜻해지면 봄 나들이 가야할듯하네용>.< 따뜻하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작성자
쥬델J
작성시간
12.02.23
피부관리나 마사지 받고 싶은데 ㅎㅎ 좋은곳으로 추천부탁드립니당~~
작성자
노란개구리
작성시간
12.02.22
점심시간이 얼마 안남았어요~! 밥~밥~~~밥먹어요~~~^^ 맛있는 식사 하시고 으쌰으쌰~!! 또 힘내 보아요~
작성자
김세경 실장
작성시간
12.02.22
좋은 아침입니다~~~^^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2.02.2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