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현웨딩
회원6,42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새해복 많이 받으세용
작성자
♥선화♥
작성시간
11.01.02
신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시는일 모두 이루 시길 간절히 기원 합니다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1.01.02
2011년도가 밝았네요~~^^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셔요~~^^
작성자
박수호
작성시간
11.01.01
모두 감기 조심하세용~>ㅋ<
작성자
막둥이
작성시간
11.01.01
살다보면 특별한해가 있어요 영원히 아름답게 기억될 한해가 있어요 ..올해가 바로 그해가 되시길 바래요 ..... 모두들 행복한 한해 되세요 ^^ 요즘 돌잔치 준비로 정신없네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1.01.01
새해복많이받으세용~~ㅋ 추워서 오늘도 꼼짝없이 방콕이네요 ㅋㅋ
작성자
핫초코
작성시간
11.01.01
새해를 맞이해서 커트를 했는데 너무 짧아져서 마이 신경쓰이네....--
작성자
슈퍼맘3
작성시간
11.01.01
드뎌드뎌 또 한살 추가 했습니다!! 항상 처음이 좋다라고 생각하는 저....2011년 왠지 기분좋은 일들만 생길 것 같은 예감입니다!! 2011년 무엇이든지 이뤄내는 해가 되길 이글을 보시는 모두분들께 기원합니다!!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1.01
새해... 모든 회원분들께 건강과 웃음&사랑과 기쁨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항상 카페를 아끼고 사랑해주셔서 완전 감사하답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1.01
2011년 새해가 밝아왔습니다~~ 새해에도 저희 전수현식구들 좋은추억 좋은일만 가득 하길빕니다.. 새해 복마니마니 받으세요~~~
작성자
김행관부장
작성시간
11.01.01
새해 복 마니마니 받으세요~~ㅋㅋㅋㅋ
작성자
블론드
작성시간
10.12.31
모두모두 새해복많이많이 듬뿍듬뿍 큼직큼직 받으세용~!!!꼭꼭꼭^^
작성자
막둥이
작성시간
10.12.31
올해의 끝자락 이네요..잘풀리지 않았던 모든일들..... 내년에는 술술 잘 풀리시고 행복과 행운이 함께하는 신묘년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0^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2.31
요즘 지호가 보통 10시까지는 자네요..ㅋㅋ 오늘은 돌잔치 답례품이랑 이것저것 할것이 있어서 신랑 출근시키고 컴하구 있었어요.. 다른날은 신랑 출근시키고 지호랑 같이 잤는데..ㅋㅋ 돌잔치할곳 예약할때만해도 시간 많이 남았다 생각했는데 이제 한달 반정도밖에 안남았네요.. 마음만 급하고.. 진도는 안나가고..ㅎㅎ 2010년도 이제 이틀 남았네요.. 남은 이틀도 행복하게 보내자구용~~ 아! 눈길 조심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2.30
애기랑 있으니까 정신이 하나도 없어요 ~ 아참 우리 딸 이름은 태린이에요 작명소가서 몇개 받아왔는데.. 엄청 고민하다가 결정했어요... 태어났을때 2.8키로로 작았는데.. 한달째 되니까 벌써 4키로됐어요 ㅋㅋ 매일매일 태린이 커가는 모습 보노라니 흐뭇하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2.29
아~~배곱파용...^^ 얼큰한 짬뽕이 생각나게 하는 날씨..ㅋㅋ 짬뽕 한그릇 하실래에~(ㅋㅋㅋㅋ)
작성자
꼬마아가씨
작성시간
10.12.28
크리스마스날 눈 오는 모습이 너무 예뻤어요^^ 우리 세식구가 처음으로 함께 맞은 눈이었어요~~~~ ㅎㅎㅎ 덕분에 아주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냈답니다!!!
작성자
ⓨⓤⓜⓘ
작성시간
10.12.27
츨근하느라..힘들었네요.ㅡㅡ;;; 출근길늦진않으셧나요? 전마니늦엇어요.ㅎ 다행이도 늦어도눈치안보이게 해주는 우리소장님덕에 오늘아침은 기분이 좋네요.ㅋㅋ 즐건하루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27
오늘 넘흐 눈이 마니왔어여. 운전하실때 안전운전하세용..^^
작성자
꼬마아가씨
작성시간
10.12.27
메리크리스 마스~ 바쁜 25일 입니다~하지만 오늘은 집에 일찍 들어가서 애들이랑 놀아줘야 겟네요~맛있는 케익두 사구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2.2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