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출첵하는건 올만인듯 싶어요.. 주말엔 거의 컴 안했는데 오늘은 송금할일이 있어서 잠깐 들어왔어요~ 새벽에 어김없이 눈이 왔네요.. 고창쪽은 완전 하얀 세상이던뎅.. 다들 눈길에 안넘어지시게 조심하시구요..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용~~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09.12.19
내일 시골집에서 피로연이 있어서 시골에 내려가려고 준비 중이에요... 퇴근해서 부랴부랴 집에 와서 짐챙기고 잠깜 들어왔어요... 목포는 눈이 많이 와서 길이 미끄럽다던데... 전주까지는 차를 가지고 가고 익산에서 기차를 타로 내려가야 하려나 봐요... 모두들 즐거 주말 보내세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09.12.18
아오~~회사에서 실회식하고 집에 왔더니 이 시간이네요... 오늘은 제가 1등으로 출석한거 같아요...ㅎㅎ 담주에 결혼식이라 이번주에 시골집 피로연한다고 내려오라 하셔서 오늘은 퇴근하고 또 시골가야 해요... 정말 결혼한번 하기 힘드네요... 두번,세번 하는 사람은 어찌하는지... 회원분들이 늘어나고 시간이 갈수록 아가들까지 회원이 되는거 같아요...ㅎㅎ 이러다 전수현웨딩이 전국에서 최고 되는거 아닌지 모르겠어요...ㅎㅎ 졸려서 횡설수설 하는거 같네요... 얼른 씻고 자야겠네요... 한주의 마지막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건 주말 보내세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09.12.18
집에서 쉬니간 왜이리 해야할일들은 많은지.. 그래서 한동안 못들어 온거 같으네요.. 정읍은 새벽에 눈이 그다지 많이 안왔는데 전주는 많이 왔어요? 지금 몸살나서 이시간까지 누워 있다가 이제 좀 앉아 있네요..친정엄마가 식당을 챙기셔서 거기가서 좀 도와준다고 한게.. 너무 무리해서 여기저기가 아파서 아무것도 못안하고 그냥 누워만 있네요..ㅠ.ㅠ 작성자울랄라작성시간09.12.17
오늘 아침 신랑 출근시키다 보니깐 밖에 눈이 왔더라구요.. 서해안쪽에 눈이 많이 왔다구 해서 여긴 안온줄 알았는데 제법쌓여있더라구요.. 베이비포토앨범이 뭐냐면요.. 음... 한장한장 글이 써있거든요.. 예를들어 처음 너를 만난날.. 세상에 태어난날.. 엄마 아빠랑 눈마주친날..뭐 이런식으로 테마가 정해져 있음 거기에 맞는 사진을 붙히는거에요.. 보통 앨범엔 기냥 사진만 붙힐수 있게 되어있는데 이건 테마가 다 있으니 꾸미기를 못하는 저로서는 좋더라구요..ㅋㅋ 의미있는 앨범이 될꺼 같아서 열띠미 해볼려구요.ㅋㅋ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09.12.17
울아가 이제 점점 눈도 크게 뜨고......살도 붙고......ㅎㅎ........갈수록 예뻐져서 신기해요^^ 저는 조리원에 있어서 매일 땀으로 범벅......밖이 추운지 어쩐지 모르겠어요...날짜 가는 줄도 모르고 있네요~ 세상과 단절된 딴세상에 있는듯^^ 조리원 2~3일은 집에 가고 싶다던데......저도 그래요^^ 막상 집에 갈때가 되면 더 있고 싶어진다지만.......ㅎㅎ작성자ⓨⓤⓜⓘ작성시간09.12.16
오늘 사장님 생신이세요?ㅎㅎ 새로운 정보를 알았넹...ㅋㅋ 사장님!! 생신 축하드려요~~ 이제 저도 결혼식이 열흘정도밖에 안남았네요... 얼른 결혼식이 끝났음 좋겠어요... 과정이 너무 힘드네염... 모두들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도 즐건 하루 보내세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09.12.15
퇴근해서 집에 오자마자 들어왔어요... 이사 가려고 집을 알아보고 있는데 동생이랑 신랑이랑 집보고 회사로 데릴러 왔더라구요...ㅎㅎ 덕분에 40분정도 빨리 들어왔네요...^^ 참!! 저 웨딩촬영할때 감사하단 말을 못한거 같아요... 지난 토요일에 예식이 스무건이나 됐었다고 하는데 저희 촬영까지 있어서 너무 많이 힘드셨겠더라구요... 저희만 아니었으면 좀더 일찍 끝날수도 있었을텐데... 넘넘 죄송한 마음이에요... 대신 앞으로 꾸준히 카페활동 열심히 하고 여기저기 홍보도 할께요...ㅎㅎ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09.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