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아침에 일어나니 또다시 하얀세상.... 신랑이 낼 부안쪽 가쟀는데..좀 걱정도 되궁..넘 춥구 ㅋㅋㅋ 다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감기도 조심하시구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09.12.19
  • 주말에 출첵하는건 올만인듯 싶어요.. 주말엔 거의 컴 안했는데 오늘은 송금할일이 있어서 잠깐 들어왔어요~ 새벽에 어김없이 눈이 왔네요.. 고창쪽은 완전 하얀 세상이던뎅.. 다들 눈길에 안넘어지시게 조심하시구요..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09.12.19
  • 내일 시골집에서 피로연이 있어서 시골에 내려가려고 준비 중이에요... 퇴근해서 부랴부랴 집에 와서 짐챙기고 잠깜 들어왔어요... 목포는 눈이 많이 와서 길이 미끄럽다던데... 전주까지는 차를 가지고 가고 익산에서 기차를 타로 내려가야 하려나 봐요... 모두들 즐거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09.12.18
  • 그제는 쉬고 어제는 연차내서 쉬구 여길 들어오지 못했네요 어제 저녁에는 베테랑 가서 신랑이랑 저녁으로 칼국수 먹고 커피명가가서 커피두 마시구 집에 왔답니다. 요즘은 미니다육에 필이 꽃혀서 산답니다.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09.12.18
  • 전에 어머님이 양파를마니주셨엇는뎅 마니먹긴햇지만 남은것이 싹이 거의 나버렸어요.아까운것..오늘 양파로 이것저것 만들어볼까해요.민우가 좀자줘야 하는뎅.^^ 눈쌓인거보니 기분이 좋아요. 신랑 교육받고 서울서 내려올때 힘들긴하겟찌만.따뚯한하루들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09.12.18
  • 정읍은 밤새 내린 눈으로 엄청 싸였어요.. 고창보다는 많지느 않지만.. 대설주의 내렸데요... ㅠ.ㅠ 지금도 또 내리고 있네요.. 이러다 갇히지 않을련지... 내일 마지막으로 학교 가야하는데..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09.12.18
  • 오늘은 좀 일찍 친정에 가야해용~ 엄마 아빠가 볼일이 있으셔서 조카를 봐야할듯.. 오늘도 밖에 보니깐 눈이 왔더라구요.. 주말까지 눈소식 있던뎅.. 눈오니깐 좋네요..ㅋㅋ 눈 많이옴 운전이 위험하긴 하지만.. 아직까지 그정도로 많이오진 않은듯.. 저도 이제 만삭사진 준비해야겠어용.. 샾에 전화해서 날짜 잡아야할듯.. 8~9개월 배가 젤 이쁜 D라인이라구 하더라구요 날씨 추우니 감기 조심하시구~~ 옷도 따뜻하게 입으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09.12.18
  • 아오~~회사에서 실회식하고 집에 왔더니 이 시간이네요... 오늘은 제가 1등으로 출석한거 같아요...ㅎㅎ 담주에 결혼식이라 이번주에 시골집 피로연한다고 내려오라 하셔서 오늘은 퇴근하고 또 시골가야 해요... 정말 결혼한번 하기 힘드네요... 두번,세번 하는 사람은 어찌하는지... 회원분들이 늘어나고 시간이 갈수록 아가들까지 회원이 되는거 같아요...ㅎㅎ 이러다 전수현웨딩이 전국에서 최고 되는거 아닌지 모르겠어요...ㅎㅎ 졸려서 횡설수설 하는거 같네요... 얼른 씻고 자야겠네요... 한주의 마지막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09.12.18
  • 집안에만있음 추운질모르겠어요.아침에보니 눈이왔더라고여..^^ 신랑 교육받으러가고 민우랑둘이있으니 갠히 허전하네요..신랑 출근하면 어차피 민우랑 둘이 하루를 보내긴하는뎅. 따끈하게 유자차한잔마셨네요...민우랑 베란다로 들어오는햇살맞으며 ^^ 추운데 따뚯한하루들 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09.12.17
  • 집에서 쉬니간 왜이리 해야할일들은 많은지.. 그래서 한동안 못들어 온거 같으네요.. 정읍은 새벽에 눈이 그다지 많이 안왔는데 전주는 많이 왔어요? 지금 몸살나서 이시간까지 누워 있다가 이제 좀 앉아 있네요..친정엄마가 식당을 챙기셔서 거기가서 좀 도와준다고 한게.. 너무 무리해서 여기저기가 아파서 아무것도 못안하고 그냥 누워만 있네요..ㅠ.ㅠ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09.12.17
  • 어제 군산 사는 친구가 눈이 펑펑온대길래...전주는 안오나 했더니... 밤늦게 오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니 쌓이진 않았지만....살짝 덮여있네요... 날씨 내일은 더춥고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09.12.17
  • 오늘 아침 신랑 출근시키다 보니깐 밖에 눈이 왔더라구요.. 서해안쪽에 눈이 많이 왔다구 해서 여긴 안온줄 알았는데 제법쌓여있더라구요.. 베이비포토앨범이 뭐냐면요.. 음... 한장한장 글이 써있거든요.. 예를들어 처음 너를 만난날.. 세상에 태어난날.. 엄마 아빠랑 눈마주친날..뭐 이런식으로 테마가 정해져 있음 거기에 맞는 사진을 붙히는거에요.. 보통 앨범엔 기냥 사진만 붙힐수 있게 되어있는데 이건 테마가 다 있으니 꾸미기를 못하는 저로서는 좋더라구요..ㅋㅋ 의미있는 앨범이 될꺼 같아서 열띠미 해볼려구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09.12.17
  • 울아가 이제 점점 눈도 크게 뜨고......살도 붙고......ㅎㅎ........갈수록 예뻐져서 신기해요^^ 저는 조리원에 있어서 매일 땀으로 범벅......밖이 추운지 어쩐지 모르겠어요...날짜 가는 줄도 모르고 있네요~ 세상과 단절된 딴세상에 있는듯^^ 조리원 2~3일은 집에 가고 싶다던데......저도 그래요^^ 막상 집에 갈때가 되면 더 있고 싶어진다지만.......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09.12.16
  • 잘들지내셨어요?신랑이 노트북을 회사로가져가는바람에...ㅠㅠ 아직도 컴터안나왓데요. 오늘은 서울로 2박3일 교육갔어요..그래서 2박3일동안은 까페들어올수있어요.ㅋㅋ 민우랑 둘이 2박3일동안 지내야지만.ㅡㅜ 어제가 사장님생신이셧어요? 늦었지만 축하드려요.님들 오늘 하루도 다들파이팅해요~추운데 감기조심하시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09.12.16
  • 어젠 컴터를 하지 못해서 출첵도 못했네요.. 월요일에 베이비포토앨범 주문했는데 어제 왔더라구요.. 성장 앨범처럼 되있는건데 잘 산거 같아요.. 사진 꾸미고 정리하는거 잘 못하는데 아가를 위해 함 해볼려구요.. 오늘은 신랑 연말 회식이 있다구해서 늦게 올꺼 같아요.. 이따 친정가서 저녁까지 해결하고 와야할듯..ㅋㅋ 오늘 날씨 무지 춥다던뎅.. 따뜻하게 입구 다니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09.12.16
  • 오늘 사장님 생신이세요?ㅎㅎ 새로운 정보를 알았넹...ㅋㅋ 사장님!! 생신 축하드려요~~ 이제 저도 결혼식이 열흘정도밖에 안남았네요... 얼른 결혼식이 끝났음 좋겠어요... 과정이 너무 힘드네염... 모두들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도 즐건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09.12.15
  • 참!! 오늘 사장님 생신이시죠? 추카드려요^^ ㅎㅎ 행복하고 즐건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내사랑뚱보°♡˚ 작성시간 09.12.15
  • 주말 잘보내셨나요? 울신랑이 저보고 대단한 여자래요 ㅋㅋㅋ 토욜날 제사 가기싫다고 가는내내 몇시간동안 궁시렁 거리더니 막상 도착해서는 어머니임~~~ 형님 하면서 애교를 부렸다나요 ㅋㅋㅋ 난 기억도 안나는데.. 두얼굴의 여자래요 ㅋㅋㅋㅋ 오늘은 엄청 춥네요~~ 감기조심하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09.12.15
  • 긴장이 풀려서 그런지 삭신이 쑤시네요 ㅋㅋ 작성자 °♡˚내사랑뚱보°♡˚ 작성시간 09.12.15
  • 퇴근해서 집에 오자마자 들어왔어요... 이사 가려고 집을 알아보고 있는데 동생이랑 신랑이랑 집보고 회사로 데릴러 왔더라구요...ㅎㅎ 덕분에 40분정도 빨리 들어왔네요...^^ 참!! 저 웨딩촬영할때 감사하단 말을 못한거 같아요... 지난 토요일에 예식이 스무건이나 됐었다고 하는데 저희 촬영까지 있어서 너무 많이 힘드셨겠더라구요... 저희만 아니었으면 좀더 일찍 끝날수도 있었을텐데... 넘넘 죄송한 마음이에요... 대신 앞으로 꾸준히 카페활동 열심히 하고 여기저기 홍보도 할께요...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09.12.1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