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같이 스터디하는 친구가 진주사람이라 사투리가 되려 정겨웠습니다^^
    저도 서울산업대학교 학생이라 계속 제 뒤에계신 "서울산업대 여학생"부르실때 마다 흠짓흠짓 했었다지요ㅎㅎ 3시간의 강의를 어찌듣나~하고 걱정이 많았는데 시간이 그렇게 금방 지나갈 줄은 몰랐습니다. 강사님의 유익한 이야기도 제게 마음에 와닿았고, 강사님의 열정이 대단하게 느껴졌습니다-0-b 좀더 자세한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었다면 좋았을거란 아쉬움도 남네요. 이런 자리가 또 마련된다면 다시 듣고 싶습니다. 신종플루가 아닌 감기!! 빨리 이겨내세요^^
    작성자 주이 작성시간 09.11.27
  • 개인적인 질문은 전화로만 가능하다네요.. 제가 질문.. 부탁이 있어서요^^;;; 대출건은 아니구요,,, 교육 받았다는 확인이 필요해서요ㅠㅠ 학교 수업 빼먹고 갔었거든요 ㅠㅠ 어디로 연락 드려야 할까요...?! 작성자 문수연 작성시간 09.11.25
  • 안녕하세요^^*홍성우입니다. 강사님에 교육을 듣고 너무 재미있고 긍정적눈으로 인생을 보게 되었습니다.^^*
    다음 유아*노인지도자 강의 할 떄 다시 만나고 싶습니다^^*그때까지 행복하세요~^^*
    작성자 hongseongwoo 작성시간 09.11.24
  • 막연하게만 생각했었는데, 강사님의 특강 강운데 많은 도전과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많은 학생들이 도전을 받고 진보적인 걸음으로 나아갈수 있는 귀한 개발원이 되길 바램합니다.
    작성자 소똥냄새 작성시간 09.11.22
  • 법학과를 다니다 보니 고시를 준비했고 고시를 준비하다 보니 이력서에 쓸 수 있는 말이 없네요. 어쩌다 보니 4학년 마지막 학기가 되었습니다. 교수님이 강의 도중에 말씀하신 것처럼 미래에 대한 걱정 때문에 하루하루가 피가 마르고 있네요. 리더쉽, 고객관리, 스피치에 대한 강의의 포인트는 노력과 감동인거 같네요.
    희망을 주셔서 감사하고요 감동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리더쉽과 스피치 능력 본받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Ps : 저어기~ 밑에 따스한 봄날님이랑 한잔 하시게 되면! 저도 꼽사리로 쫌~ㅋㅋㅋㅋ H.P : 010-8703-1498입니다.
    작성자 고시생 작성시간 09.11.22
  • 지난 수요일 강의 들은 이현경이라고합니다!^^ 명쾌하고 알찬강의감사했어요!!
    다시한번 저를 돌아보게 되는 계기가 된것 같아요ㅋㅋ
    같은 경상도사람이라 그런지 더욱 재밌던 수업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뵐 수 있기를 바라며...........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에리카 작성시간 09.11.22
  • 막연하게만 생각하던 리더십이나 고객관리에 대한 개념이 잡힌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종진 작성시간 09.11.20
  • 집에왔는대 강사님 강의가 자꾸 멤도네요-ㅋㅋ 평일에 4학년이라 너무 바쁜대 주말에 공부 하면서 힘낼 수 있을것 같아요-ㅋㅋ 작성자 문수연 작성시간 09.11.19
  • 어제 강의의 여운이 많이 남습니다. 일하며 공부하는 저로선 하나하나 깊이 공감되더라구요
    기회가 된다면, 아니 기회를 만들어서 교수님의 중략된 이야기를 모두 듣고싶네요 ^^
    작성자 따스한봄날o 작성시간 09.11.19
  • 정말 시간가는줄 몰랐어요^^진심이 느껴지는 유용한강의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다시한번 듣고싶네요! 정말감사하구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이경화 작성시간 09.11.17
  • 꽤 많은 분량 이었는데.. 명쾌하게 설명해주셔서. 완죤~~ㅎ 이해 잘됐어요~ 선생님 화법 배우고 싶어요~ 진솔함. 용기. 멋지십니다.~^^ 제가 어떻게 앞으로 나아가야 할지도 배운것 같아서 뜻깊은 주말이었던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부산외국어대학교 김상기 작성자 cns44 작성시간 09.11.16
  • 너무나 광범위한 분야, 그래서 평소에 중요하다고는 생각했지만 잡을 수 없었던 부분을 명쾌하게 설명해주셔서 앞으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들려주신 삶의 진솔한 얘기는 가슴속에 오랫동안 남을 것 같네요 좋은 교육과 동기부여 그리고 오랜만의 기분좋은 토요일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승리하세요~! 부산외국어대학교 박민아^^ 작성자 P.s 너만을.. 작성시간 09.11.16
  • 기억에 남는 강의가 될 것 같네요. 특히 강사님의 경험담은 감동적이었어요. 앞으로도 좋은 강의부탁드려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날씨가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블루오션7 작성시간 09.11.16
  • 명쾌하고, 감동적인 강의 감사합니다. ^^;; 다음 기회가 또 온다면 다시 강의를 듣고싶네요. ^^ 작성자 다음사랑 작성시간 09.11.15
  • 이쪽 전공이 아니라 기대반 걱정반 이었는데 어제 강의는 정말 좋았습니다. 계속 프린트만 공부했다면 물론 이론적인 부분은 더 많이 진도를 나갔겠지만 실제 이야기와 감동을 들어서 더 나은 강의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 강의 내용 중 남들이 보면 '당연히 그래야지'라고 말할 수 있는 부분도 있겠지만 이렇게 배움으로서 한 발 짝 앞서나가는 기회가 되서 좋았습니다. 이런 강의를 유머까지 해주시며 저희들을 배려하주시면서 진행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앞으로 또 만날 기회가 있다면 강의실에서 겠죠? 그때도 재밌고 어제와 같은 강의 부탁드립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시베리아개구리 작성시간 09.11.15
  • 처음에 강사님 동아대학교라고 해서 얼마나 반가웠는지 몰라요 ㅋㅋ 산업경영공학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 선배님이라구 해야하나;ㅋ 정말로 저에게 피와 살이 되는, 3시간이 한학기 같은 속이 꽉 찬 수업 듣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오늘은 고객관리만 했는데 다음에 기회되면 리더쉽도 들어야겠어요~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 동아대 백상민 작성시간 09.11.15
  •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3시간 수업 한번도 안졸았다는건 그만큼 저 자신을 다 일깨워주는 강의 였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있다면 강의 들을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동명대학교 류한상 작성시간 09.11.15
  • 강사님~~정말 가슴에 와닿는 강의 감사합니다. 그리고 절대 강의가 지루해서 호응 안했던것 아닙니다.^^;; 담부턴 어느 강사님이 강의하시든 혼자서라도 호응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음 앓이 하신점 죄송합니다^^ 담에 청강해도 되죠???^^ 작성자 손정봉 작성시간 09.11.14
  • 4학년2학기라는 중요한 시기에 다시금 나를 반성하게되고 새출발할수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었고 이 강의를 통해서 한걸음 더 빨리 나아갈 수 있을것 같은 자신감이생겼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작성자 Bing- 작성시간 09.11.10
  • 강사님^^ 저는 늦은 1학년인데 친구들은 다 졸업반이거든요 ㅋㅋ 이번에 이런 좋은 기회를 경험했다고 애기 하니 친구들이 응시 하고 싶다고 하는데 어떻게 도움을 주면 되겠습니까?? 작성자 노치권 작성시간 09.11.1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