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모두모두 좋은하루요~~~~~~~~~~ㅎ 작성자 논두렁 작성시간 08.01.29
  • 국진님께서 꾸준히 출석체크도 해주시니까^^많이 확인해주시구요-댓글도 많이 남겨주세요^^ㅋ 또 일주일의 시작입니다 다들 좋은 한주 보내시고ㅋ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8.01.28
  • 약간은 흐린 월요일입니다....모두 좋은한주 되세요~~~~~~~~~~ 작성자 논두렁 작성시간 08.01.28
  • 안녕하세요 김국진입니다 오늘 라디오스타 녹화마치고 왔어요 반갑네요 날씨가 추웠다 풀렸다 왔다갔다 하네요 이럴때일수록 감기조심하시고 건강챙기세요 또 오께요 작성자 감자꼴대변인 작성시간 08.01.27
  • 화창한 일요일 모두즐건휴일되세요~~~~~국진님두 힘내서 홧팅하세욤~ 작성자 논두렁 작성시간 08.01.27
  • 날씨가 춥네요 국진형 건강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천년의사랑 작성시간 08.01.27
  • 날씨가 많이춥네요-다들 감기조심하시고-좋은 하루되세요 ㅋㅋㅋㅋㅋ^-^코끼리 마니 사랑해주시구요.ㅋ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8.01.24
  • 출~~~~~~~~~~~~~석~ 작성자 논두렁 작성시간 08.01.24
  • 앙~~~~~ 눈이 안와요 이젠 대구에서 눈보기 어러울듯하네요 서울운 춥다는데 대구는 아직 많이 춥지 않아요 잉잉잉 지구가 많이 아파지는가봐용~~~~~~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8.01.23
  • 결혼기념일축하한다구 한잔햇시요,,,,얼라리요~~~빙빙도네..ㅋㅋㅋ 우쨋든 일빠 출석요,,,,ㅎㅎ 17주년이래요,,,우히히~~~~~~~국진님 홨팅!!!!!!! 얼라리요,,,요거 유행어 해줌 좋은디~~~~~~~ㅋㅋ 작성자 논두렁 작성시간 08.01.23
  • 눈이 많이오네요....모두 운전조심,,감기조심요~ 작성자 논두렁 작성시간 08.01.22
  • 홈피 더 이뿌네요 ㅎㅎㅎㅎㅎ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8.01.22
  • 코끼리 재미있게 봤습니다.^^ 작성자 최환희 작성시간 08.01.21
  • 오늘같은 날은 데이트하기 딱 좋은데....... 작성자 작은공간 작성시간 08.01.21
  • ^-^ 오늘 ~ 눈이 마니오네요-ㅋㅋ 감기조심하세요-ㅋ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8.01.21
  • 눈이오네요 국진오빠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땡구리 작성시간 08.01.21
  • 강원도 친구다(119) 감기조심하고 잘 지내길 바란다. 1 작성자 질풍노도 작성시간 08.01.19
  • 토요일 즐건 주말되시길~~ 작성자 논두렁 작성시간 08.01.19
  • 출입니다 ㅎㅎㅎ 작성자 주야 작성시간 08.01.19
  • ㄱㄱ ㅑ~~~~~ 국진님! 힘내세요. 작성자 세일러문★ 작성시간 08.01.1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