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향기네 무료급식소 10주년 짧지 않은 시간동안 향기를 비롯한 봉사자 여러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앞으로도 GO GO GO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1.10
  • 수고하셧습니다`~10주년을~축하축하드려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1.09
  • 향기네 10주년 생일 축하드립니다^^ 잠깐 옆으로 전은 어제가 생일이었습니다 ㅎㅎ 가서 도와드리지도 못하고 먹을것만 배불리 먹고왓네요 덤으로 선물까지^^; 암튼 자원봉사자님과 향기님 정말 고생많으셨어요!짝짝짝 우렁찬 박수를 보냅니다 작성자 호우 작성시간 10.01.09
  • 10주년 축하드리구요... 앞으로도 오래도록 함께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1.09
  • 10주년 축하드립니다...^^ 많으신 분들과 좋은 시간 나누셨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1.09
  • 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그동안 사랑으로 봉사해주신 봉사자분들과...울향기님..고생 많으 셨읍니다..앞으로 더 ...많으신 어르신들께..사랑가득한 식사를위해.......울 님들..모두 아자아자..화이팅입니다~!!! 작성자 성이(밤실이) 작성시간 10.01.08
  • 향기네 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늘 사랑과 애정이 충만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작성자 박승로 작성시간 10.01.08
  • 향기네 10주년을 진심으로 감축 드리옵니다...함께 하신 봉사자님 모두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앞으로도 쭈욱~~~함께 가게 되길 소망 합니다...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08
  • 출첵합니다.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10.01.08
  • 아침 출첵해봅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거 같은데..집에만 있으니 햇살이 따사로운게 그렇게 추운거 같지 않다는 느낌이 듭니다..^^ 이번주 토요일 행사하시네여...ㅜㅜ 아직 걷지를 못하는 관계로....입맛만 다시다 갑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1.08
  • 그냥 바쁘다는 핑계를 앞에두고서...
    나만 바쁜게 아닌데..
    오랫만에 들렀습니다. 늦었지만 그래도 봉사자 분들 모두 새해에는 행복 하세요
    작성자 해피메신져 작성시간 10.01.07
  • 간만의 출첵...^^ 날씨가 장난 아니게 춥습니다....후와...다들 감기 조심하세여~~~!!!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1.07
  • 오랜만에 접속합니다^^*
    하늘이여 인사드립니다 잘 지내셧지요~~~
    에휴~~ 경인년 새해복 만땅 받으시구요^^*
    10주년이라는 말에 놀래서 들어왓읍니다
    준비단계에 바쁘시겟네요
    동참하고픈 맘 굴뚝이나
    지송할 따름입니다 여러분들 수고하시구요 복 만땅 받으세영
    작성자 vj하늘이여 작성시간 10.01.07
  • 에효~~ 행사준비로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길도 미끄럽고 마음은 바쁘고...내일도 모레도 정신이 없을듯..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06
  •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10.01.06
  • 한살먹은게 정말 실감나는 오전이었음....슬프다 슬퍼...눈길조심들 하세여~~~-.-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1.06
  • 오늘 무지 춥다네요..월동준비 잘하셔서 땃하게 따뜻하게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호우 작성시간 10.01.06
  • 저궁금한게잇는데요! 학교 봉사활동 인정도되요?? 작성자 윤다혜 작성시간 10.01.05
  • 이제야 새해 인사를 할수 있네요..새해 복많이 받으세요..향기네가 벌써 10주년이라니~~~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10.01.05
  • 눈이넘와서 출근도 못했네...4일쉬고 출근하니 정신읍넹...눈길조심들하시궁 인사만하궁 휘리릭~~~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1.0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