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부터 출근했는데... 활기찬 목요일~ 화이팅~!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7.30
  • 상동에 디종유로라고 있는데, 보통은 18000원 정도지만 점심엔 14000원 정도로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오늘 다녀왔는데 패밀리 레스토랑치고 값도 저렴하고 괜찮더라고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7.30
  • 병아리가 좀 있으면 알 까고 나오겠네요.. ^^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7.29
  • 수요일을 놓쳤네요~~ 다음 기회에~~^^ 작성자 김규태 작성시간 09.07.29
  • 오랜만에 향기네 들러봅니다.. 휴가들 잘들 다녀오세요~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29
  • 내일 수요일 어른 봉사자가 부족합니다. 5섯째주라 어른봉사자는 한분밖에 못 오신다고 합니다. 혹시 이글을 보시고 시간 되시는 분은 참석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28
  • 내일부터(수요일) 당분간 식사하시러 오시는 분들의 입장 시간을 12시로 정했습니다.계속 자리 싸움이 일어나면 12시에 순서대로 들어 오시게 할 것이라고 얘기를 했는데.. 당분간은 그래야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늦게 오셔서 혼자 드시려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배식이 끝나면 문을 걸어 놓도록 하겠습니다. 어느정도 질서가 잡힐때까지 다른 요일도 지켜 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28
  • 지난번에 뚱보맘님이 가져오신 초장과 소스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동그랑땡에는 돈가스 소스나 먼스타드소스를 사용하시고 무침에 초장을 사용해 주세요. 그리고 된장은 재래된장을 그동안 사용하던 된장에 3/1만 사용하세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28
  • 향기네 급식소에 문의할 것이 있어서 전화번호를 알고 싶습니다.. 찾아봣느데 안나오던군요; 작성자 박영례 작성시간 09.07.27
  • 자자...간만에 출첵합니다....인천공항의 날씨는 쨍하게 좋음입니다...^^ 다들 놀러가는데.....일하려나...싱숭 생숭.....ㅋㅋ 즐거운 휴가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7.27
  • 오늘도 열심히 맛난 음식들을 준비하고 있겠죠 더위에 모두들 수고하세요 행복한 하루 되시고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7.26
  • 비가 안와야 하는데....오늘은 섹소폰동우회분들와 밤실이와 안성휴계소로 독거 어르신돕기 모금 공연나갑니다...혹 지나시는길이 잇다면 들려주세요...2시즘에시작합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7.25
  •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오랜만에 설야 누나와 한나님도 오신다고 하니 혹시 한나님 기억 나시는 분이 계시면 함께 송내로...Go~~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25
  • 몸이 아픕니다.....마음도 아픕니다....그래도 오늘도 들러봅니다... 작성자 바오밥나무 작성시간 09.07.24
  • 오늘이 중복이라고 하네여~~몸 보신들 하셨는지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7.24
  • 오늘도 날씨가 많이 덥네요~~남은 오후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7.24
  • 아싸~! 내일 부터 휴가랍니다~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7.24
  • ㅊㅊ일주일동안열심히봉사할게요~! 작성자 송지수 작성시간 09.07.24
  • 하루가 지루하게 느껴져도 일주일은 빨리 가는것같아요..벌써 목욜이라니.. 아까운 시간을 소중하게 잘 보내야하는데요.. 그럼 오늘도 화이팅!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23
  • 좋은생각만 하는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7.2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