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향기님 ~ 생일 딥따리 축하드려요~~~~ !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12
  • 미쎄스BB님의 말씀 - 훌륭한 인물이 되고 중요한 과업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세가지 마음이 필요하다고 합니다..1..초심2..열심3..뒷심그 중에서도 제일 중요한 마음이 초심입니다..초심은 시작할때 처음 품는마음이고 다짐하는 마음 그리고 첫사랑의 마음입니다..가장 지혜로운 삶은 영원한 초심자로 살아가는 것이라고 합니다..초심을 상실할때 위기도 찾아오고 교만도 싹트기 시작한다고 하지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12
  • 좋은 밤 되세요.. ^^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3.11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다녀가유~~~~~~~~에고고~카페들리는것두`일~일세`~ㅎㅎ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3.11
  • 오늘도 출석부 도장 찍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11
  • 코알라님이 고3 이란 말인가? 작성자 푸른바다 작성시간 09.03.11
  • 고3엄마의 하루는 너무 바쁘네요~ 잠도 모자라고 일년만 고생하자고 생각하는데... 며칠지나지도 않았는데 지칩니다~ 별로 하는거없이 바쁜일상이 오후시간에 바로 표시가 나네요.... 모니터에 대고 연신 인사를 하고 있으니.. (zz) 머 나만의 일은 아니니 그렇게 살아지는거겠죠.. 공부를 잘하면 힘이나겠지만.. 것두 아닌것이! ㅋㅋㅋ 그래서 더 피곤한가 봅니다~ 푸흡~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1
  • 봄이 가까이 왔나 싶으면 멀어지고, 가까이 왔나 싶으면 멀어지고..... 어~~~ 추워.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3.11
  • 에고 밤은 깊어가는데 눈은 말똥말똥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3.11
  • 안녕하세요~~~저희가족은 둘째주토요일만 봉사하러 가는데~~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3.10
  • 앗~ 벌써 점심시간이네요~ 하늘이 무척 파랗네요! 너무 이쁜하늘을 머리에 이고 밥먹으러 갈랍니다.. 모다들 식사 맛나게 하시고.. 오후에 춘곤증 잘 이겨내시길 ~ ㅋㅋㅋ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0
  • 출석~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10
  • 금일 부천시청글에서 뵈었습니다. 작성자 심종성 작성시간 09.03.09
  • 제 핸드폰 번호가 010-7722-6580 번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3.09
  • 토요일 못가서 지송 ..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09
  • 분주한.. 한주가 지나고 다시또 새론한주가 시작되네요.. 나이가 들수록 삶이 여유롭긴 커녕.. 바쁘게만 돌아가는~ 그래도 머.. 괜찮습니다! 오늘더 사랑하는 그런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유후~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09
  • 나라에서 시행하는 무료급식대상자로 지정된것에 감사해서~~ 오늘 처음으로 축책도 하여봅니다~~^^ 작성자 김규태 작성시간 09.03.09
  • 출첵...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3.08
  • 문을 고쳐드리고는 왔는데 다음에 또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되서요 ㅎㅎ; 도와드릴것 있으시면 부담 갖지 마시고 연락 주세요~ 많이들 고생하시고 좋은일 하시는데.. 작은일이라도 도와 드려야죠~ ^^ 수고하세요~ 작성자 삶 자체의 행복 작성시간 09.03.0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