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현재시간 3시 53분...
    아침보다 젊어진 홍영감.....상큼한 여대생들을 봐서.....이제사 한시름 놓는다~~~오늘도 한일을 한것 같다....보람찬 하루일~~~그러나 어제보단 못하다.....더 분발해서.....봐야겠다....갑자기 둘레둘레....아직은 아니다.....저녁을 기다리자......
    인생에서 3번의 기회가 온다는데......인생역전......오늘도 보람차게......봐야겠다...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8.13
  • 몰랏어 ㅠㅜ
    몰랏어 ㅠㅜ
    유성 떨어지는 날 오늘 밤인줄 알았어
    어제새벽이었어 ㅠㅜ
    나난 일케 사진을로 적시붐 훔냥
    이따 새벽에 어디라두 가야겟군 훔
    작성자 호랑Lastella 작성시간 13.08.13 '몰랏어 ㅠㅜ몰랏어 ㅠ'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출장중인데 날이 너무 덥네요
    시간맞춰 마얀 갈 수 있을지 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8.13 '출장중인데 날이 너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날이 누그러진듯....하루종일 나라걱정인 홍알이....며칠사이에 늙어버린 우리의 홍영감~~~어제까지만 해도 살만한 세상이었는데....오늘은 건수가 없음~~~혼자 실실 웃으면서.... 컴터질을.....혼자서도 잘 노는 특이한 영감임~~~동생보고 커피 가져오라해서....혼자 홀짝홀짝~~~그게 넘어가냐.....동생은 일하는데~~~씨~~익.....웃냐???? 머가 좋은지 웃는다...너 모자 어쨌냐????이제 안 쓰고 다닐거여....춤출때마다 김나.....슈가 안쓰는게 이쁘댔는데~~~그래도 여자말은 잘 듣는다....컴터해도 좋은디 실실거리지만 말어....씨~~~익....활짝 웃는다...육갑이다...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8.13
  • 포르테 5744 ---------- 차주 님은 아리에게 얼릉 연락주세요~

    010-2104-8899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8.13
  • 흉터는 일종의 축복이다.
    흉터는 생애 내내 우리를 따라다니며
    많은 도움을 준다. 살아가는 어느 순간
    자기만족을 위해서든 혹은 다른 무언가를 위해서든
    과거로 돌아가고자 하는 욕구가 커지려 할 때마다
    그 흉터를 가만히 들여다보기만 하면 되니까.

    손바닥에 난 흉터를 보며.. 지난 시간동안내내 불편했던 시간, 주사맞기 싫었던 순간,
    젓가락질 하다 싱공질 나서 숟가락을 박박 먹었던 시간.
    머리감을때 한손으로 감아야했던 시간..ㅎㅎㅎ

    불편했던 많은 시간들이 지나고 나니..이제 감사한마음으로 크게 남네요~

    흉터라는게 불편한 만큼 내면도 단련이 되고 .........
    또 그만큼 성장할수 있는 시간을 주는듯~~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8.13
  • 마마님께서 해독주스를 해주신다공~~~~~~~~~~~~

    중요한건 믹서기가 없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재료는 몽땅 다 샀는데 말이져..ㅎㅎ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8.13
  • 출근해서 일하는도중~~ 살짝 베이직밟아보네요 좋은아침^^ 작성자 always49기 작성시간 13.08.13
  • 좋은아침~날더운데 다들 몸관리잘해여 ♡ 작성자 슈★(49기) 작성시간 13.08.13
  • 맘↗보↘ 맘↗보↘ 맘↗보↘ 맘↗보↘ 이하 생략~~♪ 이노래 제목이 먼가요? 어제 밤부터 머릿속에 계속 돌아다님. ㅜㅜ 작성자 안겔로스(49기) 작성시간 13.08.12
  • 너무너무 졸려죽겠어요 눈꺼풀이막감ㅏㅏㅏㅏ .zzz 작성자 안겔로스(49기) 작성시간 13.08.12
  • 연속해서 2명 발견....오늘 복 터졌음.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8.12
  • 현재시간 12시 20분..
    드뎌 발견....1시간만에....죽어도 여한이 없음...또 발견하면 알릴까?????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8.12
  • 현재시간 11시 29분....
    잠깐 나갔다가 땀이 삐질삐질.....그래도 담배는 펴야됐길래....담배안펴죽는거나 쪄죽는거나~~~피니깐 살거같다는.....지나가는 인간들도 없고....여동생과 여동생칭구가.....가게에 와서....부려먹음~~~청소,빨래 등등....더럽다고 아우성....커피한잔 주니깐 ...조용해짐~~~ 동물들 사육하는 이치임....지금은 둘이 나불거리고 있음,,먹을게 있으니 사이가 좋아짐....밖은 한산...유심히 지켜봄.....아까 짧은 치마 아가씨가.....지나가서.....혹해짐.....날씨가 더워서~~~~발견 즉시 알리겠음.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8.12
  • ㄷ ㅓ워도 너무 덥네~~~~~~~~~~~~~~~~~~~~~~~~~~~~~~~~@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8.11
  • ㅇ ㅓ제 동작만 겨운 딴~ 하피날리~~ 조망간에 풀께용..ㅎㅎ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8.11
  • 고고씽~!! ㅋ 작성자 chaos (카오스)36 작성시간 13.08.10
  • 레옹쌤과함께~''' 차차 특강?
    마얀은 ?현재?차차열기로
    후끈후끈@


    고고씽~~#
    미적분님?마스터님?방곰도착

    지각하면미오효잉~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8.09 '레옹쌤과함께~'''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점심 먹으러 나갔다가 더워 죽눈줄 알았음...ㅋㅋ
    저녁에 마얀에서 되살아 납시닷!!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8.09 '점심 먹으러 나갔다가'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날씨가 너무 더워서 애들이랑 같이 하루에 빠삐코 3개이상씩 꼬박꼬박 먹어주는 쎈쓰
    날씨 땜에 스트레스 받아 살을 뺄 수가 없구나..ㅋㅋ
    작성자 미적분 작성시간 13.08.0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