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해피 월욜~~~~~~

    한주 힘ㅊㅏ게 시작해보아용~~~~
    오늘 살사 탐구반~^^가동~~~
    초보부터 고수까지 누구나 참여가능~~~

    다같이 함께 연습 하는날~~이에용~~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6.17
  • 하이루!
    방가요
    자유게시판에 라이딩 사진 몇장 올려놨어요^^
    작성자 leesa(49기) 작성시간 13.06.16
  • ㅍ ㅏ티 예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마얀 파티이니만큼 우리마얀식구들부터~~~~~~스턋튜!!
    달려보자구효!!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6.16 'ㅍ ㅏ티 예매가 시작'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지난 주말에다녀온 울릉도입니다 ㅎㅎ
    아이구 요기는 독도구나^^
    작성자 leesa(49기) 작성시간 13.06.15 '지난 주말에다녀온 울'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지난 주말에 함평돌머리 해수욕장-향화도선착장 다녀왔습니다. 광주에서 가까우면서도 바닷바람도 좋고 노을도 참 좋았습니다. 담에 함 같이 갑시당..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6.15 '지난 주말에 함평돌머'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어제까졍 비오드만 오늘은 무덥고 화창하오~~ 즐거운 주말 계획세우시고 마얀서 봅시다.^^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6.15
  • 마얀 금요 정모~~~~~~~~~♥♥

    올레벨 함께 하는 금요정모^~~~

    모든 기수 참석해 주세용 옹~~
    불금 우리 함께 달료 용~~~~@@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6.14
  • ●-------- 마얀 6주년 파티 - 7월 20일 셋째주 토요일-------●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6.13
  • ●-------- 마얀 6주년 파티 - 7월 20일 셋째주 토요일-------●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6.13
  • ●-------- 마얀 6주년 파티 - 7월 20일 셋째주 토요일-------●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6.13
  • 어제 신입 풍뎅이님께서...처키 칭찬해 주셨네요...

    초급 풍뎅이님 실력이 일취월장 하신듯~~ㅋㅋ

    신입풍뎅이님의 칭찬에 깜놀하였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6.13
  • 날씨가 화장할듯 하다 살짜궁 보슬비가 오네요..^^ 션션한 날씨에~~ 즐건 오후 보내셔요..^^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6.13
  • 오랜만에 바람꽃님과 꿀홀딩을~~

    담번엔 더 많이 춰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6.13
  • 어제부터 다요트 돌입~~

    이젠 돼지되지 않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6.13
  • 비우님도 ~~

    오랜만에 만나서 즐거웠어~~~ㅋ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6.13
  • 오랜만에 세상에 !~

    망구를 보았네~~

    00님이 망구같은 스타일의 여자분이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칭찬하시든데 ,,,

    정말 잘추드라~~부럽미~~~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6.13
  • 살사화를 않가져온 통에 구두신고 댄스하느라~~

    다리를 밟아버린 아리따운 살세라님~~

    죄송해요~~

    아이디를 몰라서 뭐라고 불러야 할지.............ㅠ.ㅠ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6.13
  • 아리니이이이임~~~

    자꾸~~그런질문은 하지마요~~

    앞으론 매일매일 나가야 겠어~~

    뱃살이...ㅠ.ㅠ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6.13
  • 방콕하다가 오랜만에 춤을추니~~

    완죤 좋아~좋아~

    햄볶아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6.13
  • 오늘저녁 49기 마얀으로 집합~~~~~~~~~~~~~~ 작성자 leesa(49기) 작성시간 13.06.1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