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필립님이 일본선물로 사오신 인형~~~~~~~
    마얀46기주말반.602와 함께~~~~~~~^^
    기쁜 선물과 함께 토욜 ㅁㅏ얀 라틴데이~~~
    후끈 달리고 이써용~~~분위기 굿뜨~~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02 '필립님이 일본선물로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햇쌀 ㄱㅏ득~~~ 행복한 토욜 이네요~~~~~~

    토요 살사데이 ㅁㅏ얀~~ 즐거운 주말.
    오늘도.
    살사. 오키도키~~~~~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02
  • ㅁㅏ얀은 지금 후끈 정모 중~~~~~~~~~

    47기 혜정님이 직접 만든 수제 쉬폰케익과 싱나는 라인으로 정모탓트 합니다.~~~~

    컴온 컴컴컴~~~~마얀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01 'ㅁㅏ얀은 지금 후끈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올만에 한줄 남기네요. ^^ 잘지내시죠? 오늘은 날씨가 궂지만 마얀 정모는 신나고 즐겁길 바랍니다. ^^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 ^^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3.03.01
  • 금요정모~~~~~~~~~~~~~~~

    오늘 마얀 정상 오픈 합니다~~!!!!!!

    3.1절 기념 마얀 정모 ~ 금요 정모데이~~~ 불금 달료 보아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01
  • 살사로 맺어진 소중한 인연~~~~~~~
    순천 뽀앵이님~~~^^
    수 살사초창기때 순천 퀸 이셧어요~~~
    세월이 지나도 변한게 하나없고 여전히 예쁜 뽀앵이~
    소중한 만남을 이여주는 살.사. 따랑해~~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28 '살사로 맺어진 소중한'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순천 식구들 오랜만에 봐서 좋았다는 ㅎㅎ 담에 또 봐요 내일은 아무래도 내려가기 힘들듯 ㅎㅎ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3.02.27
  • 순천에눈 ㅁㅣ인들이 많군요~~~
    ㅁㅣ녀 살세라 5인방 짐 마얀에 떳어요~~~
    지금 달료여?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27
  • 보고싶은 동생들~~~
    수철이랑,아리 잘지내고 있지.....
    이번 오사카도 함께하네~~~
    몸 축네지 말고 그때까지 몸보신 일본가서 열심히 구경도 하구,춤도 열심히 .....
    광주가면 꼭 들릴거야 일본가기전에 얼굴보자구~~
    작성자 큰비(Heavy rain) 작성시간 13.02.27
  • ㄷㅏ들 즐거운 점심~~~~~냠냠~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27
  • 하얀목련님이 강추한 영화 "레미제라블"
    뮤지컬 영화 였군요^^^

    아침밥 먹으면서 감상해야징.
    목련씨 ㅇㅣ따보아~~~~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27
  • 내가 나를 사랑하면 세상도 나를 사랑하기 시작 합니다.
    .
    요즘은 ㄴㅏ를 위해 하는 일이 참 많아 졌어요.
    그중에 ㅎㅏ나. 아침밥 만들깅
    오늘 아침 메뉴는 녹두백숙,토달볶.봄동무침.이에요.ㅋ
    고기보단.녹두죽을 더 먹겠지만. 그냥 즐거워요~
    저녁엔. ㄴㅏ를 위한 살.사. 요거눈.
    항상 즐거워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27
  • 수욜~~~마얀 초미녀 레이디 정모데이~~~~

    타지에서 이픈 살세라 분들도 오시그~~
    우우 즐겨 보아용~~~

    오늘은 무조건 고고씽 ㅁㅏ얀~~~!!!!!!!!!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27
  • 수요일 타 지방에서 살세라만 5명 놀러온답니다. 확실.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3.02.26
  • 안녕하세요.음악향기예요.보슬보슬 여긴 봄비가 내리네요.겨울의 끝자락에 순천 라틴댄스클럽 61기 발표회를 요번주 목욜에 합니당.시간 되시는분은 함 놀러오세요~~♥♥ 작성자 음악 향기(34기) 작성시간 13.02.26
  • 봄날이 좋은 이유는.
    있는 그대로의 존재에게 그져 따뜻한 햇살이 비쳐주기에..
    마얀두 살샤듀~~~봄날처럼~~~~~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26
  • 번개 3월9일 청주파티 가실분 7일까지 모집합니다.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3.02.25
  • 어제 영화 26년 보고.울분도나고 화도나고.
    영화속으로 달려가고 싶기도하고..
    오늘 18대 취임식에다가. 딱 뒤에가 앉아있네 그려.
    이럴땐 세상이 좀 허무해집니다.
    영화 화려한휴가.대사에 이런말이 나오죠.
    총보다 무서운건 사람이라고..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25
  • 날ㅆ ㅣ도 샤방해 져꾸,,, 울 예삐 오늘은 미용 하러 갑니다.
    그동안 추워서,,,털을 길러 줬더니...온통 집안이.. 예삐와의 전쟁..
    이푼 옷도 ㅎ ㅏ나 사줘야 겠옹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25
  • ㅋ ㅣ오~~~~~~~~~~~~~~~~~~~~~ 오랫만~~~~~~~~
    보고시프당~~~ 다시 나오삼~~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2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