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살사 광주바차타 라틴댄스전문 - 마얀 & 살사클럽
회원5,12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수는 매일 토마토 쥬스를 즐겨 먹어요~ 토마토가 만들어내는 리코펜은 강한 항산화물질로 노화를억제합니다.붉은 토마토가 좋고 가열해서 으깬뒤 올리브오일 첨가하면 흡수력 9배 좋다네요~^^ 동안비결? 살짝 공개 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15
아주 시끄러운 모터싸이클의 가장 큰 소음 공해 피해자는 운전자 자신입니다. 타인을 향한 욕도 마찬가지 입니다. 마음의 느낌표! 와닿는 글이네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15
연일 포근한 겨울이네요..^^ 저녁엔 좀 쌀쌀하긴 한데.. 밤마다 계속 마얀서 몸 데우고 있네요..~~ㅎㅎ 이번주는 더 빡시게 몸을 바에 던져버리겠슴당.~~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1.14
ㄱ ㅕ울이 싫은건 아니지만~~~~~~~~~~~~ ㅊ한파는 나에겐 정말 쥐약.ㅠㅠ 야옹야옹 =:+ 포근한 오늘이 참 죠아효~~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4
사람과의 관계에서 높은 위치를 차지하고 싶다면. 더 많이 베풀라. 바꾸어 말하면 많이 베풀수록 사람들이 따르고 그 사람을 보호한다 합니다. '베풀라' 이번주 수~ 슬로건^^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14
날이 많이 호돗해져서 그나마 살만한것같네요 ㅎ 겨울아 빨리가버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1.14
제목 : 홀 딩 섬광이비추다,,, # photo by arie (저 아름다운 뒷테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2
이미지 확대
토요일에 마얀에 없으니 이상해요 ㅎㅎ 광주에 왔는데 외로운 영혼에 붙잡혀 달래주고 있어요 ㅡㅡ;나를 좀 보내달란 말이다 이녀석아 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1.12
토요일에도 마얀에서는 프린댄스를 즐기실수 있답니다!!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2
토요일엔.............왠지~~ 씐나는 일을 해야할거같은데ㅔㅔㅔ 이태리남자 로저 한국와ㄸ ㅏ구ㅡㅡㅡ 마얀널러온데요~~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2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마얀 동호회 여러분들 ^___^ 새해 복많이 받으시구요 제가 이번에 부산 경성대학교 부근에 아미고스라는 살사빠를 오픈하게되었습니다 남자 혼자 준비하다보니 투박하고 부족한게 많네요 ㅡ_ㅡ;; 2월 16일날 클럽 오픈 파티를 준비중입니다 부족한것이 많지만 최대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열심히 준비하고있습니다 세부사항이 결정나는대로 파티광고란에 올려놓겠습니다 관심있는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____^
작성자
다키
작성시간
13.01.11
이미지 확대
다음주에는 없나요.. 다음주 부터 갈수있는데...
작성자
데메테르
작성시간
13.01.11
완소완소완소ㅎ 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1
불타는 금요일 - 마얀 정모 일정 - 올 기수 참석 필필필@@ 7시 00분 - 마얀 오픈 7시 30분 - 복습합니다.복습복습~~ 8시 - 9시 ''찰스''와 ''아리'' 함께 달달한 ● 바차타 딥트레이닝 ● 9시 - 마얀 정모 및 프리타임~(후끈하게,,~) 달료달료!@@ 마얀과 함께,, 살사와 함께,, 즐거운 인생 고고씽!!! 꺄오~ *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허브티 준비해둘께요 *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1
500일의 썸머~~~~~~~~~~~~~~~~~~~~// 사랑을 다룬 영화중 가장 꼽을만한 영화가 아닌가 싶다. 썸머보다 날새붐..ㅎㅎ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1
우리 마얀 지하 1층 [작업실 룸 소주방] 마얀에서 오셨ㄷㅏ고 하면 끝내주는 서비스와 함ㄲ ㅔ~~ 10% D.C 해주신데요^^ 혹시 룸소 이용할 일 있으시면 한번 가보셔요^^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1
불타는 금요일도~ 마얀과 함ㄲ ㅔ라면!!! [♡]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1
ㅋㅓㅍㅣ가 넘 마시고싶어 아메리카노 한잔을 해버렸는데 오늘 잠을 잘수있을지 꺽정이네. 지금부터 내몸을 피곤하게 만들어야함돠. ㅋ카페인과는 상관없다고 하던디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1.10
몸이 3개면 좋겠다~~~~~~~~~~~ㅎㅎㅎ 그중 하나는 놀기만 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0
2013년 마얀 연초 행사 입니다. ● 1월 26일 금요일 / 새내기 환영식~ [올기수 참석/바자회 진행] - 40기 이상이신분들 모두 새내기 대상^^ ● ● 2월 2일 토요일 / 2013년 첫번째~ 달리는 DJ 비어파티♪ 휘릭꼬꼬~~~~~ ● ● 2월 9일 토요일 / 설맞이 밤셈 파티 [귀향길 오시는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 ●3월 9일 토요일 / 마얀 전국 파티 [오얏~~~~~~~~기대기대♪] ● 행복ㄲ ㅓ리~~~~~~~~~~~들 많이많이 만들어볼께요. 많은관심 쏟아주세요!! 내인생의 주인공은~~~~~~ 바로 나!!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