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오늘 마얀에 일찍오시는 살세라분들 선착순 10명 제가 프리허그 10초 해드릴께여..ㅋㅋㅋ
    따뜻한 가슴으로 푸하하~~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19
  • 오늘은 마얀 레이디데이 정모..
    투표 끝내고 마얀 정모 놀러오시와여..^.^
    추운 겨울한파를 춤추면서 날려버리자구여..
    마얀 간지남들 3명 대기중.ㅋ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19
  • 지금 마얀에서 클스마스 이브 포트락파티때 맨스타일링 공연 연습이 한창이네여..
    멋진 두 살세로스.. 간지 작렬.ㅋ 멋져여..므흣므흣~
    크리스마스이브 파티 기대하시라.. 두 멋진 맨스타일링의 공연을...^.^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19

  • 다들투표하셨는지?

    무슨긴말이필요하겠어요!
    다들투표는꼭하세요,


    불타는수요일 오늘도 마얀과함께??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19 '다들투표하셨는지?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무척이나 기대되는 하루의 시작이네요~! 어떤 의미에서든지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19
  • 오늘은 역사적인 대통령 선거일을 기념하는
    마얀 수요 레이디 정모♥
    소중한 한표 꼭 투표하시고
    저녁엔 마얀에서 투표결과 지켜보며 살사홀릭~
    좋은결과와 함께 수욜밤의 끝을잡고 달료봅시당!

    수욜은 무조건 마얀 고고씽~달료화횽~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12.19
  • 투표해야 하는 이유 중 웃기면서도 슬픈 게 이거더라고요.
    ‘뽑기 위해서가 아니라 막기 위해서라도 꼭 투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3차 대선토론을 보신 분들은 알거여요.
    투표하게요~ 꼬옥! 약속! 약속! 약속!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2.12.18
  • 출근중. 눈와요. 싫은데. . ㅜ.ㅜ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12.18
  • 드됴
    이번주 수욜~
    선거 합시다!
    불량식품. 정말 노.
    이번주 수욜 선.거 합시다.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12.18
  • 고요한밤 거룩한밤이네요. :D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2.17
  • 오늘은 오후 내내 라디오를 들은것 같은데 온통 캐롤송으로 도배~~라디오 들으니 성탄절 시즌이라는게 실감이 나대요. 살사뮤직도 캐롤버전이 많겠죠?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17
  • 오늘같은 날이면 정말 일하기 싫다잉..... :P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2.16
  • 어제에 이어 불토네요...^^
    이넘의 불타는 날이 한주에 두번씩 있으니 힘들어 죽겠네요...ㅜㅜ
    그려도 다들 즐거운 주말 파이야~ 하셔요..^^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2.12.15
  • 오늘 기아선수들 베스킨에 싸인회오네요!
    기아선수들도보고 마얀정모도 오고!

    하트뿅뿅♥♥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14 '오늘 기아선수들 베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올만에 들렀어요. 광주도 비 많이 오죠? 오늘따라 춤추고 싶은 생각이...ㅠㅠ 즐건 정모 되세요.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2.12.14
  • ㅂ ㅣ가 오는 오늘같은날엔 바차타가~~~~~~~~~~~~~~
    유후^^

    오늘도 달려보자구효!!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14
  • 오늘은 ㅁㅏ얀 금요정모~
    촬쓰님 쇼셜대회1등 턱 쏘싱데요~
    치맥과 함께하는 금요정모~
    정모야 ㄱㅣ달료~♥
    저녁엔 무조건 ㅁㅏ얀 고고씽~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12.14
  • 년말이라 바쁜 하루 생활~~
    아리,찰스 잘니내고 있지......
    너희만 보면 강남 스타일 생각이 절로난다~~
    건강하구 이번주 울산 오면 만나자....
    상해 엘리베이터 강남 스타일 사진 올리고 간다..(4가지 사진올림)
    작성자 큰비(Heavy rain) 작성시간 12.12.13
  • 감기주사맞으러왔능데?무슨대기시간한ㅅㅣ간
    ?다들?감ㄱㅣ조심하세요

    난이렇게허비하는시간이너무아까와요ㅠ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13
  • ● 금 요 정 모 알 림 ●

    12월 14일 금요 정모정모정모 - 핫 올 기수 참석하깅!

    7시 오픈합니다.[나오시면 복습이든 뭐든 다 해드려요]
    8시 - 9시 ''찰스''와 ''아리'' 함께하는 초강력 스뽜르타 ● 바차타 왕초보반 ●
    9시 - 다함께&쇼셜프리타임(후리하게~~)

    ★★★ [쇼셜 배틀 대회 1등 수상기념] 축하빵과 함께 찰스홀딩 5회권 경매 ★★★

    맥주 와 치킨 쏜다구해요^^ 오셔서 함께 즐거운 시간 만들어보자구요!!
    휘릭꼬꼬꼬~~

    수/금/토요일은 망설임 없이 마얀오는날!!


    불금은 마얀과 함께 놀아요~~~~~~~~~~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1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