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http://durl.me/43haw6

    찰스님이 2시간이나 공들여서 글 올리셨데요~~
    봐주자구효!!

    아아아아.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13
  • http://cafe.daum.net/mayan/3AtL/355 요기요기..ㅋ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13
  • 여기여기

    http://cafe.daum.net/mayan/3K31/301

    히히~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12
  • 오늘 수요 레이디 프리정모~~~~~~~~~~~~~~~~~~~~~~~~~~~~~~~

    서울에서 급조해왔어요..ㅎㅎㅎㅎㅎㅎㅎ
    마얀출신이기도 하죠!!

    [삐삐] 언니 온데요!!
    홀딩하는 예쁜손!!

    재밌겠다..... 환영해주세요~~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12
  • 주말에 찰스하고 아리 온다더군... 조심해서 와.. ~!^^ 작성자 통나무(서울/울산) 작성시간 12.12.12
  • 안녕하세요~ 노체에서 연말파티 홍보하러 잠시 들러요~^^
    22일 토요일!! 시스코님외 라틴플로어아카데미 팀의 특별공연이 마련되어있답니다~
    드레스코드 맞춰입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세요~
    작성자 ♥우리동네김태희♥ 대전노체 작성시간 12.12.12 '안녕하세요~ 노체에서'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매일매일이 즐거워요^^ 냐햐~~

    12월 12일 수요 프리댄스 ////// 해피바이러쓰 만땅 쏩니다.
    마얀으로 고고씽!!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12
  • 오늘 수요일 마얀 후끈후끈~~~~~~~~~~~~~~~~~~
    레이디 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


    멋진 새내기 45기분들도 함께한답니다. 달료보자구효!! 유후~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12
  • 찰스님 쇼셜댄스 배틀 1등기념으로 금요정모때 한턱 쏘싱데효!!
    맥주 4박스 준비완료 했다는 카톡이 왔네요!!
    [피쳐아니고 병맥임..ㅎㅎ 요거요거 선착순으로 뿌려야하나요??..ㅎㅎ]


    이번주 토요일 찰스 홀딩 5회권 경매진행합니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원부터 시작~~~~~시작~~ㅎㅎㅎ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12
  • 지난 토요일 요레요레 놀았어여 ㅎㅎ 이번주 금요일은 어케 놀까여?^^ 궁금하면 궁금하면 정모 고고씽♥♥♥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11 '지난 토요일 요레요레'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딜런에게 위기가 찾아왔어요.... ㅜ ㅜ

    아직 배울게 넘 넘 많은데....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12.11
  • 츄뱌츄뱌츄뱌츄뱌~~~~~~~~~~~~~~

    오늘도 샬샤로 달료보아효!!@@
    유후!!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11
  • 아시죠~이번주 울산파티입니다~~
    마얀식구들 놀러오셔서 바차타공연도 구경하시구
    즐거운시간 함께하시길 바래요~~~
    작성자 자이[스윗바차타] 작성시간 12.12.11
  • 하핫~ 썬그라스 썻당.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10
  • 굿모닝.. 이 신경 치료차 치과 왔어여.. 날씨가 좀 풀려서 한결 맘은 가볍다는..ㅋㅋ 어제 저녁에 지난 정모에 찍었던 동영상올려놨어여.. 호랑이와 아리쌤의 심금을 울리는 국악한마당 동영상과 기타 프리 살사 동영상 올려놨어여..
    즐감하시고 이번 한주도 활기차게 보내시길...^.^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2.10
  • 하트 뿅뿅♥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9
  • 여기 누르면 좋은소식 있어요!!
    http://durl.me/42twbw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9
  • 오늘은 푹 자야짘@@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9
  • 어제 대눈이 오는 바람에 지베 못가긔 마얀에서 와인파티 했어요~~~~~~~~~~~~

    오뎅 / 떡볶이/ 순대/ 김장김치 / 막 부친 파전 / 맛있는 삼양라면에
    ++ 부안뿅주, 복주자주 . 소중에 홍초~~~~~~~~~~~~~~~~~~~~~

    눈와 와인 그리고 감미로운 바차타 선율까지..

    도란도란 얘기도 나누고 좋은음악엔 춤도 추고
    배도 따시고...

    오손도손 모여앉아 얘기도 하고 춤도 추고 하니 정말 재밌더라구요..
    뭔가 더 추억이 남을거같은 시간!!

    호랑언니가 기분이 좋았는지......구수한 소리까지 ㅎㅎㅎ

    담에 울 마얀식구과 뒷풀이도 이렇게 진행해봐야겠어요!!!

    어흥~@@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2.12.09
  • 어젠 늦은 저녁에 외국 친구분들이 깜짝 방문해주셨더래요..ㅋㅋ
    잠시 즐거운 시간을...쩝 영어공부 좀 해야겠습니다..
    마얀서 고등학교 후배도 만나고 나름 의미있는 불토였네요..^^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2.12.0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