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중국 상해에서 공연후 서울 아모르미오님과 나의 완소 파트너 아리쌤과 한컷^^추억 사진 한장올려여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20 '중국 상해에서 공연후'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 마얀과 업체제휴 하실분 모집 합니다 ●

    자세한 문의 아리 & 수 에게 문의 주세요.

    멀리 가려면 함께 갑시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19
  • 따랑하눈 마얀 가족 여러분~~
    근무 하시눈 화장실에 마얀 포스터 한장씩붙여 주세용~~~ 응
    ㅋ 포스터는 마얀 입구에 이써용~~~ ㅋ 감사 합니다~~엉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19 '따랑하눈 마얀 가족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영화관 화장실도 도배 앙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19 '영화관 화장실도 도배'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청테이브를 오늘 마니 뜯었더니....
    지문 없어 질라해 ㅜ 버스 정류장에 무한 전단지 도배 했습니다~ㅋㅋ
    보시믄 뜯기 업끼 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19 '청테이브를 오늘 마니'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마얀 45기 이푼 살세라~
    비너스님 마루님 환영해 주세요~~ 매력 덩어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19
  • ●이번주 금욜 23일- 찰스 & 아리 핫바차타반 - 레벨 2반 시작 합니다●

    매혹의 ㅂ ㅏ차타 카리브해안의 낭만적인 바차타~
    레벨 1 수업 받으셨던 분들은 한분도 빠짐없이 함께 고고~~신청 서두르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19
  • ☆ 즐거운 마얀 주간 일정 ☆
    --------------------------

    *월-개별 연습과 프리타임
    *화- 8시-노블레스/핫 레이디스타일/살사 트레이닝반/9시이후 프리타임
    *수- "마얀 레이디정모" 8시-46기 ◆살사처음반◆
    살사초중급교육/ 9시~프리타임
    *목 - 8시- 노블레스 /핫레이디살사/9시 이후 프리타임
    *금 - ★마얀 전체 정모 ★ 7시30분-올레벨살사복습\8시-찰스&아리 핫바차타반ㅡ9시이후 프리타임
    *토 - ● 광주살사인의 밤 ● 7시30분-46기 살사처음반/8시 프리 타임

    *매일 9시 이후 교육과 상관없이 프리 타임 이어 집니다~!
    *새내기 분들 개별적으로 연습이 필요 하신분 - 월/화/토 이용 강추♥

    ◆ 불금은 마얀 정모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2.11.19
  • 퇴근합니다 즐건 저녁되세요~~ 그리고 낼봐요~~~ 작성자 온투강사★레옹 작성시간 12.11.19
  • 아리는 서울서 찰스는 잘내려갔는지 ....
    정말 함께해서 즐거웠던 상해카니발이었던거 같다
    상해 남경동로에서 강남스타일 동영상 수원바사모에 올렸구.
    마얀 식구님들 모두들 잘계시죠 ~~~
    다음 광주가면 들릴께요 홀딩 엄청 부탁드려요....
    작성자 큰비(Heavy rain) 작성시간 12.11.19
  • 수선생님, 레옹선생님 그리고 오늘 틱님까지 너무,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젠 느낌을 살짝 익혔으니 혼자서 그걸 기억하며 열심히 반복학습을 통해 몸에 배이게 하겠습니닷~~!! 이제서야 맘 편하게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수선생님한테는 한 번 더 감사드려요~^^ 그나저나 저는 수선생님 이외 다른 살세라 홀딩에 문제가 많을 것 같은데 초큼 걱정이 되네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8
  • 드디어 꼬박 일주일이 걸려서 위핑의 느낌이란 것을 살짝 맛 본 것 같습니다~! 풀리지 않던 미스테리의 실마리를 잡은 것 같은 그런 기분이랄까요? 너무 기쁩니다~ ㅎㅎ 스팟턴에서 식스박자에 오픈 브레이크 걸리는 것 같은 느낌을 식스박자에서 살세라를 홀딩한 오른손에서 느껴야 된다는 점이 그 첫번째였고, 원박자에 살세라를 그냥 데려다 놓는 게 아닌 살짝 뒤로 빠지는 것 같은 느낌이 오게 해야 된다는 점이 두번째였습니다. 아직 자유자재로 이 느낌을 음악에 맞춰 살려낼 수는 없지만 그 감각을 느껴봤다는 것 만으로도 너무 만족스러운 하루였습니다.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7
  • 아....위핑 위핑 위핑 위핑 위핑 위핑...오늘도 고민하며 잠이 듭니다. ^^;;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7
  • 마얀 할로윈파뤼 동영상 올라와써영~
    즐감 고고~ 프리천사님 땡큐~^^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16
  • 오늘은 마얀 금요정모♥

    라인대스 불티 특강 이씁니다
    싱나게 달료보아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16
  • 금요일인데 비가 온대요. 췟~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6
  • 또찢어진발바닥ㅜㅠ
    네번째발가락까지빠져서피봤어요
    엉엉?

    어떠한고통도살사에빠져있다보면느껴지지
    않으니?
    살사는만병통치약이맞아요ㅎㅎ

    발이꼬끼리발되붓어ㅜㅜ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5 '또찢어진발바닥ㅜㅠ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 이번주 금요정모 특강 ●

    이번주 금요정모 라인댄스 특강 합니다.

    라인댄스- " 불 티"
    시간-8시30분
    장소-마얀 플로워

    정모특강 라인댄스 불티-아주싱나는 전국민 라인댄스

    한번추면 땀이쫘악~스트레스가 쫘악~
    놓치지 ㅁㅏ세요!

    불금정모 마얀과함께 싱나게 달료 보아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15
  • 금요일 마얀 정모 정모♥

    아리 찰스님은 상하이에서
    우리는 마얀에서 불금을 달료 봅시더~
    이번주 금요 정모는 나를 업그레이드 하는 시간을 가져봅시더~
    베이직.턴.패턴.상대와의 홀딩텐션
    거울 앞으로 다들 모이세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15
  • 으~~ 어제 45기 비너스님 안 나오셨쓰! 전날 나랑 찬호한테 그렇게 이야기를 하시더만...토요일에 변명을 들어야겠쓰!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