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2차왔어요ㅅㅅ
찰스님이 특별히 엄청귀한 코냑 쐈다눈ㅎㅎ
분위기완전좋아ㅅㅅ
우리는방금줄리앙님의?명곡을들었답니다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7 -
성생님 죄송합니다~! 이상하게 금요일만되면 예정에없던 자리가생기고 빠져나올수는 없고. 별 영양가도 없고~! 가고 싶은데 못가는 날라리 학생은 웁니다. ㅜㅜ 내일은 시간맞춰 마얀에 가리라 굳게 마음먹고 잠자리에 듭니다. 남들 말싸움 말리러 술집에서 몇시간동안 껴앉아 있다가 술값만 내고 온 오늘의 호구, 필립~!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0.27
-
토리아 친구 미란다 // 님 널러오셨어요!!
미모가 살아있어살아있어!! 토리아 만큼 이뿌네~// 오ㅗ오오..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7 -
뒤풀이 고고씽~~~~~~~~~~~~~~~~~~~~~~~~~[ 샐러드 먹는 치킨 ]
아리는 이제 마감하고 달료갑니다.
혹시 시간되시면 오셔도 좋아요!!
오늘밤 깊숙히 달료보자구효!!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7 -
● 마 얀 알 림 ●
오늘/// 토요일 대관관계로 프리타임 없습니다.
7시전까지 시간되시는분들은 연습하러오세요~~~
5시부터 7시까지 시간되시면 연습하러 오세요!!
찰스와 아리 함께합니다.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7 -
플라멩고 음악에도 살사 출수 있는 거죠? ㅎㅎ 듣다보니 살사박자랑 맞는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http://durl.me/3p8zi2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0.26
동영상
-
드~~~뎌 12월 8일 토요일...
대구지역 정모를 여는 7개 동호회가 한마음으로 준비하는 자선파티를 엽니다..
180여평 2층 높이의 쾌적한 플로어, 100여평 규모의 밤새 제공되는 호텔식 부페라인..
화려한 조명, 웅장한 음향에 주옥같은 디제이들의 음악들....ㅋ
먹고 마시고 즐댄하고 행사비의 일부를 복지과에 기부하는 자선파티~~~
파티에 참여하는 모든분들이 라틴댄스 문화도 즐기고 기부자가 되는 그런 파티를 만들어 갑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즐정모되세요...뿅~~~http://cafe.daum.net/osalsa/J4uU/650 작성자 해피에릭(12.8 대구동호회 연합파티) 작성시간 12.10.26이미지 확대
-
아침에 일어났는데 베이짇하면서 남자가 오른쪽으로 뒤돌고 오른손한손으로 여자왼손만잡고 턴시키고 남자가 다시 반턴하면서 여자어깨를 살짝 감싸는 동작으로 첵을 걸었던 것 같은 아주 오래된 패턴의 도입부가 주마등처럼 기억났어요. 근데 그 다음은 생각이 안나 ㅎㅎ아 내 머리속의 지우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0.26
-
불타는 금요일 - 마얀 정모 일정 - 올 기수 참석!
6시 30분 - 마얀 오픈
7시 30분 - 화욜/수욜/목욜 살사반 매끈하게 복습~
8시 - 9시 ''찰스''와 ''아리'' 함께하는 초강력 스뽜르타 ● 바차타 왕초보반 ●
9시 - 정모 및 쇼셜타임~(후끈하게~)
11시 이후 뒷풀이 프리하게 이동
* 뒷풀이 [샐러드먹는 치킨]으로 시간에 관계없이 편하게 이동하세요~
마얀과 함께 살사와 함께 즐거운 인생고고씽 꺄오~
[알림 : 토요일 마얀 대관관계로 프리타임 없습니다 / 레슨 진행합니다]
* 뜨거운 원두커피 준비해둘께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6 -
내일은 좀 샤방샤방하게..................++ 아 // ㅠㅠ //
우리 짱짱이간뒤로 멘붕ㅠㅠ
아닌듯하면서도 허전한마음...가슴에 구멍이 뻥~~~~~~~~~~~~~~~~~~~~~~
뭘해도 손에 안잡혀 ~~ 휴!!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