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너무너무 잘 놀다 들어왔네요~~^^
    광주 올때마다
    못들리고 가면 아쉬웠는데...

    담에 또 봐용~~^^

    오늘 홀딩 해주신 모든 분들..
    땡쓰욤..ㅋ
    다들..닉넴을 몰라서링 ㅋㅋ
    작성자 ㅇ ㅣ 트 작성시간 12.10.03
  • 구쥬로 가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03
  • 스탓튜?

    반가운?얼굴들도많이보이긔?
    살사로불타는뜨거운밤ㅇㅣ시작되었습니다ㅎ


    맛난거넘넘마낭♥♥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02 '스탓튜?반가운?얼굴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ㅈ ㅣ금 마얀은 강남스타일이 한참 진행중이랍니다!!!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02
  • 비울언니?일등으로왔네요
    너무여삐~~~~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02 '비울언니?일등으로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늘은 아시죠??~~~~~~~~~~~~`
    디제이 파티파티 포트락 파티있는날!!!

    달료보자구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02
  • 동영상 업데이트 했답니다.
    즐감하시고 저녁에 뵐께여..
    8시부터 몸풀기하고 강남스타일 라인댄스 특강 들어갈테니까 10분정도 일찍 오는 센스..
    즐살해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0.02
  • 사진 올라가여..
    추석맞이 칵테일 정모때 찍은 사진..
    즐감하시구 댓글 팍팍..ㅋㅋ
    동영상은 커밍쑨.....^.^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0.02
  • 명절에 살이 쏙쏙 ㅠㅜ
    오늘 열살 ㅎ ㅐ야징 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02
  • 오늘 포트락 파뤼 특강 ● 찰스님 강남 스타일 현아버젼 ●

    8시 진행 됩니다~~ 쉑시 현아버젼 기대 기대~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02
  • ☆ 즐거운 마얀 주간 일정 ☆
    --------------------------

    월- 마얀 명절 휴일
    화- DJ 유카리 포트락 파뤼~~
    수- "레이디 정모" 8시-41,42,43기 교육/ 9시-프리타임
    목 - 매혹의 바차타데이 / 8시- 프리타임 / 9시30분- 심야바차타교육
    금 - ★마얀 전체 정모 ★ 8시 - 새내기 복습/9시- 프리타임-
    토 - 전주 라댄클 파티 참석

    ● 10/2 [화]-DJ 유카리와 함께 포트락 밤샘파티 ●

    *매일 9시 이후 교육과 상관없이 프리 타임 이어 집니다~!
    *새내기 분들 개별적으로 연습이 필요 하신분 - 월/화/토 이용 강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02
  • 오늘은 마얀 DJ 유카리 포트락 ㅍ ㅏ뤼~

    다시 살사와 함께~~ 싱나게 즐겨 보아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02
  • 오 다들 명절은 잘 보내셨ㅇ ㅓ요~~//
    풍성했던 ㅁㅏ음과 함게 다ㅅ ㅣ 일상에서 즐겁게~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02
  • 마얀.. 참 스케줄 안맞는다..ㅠㅠ 아쉬운대로 전주가시는분 전주서 뵈용.. 작성자 irun 작성시간 12.10.02
  • 백만년만에 간 진주 유등축제 & 개천예술제 넘넘 좋아여 사람 많고 분볐지만 새벽음 한산해서 연인들 데이트 하기는 딱인걸여 ㅋㅋ 10.1일부터 14일까지 한다고하니 시간 되시는분들은 진주 유등 축제 구경 가보시길..^^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0.02 '백만년만에 간 진주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운전하는데달이자꾸따라다녀요
    환하니이뿌다

    다들입흔소원빌어요^^
    딱?저만큼 행복해지시구요ㅎ

    추석살?대박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30
  • 한국 고유의 명절 한가위 하늘에 밝은 보름달이 환하게 비추네여
    어제 명절 전야제 칵테일 밤생정모 넘넘 즐거웠어여.
    사랑할때 느끼는 오묘한 느낌의 칵테일 정말 신선했구여
    새벽까지 이어지는 뒷풀이 넘넘 즐거웠어여
    명절 잘보내시구 10.2일 디제이 파티때 뵐께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9.29
  • 안타깝게도 토욜날 살사빠 하는곳이 없네요 ㅠㅠ 담번 명절로 기약~ ㅋㅎ 작성자 마몽 작성시간 12.09.29
  • 어제 칵테일정모 음악도 조쿵 칵테일도 조쿵~~~~ 정신이 꽐라됐어요..ㅎㅎ

    칵테일 이름이........음음.??
    사랑을 할때 생기는 오묘한~~느낌이라는데....ㅎㅎㅎ

    다들 그러셨는지??..ㅎㅎ
    넘넘 즐거웠어여!!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29
  • 모처럼 마마님ㄲ ㅔ 응석도 부리긍~~ 청소도 하긔ㅣㅣㅣ
    추석맞이 전도 부치고 꼬기도 꿔머끙~~ 대하도 머끙!!

    가족들끼리 오손도손 담소도 나느긍!
    아// 마음이 따뜻해지는 날이네요~ 배는 하루죙일 불러있긍!!

    모두들 명절 잘 보내긔 계시나요??

    따뜻한 추석 잘 보내시긔 2일날 이쁜모습으로 만나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2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