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아~ 레이디 정모 가고싶었는데 알람 맞춰놓고 잤는데 피곤이 쌓였는지 푹 자버렸어여..ㅜㅜ 머리두 아프구 지난 금토 넘 달려서 그런지 뒷풀이는 적당히 자제해야겠다는..ㅋㅋ 토나와 턴은 이번주 금요일 정모때..ㅋㅋㅋ 토 나올때까지는 아니구 어지러울때까지..ㅋㅋ 즐건 수요정모 되시구 금요정모때 뵐께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9.05
  • 아.. 날씨 덥다..ㅜ.ㅡ 작성자 통나무(서울/울산) 작성시간 12.09.05
  • 수요일 이규나~ 작성자 悲雨(비우) 작성시간 12.09.05
  • 안녕하세요~~
    비어파티때 첨으로 마얀에 갔었드래요
    순라댄 운영진 린 이에요 ~ ^^
    자주자주 마얀에 가고싶을만큼 빠가 너무 이쁘고 쾌적하고 분위기가 짱이였어요
    자주 카페도 놀러올께요~~
    아느체해주기요 ㅎ
    작성자 린(순라댄) 작성시간 12.09.05
  • 찰스님?과 함께?토나와턴
    오늘한번?돌아보자구효ㅎ

    도전?오십바꾸ㅣ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05
  • 날씨?샤방샤방
    꽃같아요!

    스마트폰?출첵하깅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05
  • 살사기 있어서 즐거운날~~~~~~~~~~^&^ 점심 마시케 드세용~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9.05
  • 비 그치며 가을 ‘성큼’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9.05
  • 오늘은 마얀 수요 레이디 정모~ 정모~
    처음 홀딩 느낌홀딩 꿀홀딩~다들 마얀 고고씽 이에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9.05
  • 아저씨?대박?
    ㅎㅎ
    배부르댜~

    다들?굿밤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05 '아저씨?대박?ㅎㅎ 배'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비도오긍?호랑님이랑?별미해장국집와또욤
    이히?맛나다~~^^

    머글땐넘죠앙♥♥
    배고픈사람 어여오세욧~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05 '비도오긍?호랑님이랑?'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대구는 잠깐 비오다 그쳤어요. 담주까지 계속 비가 오락가락 한다네요. 우산이랑 밤엔 겉옷도 챙겨야 겠어요. ^^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2.09.04
  • 십분거리를?사십분째택시타고있음
    슬슬짜증돋네?

    참아야해?
    말아야해?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04
  • 구하라,,, 고모가 마얀에 다닌다눈 ㅅ ㅏ실 ㅋㅋ 닮마썽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9.04
  • 커피숍 신메뉴라고 아이스대추라떼?국산?한잔 칠천원짜리
    시켜머것능데?도저히?목넘김불가

    택시기사님드렸더니?원샷하시네요^^
    우쭈우쭈?? 비시타ㅜㅜ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04
  • 비야 조금씩만 오라규 ㅠ ㅠ
    창문 열어 놓고 나왔다규 ㅠ ㅠ ㅠ ㅠ
    작성자 연우(36기) 작성시간 12.09.04
  • ㄱㅏ을 인가벼 .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9.04
  • 몇일 더 놀다가 올라가기로했음!!! 작성자 현민 작성시간 12.09.04
  • 배불ㄹㅓ
    ?가을이라그런지식욕돋아요
    세그릇뚝딱ㅎㅎ 디저트아슈크림~~~
    아?숨은쉬자긍ㅎ

    요거맛나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9.04 '배불ㄹㅓ?가을이라그'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툐욜 대박 인것 같아 ..
    유카리 님 음악도 좋았구 ..
    여러 지역에서 손님들도 많이 오구 ..
    갈수 록 마얀 분위기가 살아 나는것 같아 므흣
    작성자 오케이OK 작성시간 12.09.0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