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오랜만에 출석합니다.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7.17
  • 11시합류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7.17
  • 새벽 근무중 출석합니다. 휴우~8 새벽이라 그런지 조용하네요. 전 몸치라 요즘 유튜브 동영상 찾아보면서 연습(?)
    하려하는데 쉽지않네요. 역시 몸치탈출은 엄청남 땀과 노력이 필요한가봐용 저에게...ㅜ ㅜ
    그래두 배우는게 재밌습니다. 많은 가르침 부탁드려요! :P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07.17
  • 자유게시판- 에 박자 카운트 음악 올려 놓았습니다~

    초급분들 틀어 놓고 베이직 연습 하세요~!!! 다운로드 하실수 있습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7
  • 요번주 수욜~!!!

    수욜에 신입생 환영회 이써요~
    새내기 분들 교육 끝나고 연습 하곰 10시 에 환영회 장소로 이동~~ 함께 맥주 한쟌 나눠요~
    시간 미리 미리 비워 놓으세요~
    자신의 매력을 맘껏 발 산 ㅎ ㅏ세요~~~ ^&^

    선배님들 함꼐 해여~ 일찍 오셔도 좋구요~
    11시에 합류 하셔두 좋아요~ 함꼐 해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7
  • 요번주 수욜~!!!

    수욜에 신입생 환영회 이써요~
    새내기 분들 교육 끝나고 연습 하곰 10시 에 환영회 장소로 이동~~ 함께 맥주 한쟌 나눠요~
    시간 미리 미리 비워 놓으세요~
    자신의 매력을 맘껏 발 산 ㅎ ㅏ세요~~~ ^&^

    선배님들 함꼐 해여~ 일찍 오셔도 좋구요~
    11시에 합류 하셔두 좋아요~ 함꼐 해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7
  • 요번주 수욜~!!!

    수욜에 신입생 환영회 이써요~
    새내기 분들 교육 끝나고 연습 하곰 10시 에 환영회 장소로 이동~~ 함께 맥주 한쟌 나눠요~
    시간 미리 미리 비워 놓으세요~
    자신의 매력을 맘껏 발 산 ㅎ ㅏ세요~~~ ^&^

    선배님들 함꼐 해여~ 일찍 오셔도 좋구요~
    11시에 합류 하셔두 좋아요~ 함꼐 해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7
  • 새론 한주 시잔 출첵~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6
  • ^-^ 즐거운 하루되세요 비가 오니 치맥이 살짝 땡기네요 ㅎ 작성자 짱구리(라틴댄스울산7/21미니파티) 작성시간 12.07.16
  • ㅅ ㅐ내기 쎌카방 새로오신 분들 사진 올료 써요~~ 환영 환영~
    담주 수욜 새내기 분들 사진 찍을 꺼에요~ 이쁘게 ㅎ ㅏ고 오세요~
    단체 사진도 빵빵 찌거요~~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5
  • 돌아오는 수욜에 신입생 환영회 이써요~
    새내기 분들 교육 끝나고 연습 하곰 10시 에 환영회 장소로 이동~~ 함께 맥주 한쟌 나눠요~
    시간 미리 미리 비워 놓으세요~
    자신의 매력을 맘껏 발 산 ㅎ ㅏ세요~~~ ^&^

    선배님들 함꼐 해여~ 일찍 오셔도 좋구요~
    11시에 합류 하셔두 좋아요~ 함꼐 해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5
  • 즐거운 토요 정모~ 새로 오신분들 선남 선녀~ 아프로 기대 됩니다~
    정모 끝나고 치맥 타임~ 즐기고 와써요~
    담주 토욜!! 정모 끝나곰 치맥 타임 함께 할꺼에요~~
    기대 해 주시고 일찍 가지 마시고 느께라도 꼭 오시고

    오키 도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5
  • 비내리는 소리가 너무 무섭네요.엄청 옵니다 작성자 겨울비 작성시간 12.07.15
  • 오늘 처음 배우고 발바닥 아퍼서 주무르고 있어용~
    다음주가 기대되용~ 수요일두 나갈수있음 갈께용~~
    작성자 Jenny42기 작성시간 12.07.14
  • 지금쯤 토요정모 하시겠네요! 전 지금 근무중입니다!!. 정말 가고픈데 스캐쥴이 이래서 어쩔수 없네요!!
    담음 토요일 비면 꼭 참석할께요!! 근데 비가 많이와서 걱정이네요... ㅜ ㅜ
    그럼 즐거운 정모되시길요!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07.14
  • 출! ............................ 작성자 놀방 작성시간 12.07.14
  • 13일의금요일. 집에나 있을껄.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7.14
  •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7월 21일날 심심하시면 울산한번 내려오시구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ㅡ,.ㅡ;; 정모라서 ㅡ,.ㅜ 못오시더라도 울지는 않을께용 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짱구리(라틴댄스울산7/21미니파티) 작성시간 12.07.14
  • 눈팅만 하다 글남기네요... 토요일 가고픈데 근무때문에 가질못하네요. ㅜ ㅜ 대신 수요일 수업참석은 100% 입니다.
    저두 열심히 해서 빨리 잘추고파요. 잘부탁드립니다 꾸벅 :P
    작성자 Dylan(42기) 작성시간 12.07.13
  • ㅁ ㅐ주 토욜~ 마얀 정모 정모~~~ 세러뎃 나잇 마얀 정모 토욜 정모~~~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