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ㅇ ㅏ.................................건강이쵝옹@@ 히히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1.31
  • 슈가언ㄴ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언니 다 찾았옹~~~ 그냘마리여..목욜날@@@@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1.31
  • 미끄덩해서 꼬리뼈랑 허리가 아픈뎅..왜이리 가고푸징...가두 춤 못추는뎅... 릴리.잘있농.. 도도언니두..아리샘두..수샘두..저번주 못갓는뎅..나 찾는 사람없넹...ㅋㅋ 이래서 잠수 하고파....없는존재여~~~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2.01.31
  • 1월마무리 잘하시고,전국눈/비 강추위 건강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1.31
  • 굿모닝 마얀~
    주말 강습 끝나는 대로 마얀도 놀러갈게요~ ^^
    작성자 [라비다]꿈틀이 작성시간 12.01.30
  • 안녕하세요~ 마얀님들 ^^ 하이트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
    어제 저희 발표회 찾아주신 하울님과 스푼님 감사했습니다. 다른분은 제가 기억을 잘 못해서 ^^;; 감사했어요
    스푼님과 바차타 잼났어요~ 시작한지 한달 되셨다는분이 완전 잘하심 +,+ 담에 뵈면 살사도 한곡 춰요~
    그럼 즐건한주 전건 오후 되세요 ^^
    작성자 하이트v(전주라플11/19파뤼파뤼) 작성시간 12.01.30
  • 새로운 한주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1.30
  • 좋은아침 일요일 재충전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1.29
  • 안녕하세요 라틴음악 블로그를 운영중인 Dj 뿅(뼝아리) 입니다. 살사음악에 목말라 계신 여러분들의 갈증을 조금이라도
    풀어드릴수 있을것 같습니다.http://elmambo.tistory.com/ 음악이 땡길때, 살사음악 들으며 웹서핑하실때, 음악시디 공구가 필요하실때 들러주세요 ^^ 즐겨 찾기 필수입니다~ㅎㅎ
    작성자 뼝아리(미아모르) 작성시간 12.01.29
  • 엘ㄹ ㅣ튜~ 화토뱐 // 열정이 후끈후끈~@@@@@@@@@@@@@@@@@@

    화. 토 7시 30분~ 스탓튜~ 그 두번째시간@@
    엘ㄹ ㅣ튜 코수대열에 합류하실분~~ 걱정 붙들어메시긔 달료오세효!!

    새로오신 선결님(살세라) 환영합니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1.28
  • 사실인지............아닌지~~~~~~~~~~~~~ 두바이(?)에 계신분이 가입하셨네요~~ㅎㅎ
    가보구시푸다!~ㅗ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1.28
  • 주말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1.28
  • http://durl.me/ermni 오늘 같은 날씨에 딱 어울리는 노래입니다~!
    어쿠스틱기타의 감미로운 선율과
    읊조리는 듯한 남,녀 보컬의 신비로운 목소리~!
    거기에 동화와도 같은 가사를 듣고 있자면,
    나도 모르게 눈물이~*
    작성자 [라비다]꿈틀이 작성시간 12.01.27 'http://durl.me/ermni'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즐거운 금요일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1.27
  • 탈무드에 이런말이 나옵니다..
    좋은 항아리를 가지고 있으면, 그 날 안에 사용하라..

    내일이 되면 깨어질지도 모른다..
    그럼!! 좋은 사람을 발견한다면,
    그 날 안에 바로 고백하라!!

    왜..??
    내일이 되면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지도 모르니까..

    아침부터 살포시 흰눈이 내리는 날이네요~ 다들 날씨가 많이 춥다고 살사에 대한 열정이 식진 않으셨겠죠??
    오늘은 불금날이네용^^ 다들 멋지게 하루를 보내세용*^^*
    작성자 OH기곰[부천살사] 작성시간 12.01.27

  • 마얀님들 명절연휴 모두 잘보내셨죠~ 므흣 간만에 출첵해요~!더불어 ^^
    전주소식하나 홍보방에 올리고 갑니다2.25(토) 클럽SOL9살을 맞이한답니다~므흣
    올 2012년에도 아름다운 살사와함께 모든식구들이 다 행복한 한해되었으면 좋겠어요~
    모두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작성자 자기야[전주클럽SOL] 작성시간 12.01.26 '마얀님들 명절연휴 모'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회원님들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1.26
  • 광주가 집인데 잘 안가는 1인 ㅋㅋㅋ 가끔 아주 가끔 놀러 내려갑니다 작성자 루카스_5414 작성시간 12.01.25
  • 익스트림바차타 시삽 'DJ진구기'입니다. 연휴 잘 보내셨죠. 저도 너무 잘 쉬고 잘 먹어 몇 킬로 늘었네요. 저희 익스트림바차타 강습이 시작됩니다. 2월부터 토욜 일산수살사에서, 일욜 압구정 라쿠바빠에서 초중급 강습을 시작하구요. 첫 강습이다 보니 신경쓸 게 많네요. ^^ 올 상반기에 전국 바차타파티도 열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DJ진구기(익스트림바차타 시삽) 작성시간 12.01.25
  • 명절은 잘 보내 셨나영~~♥
    새해 복 마니 마니 바드시그 다들 대박 나세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1.2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