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누빌레옹님 [ 온투 차차 프리타임 실전반 + 박자반] 곧 개설 됩니다~

    베이직만 안다고 해서 차차를 잘 출수 있는건 아닌것 같아여~
    이번 기회에 간지 차차스킬 맘껏 배워 보세요~ 박자반은 보너스 반~! 이에요~

    자세한 공지 곧 나갑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02
  • 아리따움 백의천사님들 여섯분~ 매주 화욜 목욜 토욜 오십니다~
    8시 까지 오시면 그분들 만날수 있어영~
    여러분들 매력있는 춤사위를 보구 시프시데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02
  • 수욜 프리 살사 데이~~~ 맘껏 살사홀릭해요~~~우우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02
  • 비온당.~~~~까악 비온날 좋아.오랫만에 마얀 출동! 역시 수샘,아리샘 이뻐~~아주 이뻐 ^^ 수민이두 오랜만에 봐서 무지방가워 수민이두 아주 광체가 이뻐~~방갑게 맞이 해주셔서 감솨 담에 막창에 사이다 한잔 ㅎ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11.02
  • 수수한 수요일 좋은 하루 만들어 가세횻~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1.11.02
  • 안녕하세요~ 라비다 까페지기 꿈틀이 입니다.
    이번 라비다 파티 오시는 분들 참고 하시라고 일정 올립니다.
    이번 주말에 뵐게요~ 먼길 조심해서 오세요 ^^

    [ 11월5일 토요일 제4회 라비다 미니 바차타 파티일정공지 ]

    # 1부 : 라비다에서 새벽2시까지 DJ식 과 DJ진구기님의 음악으로 진탕 즐긴다~
    # 2부 : 뒷풀이 장소인 에코(라비다에서 도보 6분, 차로 2분거리)로 이동 새벽 6시까지 바차타를 즐긴다~
    # 3부 : 이때가 지나서도 생존 해 계시거나, 바차타가 부족하신분들은~~~ 꿈틀이가 알아서~~ㅋㅋㅋ
    아리&수&수민님을 청주에서도 뵐 수 있는 기회가 될런지~~ㅋ
    작성자 [라비다]꿈틀이 작성시간 11.11.02
  • 11월첫날 회원님들 달력2장나마았네요 계획마무리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1.01
  • 있잖아요~~~
    과연~~~
    5일날~~
    그니까~~
    토요일에요~~~
    라비다에서~~~
    마얀의 초절정 고수 바차테라님들을 몇분이나 홀딩 할 수 있을까요??^^
    바차테로님들은 뭐....
    라비다의 환상 골반 에리카와 상의 하세요~ ㅋㅋ
    작성자 [라비다]꿈틀이 작성시간 11.11.01
  • 퇴근 전 직장 문턱에서 발꼬락 찌어서 아포아포 탱탱 부엇쪄 ㅜㅜ
    아리님 카톡사진 넘~ 예뽀예뽀 ㅎㅎㅎ 저녁 즐댄 하시어요^^ㅋ^^
    작성자 자기개발 작성시간 11.11.01
  • 오랜만이예요~
    기억하시려나?
    광주에 갈일이있어서
    낼 마얀에 갈라그랬는데
    수욜엔 살세라 무료입장이네영~^^
    기쁜맘으로 낼 가겠습니당ㅋ

    작성자 진저 작성시간 11.11.01
  • 정횐 감사여^^
    근뎃 아리님은 아직도 가출중이신가욧 모범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1.11.01
  • 화요일!!!
    화~금. 출똥!! 아.. 운동하다 엄지발꾸락 부상입어서 아퐁.ㅠㅠ
    그래도 오늘 마얀에서 즐거운 살사로 주말동안 쌓인(? ㅋ) 피로를 풀어야겠어요.

    날씨 쌀쌀해서 패딩 꺼냈습니당~
    모두 감기조심하세욧!!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11.01
  • 추천 추천 바람꽃님 느낌 ㅂ ㅏㅊ ㅏ ㅌ ㅏ반~ 요번주 목욜 ㄲ ㅏ졍 추가 모집합니ㅏ다~

    느낌 ㅂ ㅏ차타~ 무게중심이동~몸만들기~ 될때까징 바람꽃님 무한 관심~함께 해요~

    자세한 내용 바람꽃느낌바차타 클릭클릭~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01
  • 화창한 화욜~ 오늘 아리따움 천사~ 들 마얀에 오십니다~ 일찍 오시니까는~
    다들 일찍 놀러 오세요~ㅇ

    초중급반도 홧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01
  • 어제 온투 수업 늦은시간 까지~ 열정 가득~ 다들 홧팅~! 이에요~

    초중급반도 홧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01
  • 10월마지막날 마무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0.31
  • 새론 한주 시작~ 오늘 월요일 바람꽃님 온투 교육 / 살사초중급반교육 있습니다~
    열뜸 배워 보아여~

    이주도 홧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31
  • 당신은 기억하고 있나요~~ 10월의 마지막 밤을..~~
    ㅎㅎ
    한주의 시작이자 10월의 마지막날 햄뽂으면서 보내세요..ㅎㅎ

    아.. 근데.. 파티 날자가 바뀐듯 하네요..? 아닌가..??
    작성자 통나무(서울/울산) 작성시간 11.10.31
  • 글래머와 뚱뚱녀의 차이~!
    1.글은 보여주려고 옷을 입고, 뚱은 가리려고
    2.글은 남자들이 앞에서 보려하고, 뚱은 뒤에서 보며 수근거린다
    3.글은 필요한 곳에만 살이 쪘고. 뚱은 온 사방에~ ㅋ(출근길 라디오 사연에서~)ㅋ
    작성자 [라비다]꿈틀이 작성시간 11.10.31
  • 안녕하세요^^ 지금 쯤 모두들 주무시겠죠^^
    하울님, 수민님 등..마얀가족분들 모두 이 가을 잘 즐기고 계시죠~~
    이번 11월 19일 라틴 플레이에서 '6주년' Party를 하게 됐습니다. 초청공연도 있구요^^
    꼭 잊지마시고 가을밤 멋진 파티에 모두들 오셔서 즐겨주세요~~~
    감기 조심하시고요. 좋은 꿈 꾸세요.ㅎㅎ
    작성자 핑크 마티니(전주라플) 작성시간 11.10.31 '안녕하세요^^ 지금 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