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홀딩 두배를 위하여~~~~~~~~~~~~~ 작성자 롸이언 작성시간 11.10.18
  • 맛점 하시구 즐건 오후되세요. ^^ 작성자 스파이키(대구 하이라틴) 작성시간 11.10.18
  • 오늘 날씨 춥네요~~~LMFAO-Party rock anthem 셔플 라인이 서울에 먼저 풀렸더군요...

    ㅠㅠ 내가 먼저 할려구 했는데....부산은 카라스에서 오늘 푼다고 합니다~!!!

    이제는 셔플이다~~ㅋㅋ

    이거 보고 연습하세요!! 요즘 서울 강턴에서 이 춤 추고 있어요~~
    http://durl.me/jd73p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시간 11.10.18
  • 아리님 노체파티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역 나세요? 아리님덕분에 옆에 구경하시는 분들께서 홀딩이 끝나자 박수 까지 쳐주시고 정말 영광이였습니다.^^
    다음 마얀파티때도 홀딩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 JaeWOn 작성시간 11.10.18
  • 하핫~ 새한주의 첫날 다시 일상속으로..ㅎㅎㅎ
    즐건 저녁 맞이하시길..^.^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0.17
  • 온투 정식 교육의 시작입니다 ^^ 오늘 부터 트레이닝반 바짝 달려보게요 ㅎㅎ~~~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10.17
  • 주말 잘보내셨나요 월요일 저녁 쌀쌀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0.17
  • 월욜~ 바람꽃님 온투 집중반 시작 합니다~ 시작 8시!

    미리 오셔서 몸풀어 주시는 쎈스~ 열뜸 배워 보아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17
  • 이번주말에 광주에서 다들 모인다면서요? 즐댄하세요...^^ 작성자 니꼴라이 작성시간 11.10.17
  • 월욜이당...지난주.이번주는 마얀을 못가니..온몸이 쑤시군.. 그래도 금욜부터 출동할께요~
    모두 즐건 살사 추면서 감기 조심하시고 잘 지내고 계세욤~^^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10.17
  • ㅎㅎㅎ 노체 파티 와주신 마얀 아리외1인님 감솨~~ 1인의 행방은 안개속으로;;;;;;
    ㅎㅎㅎ 마얀분들 담 파티땐 많이 놀러오세요~~^^
    작성자 홍반장(대전노체) 작성시간 11.10.16
  • 아리님ㅇ~~ 대전에서 뵈서 너무 방가웠음.
    (사실 홀딩은 아직 초짜라 겁나서 못했음 ㅋ 담에는 꼭 할게요 ^^;;
    작성자 티지 작성시간 11.10.16
  • 휴일 쌀쌀 건강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0.16
  • 하핫~ 정모당... 즐살하러 고고씽..^.^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0.15
  • 15일 정모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담에 광주갑니다.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0.15
  • 뿌잉뿌잉~~~~~~@@ 오늘 모두 정모정모정모 출똥!! ㄴ히히ㅣ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0.15
  • 오늘 대전 오시는길 기대 이빠싱 하고 오세요~
    갖은 악제에도 불구하고 마얀 식구분들 덕분에 230명 이상에 예매율을 올린 명실상부 중부권 쵝오에 노체 파티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작성자 JaeWOn 작성시간 11.10.15
  • 오늘 토욜~ 마얀 정모 정모~ 세러뎃 나잇 마얀 정모~

    즐거운 토욜 고고씽 마얀~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15
  • 요기는 설 가는 고속뽀스 안.. 절친짱친 결혼식 가 느라..새벽부터 잠을설쳤어염!!ㅡㅡㅋ오늘 살사 배우러 가는 날인뎅.. 못가게 돼서 넘넘 아쉽네 염..ㅜㅜ 요즘 계속 목이 잠기궁.. 말하기두 힘들 정도루 아파서.. 엊그제 병원 갔더니.. 성대결절 이래염~~ 넘 피곤하궁 무리해서 그렇대염!! 이제 발라드가수의 꿈을 접궁.. 댄스가수를 해야겠어 염~ㅋㅋㅋ 여러분두.. 머니머니해두 젤 소중한 건강 잘 챙기시구요.. 해피한 주말 보내세용!! 구 롬, 전 도도하게 이만 총총~~~ 작성자 도도한 그녀(36기) 작성시간 11.10.15
  • 늘 한결같은 마음은 세상의 온갖 지혜중에 가장 으뜸이 아닌가 요즘에 드는 생각입니다. 수쌤, 아리쌤의 늘 한결같음이 새삼 대단하게 느껴지는 새벽입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 작성자 스파이키(대구 하이라틴) 작성시간 11.10.1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