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 ♬~즐거운 마얀 주간 일정----------

    월 - 8시 온투 전환반
    화 - 살사트레이닝반/바차타 복습/노블레스 중년(왕초보반 모집중)
    수 - ★마얀 프리 커풀데이~ 여자 무조건 무료/ 남자 커플입장 무료★ 살사난생처음반

    목 - 바차타 트레이닝반/초급반
    금 - ♡새내기정모(32,33,34,35,36기)♡ /살사트레이닝반/온투전환반 복습

    토 - ● 마얀 정모 ● 7시 살사초급반/8시30분 정모특강

    * 매일 9시 이후 프리타임~
    *매주 수요일 여자분무료입장/ 남자 커플입장 무료~

    *토요일 -마얀정모 한분도빠짐없이 마얀 고고씽~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03

  • ★열정의 살사맨 " 바람꽃" 님 온투 트레이닝 집중 클리닉반 ★
    --------------------------------------------------------

    온투잘추기 집중 맞춤식 트레이닝반!!

    소주정애 맴버로 교육 신청 받습니다.
    공지 곧 올리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03
  • 오늘 월욜 온투 레이디 교육 있는 날입니다~
    남자 선배님들 오셔서 파트너 부탁 해요~

    그외 교육 없으신 분들은 연습과 프리 타임~

    오늘 개천절 마얀 정상 영업 합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03
  • 새론 한주 시작~ 10월 첫번ㅉㅐ 월욜 입니다~ 이번주도 살사와 함께~ 즐겁게 달료 봅시다~

    이번주 토욜 전주 10주년 파티 가실분 지금 바로 신청 하세요~
    가까운 전주이니만큼 가서 즐겁게 놀다 와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03
  • 안녕하세요! 저는 어제 처음으로 방문한 위시베베입니다. 저는 37기가 될거구요. 제게 레슨해주신 분들 덕에 너무도
    재미있게 바차타 잘 배우고 왔어요. 진짜 너무 재미있어서 푹 빠져들것 같아요. 선배님들! 잘부탁드려여~
    작성자 위시베베 작성시간 11.10.02
  • 연휴 내내 맑고 쌀쌀..찬바람 기온 '뚝' 건강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0.02
  • 아이고오~우울한 기분 풀러 방문한 마얀~ 축제 기간이어서 차대기가 정말로 빡~~!!!!쎘지만 잘놀다 왔어요
    담번에 나홀로 가서 2차도 맘대로 하고 와야징^^
    작성자 babamba 작성시간 11.10.02
  • 아리,수님 한양오시도군요 저희들도 오늘부터 올라갑니다 이번에는 바차타 홀딩 가능하겠죠?ㅎ ㅎ 작성자 백 화 (대구바사모) 작성시간 11.10.01
  • 토요일~~ 오늘은 마얀 정모 정모~~ ㄷ ㅏ들 마얀 고고씽~
    8시 30분 정모 라인댄스 특강 이서여!~

    싱나고 잼나는 "불티" 라인댄스 특강~

    세러뎃 나잇 마얀 정모 다들 고고씽~
    불타눈 토욜 즐겨 보아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01
  • 안녕하십니까? 어제부터 제가 대구의 신생바차타 동호회 '하이라틴'의 운영진중 한 명으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조용하고 미약한 출발로 시작하지만 바차타를 통해 많은 교류 나눌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쌀쌀해진 날씨 건강유의 하시고 즐거운 10월 첫 주말 보내십시오.^^ 작성자 스파이키(대구 하이라틴) 작성시간 11.09.30
  • 금욜~ 오늘 새내기 정모 있는날~
    32,33,34,35,36기 분들 모두 나오세요~

    오셔서 서로 인사도 나누고 다함께 살사홀릭
    좀더 섹시하게 라인댄스 추는 스킬을 오늘 배워 보겠습니다~

    선배님들 새내기분들과 함께 해요~살사홀릭!

    오늘 9시 거울앞으로 오시면 짠짠~~ '' 론리폴리 '' 풀어요!!
    찰스님 깜짝 라인벙개! 9시 거울앞으로 살ㅉ ㅣ기 오세요~


    불타는 금요일밤도 살사와 함께~ ♬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30
  • 인사드리고 가요...^^
    꽃화님 쿠쿠님 조심히 오시고, 전 토요일밤에 양평리조트에서 열리는 이지라틴 엠티갑니다..
    작성자 니꼴라이 작성시간 11.09.30
  • ★열정의 살사맨 " 바람꽃" 님 온투 트레이닝 집중 클리닉반 곧 개설 됩니다~★
    -----------------------------------------------------------------------

    온투잘추기 무조건 온투 잘추기 프로젝트 교육 이닌만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

    소주정애 맴버로 교육 신청 받습니다.
    공지 곧 올리겠습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30
  • 10월 1일 마얀 토요 정모 정모~

    8시 30분 정모 특강 싱나는 라인댄스 " 불티" 배웁니다~

    누구나 함께 해요~

    세레뎃 나잇 마얀 정모~ 불토 즐겨 보아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30
  • 제 1회 코리아살사올림피아드 대회가 10월 2일 서울 마포아트홀에서 있습니다.

    애프터파티 홍대보니따에서 있구요!!
    다음날 3일 개천절 빨간날인만큼 살사대회 참관하시고 서울빠도 함께가요~

    전 좌석 거의 매진됐다고 하오니..내일까지 생각해보시고
    아리에게 빠른연락주세요!!
    지부신청시 20% 할인적용받습니다!.
    함께 해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9 '제 1회 코리아살사올'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10월 8일 전주 라댄클 파티 신청 해주세요~
    당일 마얀 토요 정모진행 하고 9시 30분에 파티 갑니다~
    자세한 내용 게시판 클릭 클릭~

    예매 170명 한정 파티 / 파티 기다리셨던분 빠른 신청 해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9
  • 비 온 뒤 기온 '뚝' 가을 추위 시작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9.29
  • 요번주 토욜 정모 특강 라인댄스 특강 이서여~
    신나고 잼나고 즐거운 라인특강~ 누구나 함꼐 할수 있고~
    나만의 끼를 발산 할수 이꼬~

    시간 8시 30분 완젼 싱나는 불티 라인특강 합니다~

    즐거운 토욜 다들 마얀 고고씽이에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9
  • 제이야~~~(여기서 제이는 남자 제이) 서울서 이번엔 서로 팽겨치지 말고 챙기면서 놀자...앙? 작성자 니꼴라이 작성시간 11.09.29
  • 오늘 강습없어서 마얀에 사람들 없을까 ㅠㅠ?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09.2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