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살사 광주바차타 라틴댄스전문 - 마얀 & 살사클럽
회원5,12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어제 넘 재밌게 놀다 왔어요~ ^^*
혼자 갔는데.. 챙겨주시는 광주분들이 너무 많으셔가지구.. 하나도 외롭지 않았답니다! ^^
감사해요~
아리언니, 수언니 넘넘 고생하셨어요~
작성자
에리카
작성시간
11.09.25
-
어제 파티 대박이었어요 좋음음악 맛잇는 음식 쵝오쵝오~~~ 10월2일3일 라세가을엠티 있는데 누구나 환영입니다. 멋진보성녹차밭 팬션에 예약해났습니다. 마얀식구들과 같이 놀러가고 싶네요 ^^* 그럼 파티준비하시느라 고생하셧는데 푹푹 쉬세요 ^^*
작성자
아크란치
작성시간
11.09.25
-
공연팀들 수고하셧어욤~~... 그럼 저는 이만 (__)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9.25
-
아~대박파티~가고픈 마얀~~일이 많아 꼼짝도 못하지만 저희 식구들 가득가오니 많은 많은 홀딩 부탁드려요~즐거운 토요일~살사와함께~모두모두 행복하세요~^^
작성자
[전주라플]브라보 쌀레로
작성시간
11.09.24
-
마얀식구들♡바차타파티 대박나세여^^빠콩하울옵공연도잘하시궁~~함께못해아쉽지만 제마음이는 광주로보낼께여~~아리.수언닝 조만간뵈영~~~~잇힝
작성자
루시(청주)
작성시간
11.09.24
-
바차타 파티는 안빠지고 다니는편인데..
아쉽지만 오늘은 갈수가없네요~
즐거운파티 밤새 바차타에 빠져보시길~
ㅠㅠ
작성자
irun
작성시간
11.09.24
-
오늘 드뎌 파티군요 오늘 광주 태어나서 첨으로 내려갑니다 홀딩 잘부탁드려요 대구랑 부산은 내려간적은 있는데 광주는 첨이라 적응 안되네요
작성자
인라인사랑
작성시간
11.09.24
-
아리,수님 파티 대박나시고 다음에 행사가 겹치지 않으면 놀러가겠습니다
작성자
백 화 (대구바사모)
작성시간
11.09.24
-
하핫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마얀 미니파티 전국에서많이 오시네여 조심히들 내려오시구 오늘 끝까지 달려보아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24
-
┏┓┏┳☆┏┓
┃☆┛┃┗┛┃
┃┏┓☆┏┓┃
┗━━┻━━┛
┻ 구 싶고, 함께하고 싶은 ♡ 마얀 바차타 미니파티 ♡
-------------------------------------------------♣
예매 153명 마감하였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많은분들 함께해주시는 만큼 정성껏 마음다해
준비하도록 할께요~~
매혹으ㅣ 9월, 바차타 향연의 밤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아시죠/? 먼저 가기 없다는거..ㅎㅎ
먼길 조심히 오시구요..
우리 저녁에 만나효!!
- 충장로 축제로 인해 길거리가 아름답답니다. 한바퀴 둘러보고 오셔요 -
파티 모든문의 ● 아리 011-603-9870 ★ 수 010-8605-6773 ●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4
이미지 확대
-
DJ 진구기님........벌써 도착하셨데요^^ ㄴ ㅣ콜라이님과 함께~~ 웁스!! 감사합니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4
-
어제 늦은 시간까지 넘넘 고생많으셨어요^^~ 모두들 화이팅!!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4
-
요새 마얀안에서 마얀가족들과 너무 행복하고 즐겁습니다.
모두들 저보다 더 행복하길~^^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09.24
-
우와~ 무슨 미니파티가 예매만 150명 >ㅠ< 완전 즐거울꺼 같은 예감이 팍!팍! 드는데요 ㅎㅎ 오늘 당직걸렸는데 퇴근하고 쓩~쓩~ 달려갈께요 ^^ 간만에 신나는 토요일 불타는 이밤~! 유후~
작성자
하이트v(전주라플)
작성시간
11.09.24
-
드뎌 토욜~ 마얀 파뤼 ㅍ ㅏ뤼~~~ 싱나게 달료 봅시다~
먼길 오시는 분들 조심히 오 세요~~~
열씸히 준비 하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ㅅ ㅐ벽 까징~~ 떡실신 떡실신 달료 보아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4
-
이제 싰고 잠시 컴키고 글남깁니당...
오늘도 늦게 까장 넘들 슈거 하셨구여..
울 여성분들 일끝나고 제대로 쉬지도 못하고, 먹을 것도 못먹고 땀흘려가면서 이렇게 늦게 까지 하시고...
넘 고생하셨어여... 집에가셔서 푸욱 쉬시그여...
낼도 일하시다가 오시는 분들 공연으로 인해 피곤하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지만
이제 몇시간 후이니 한번 발표회 하고나서.. 편히들 쉬시게요 ^^ㅋ
목이 세도록 갈쳐주신 울 킹샘 마지막 까지 넘 슈거하셨어영... 암튼 다들 편히들 쉬세용.. ㅋㅋ
퐈이아퐈이아 굽신굽신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24
-
출첵하고 간니당^^ 즐거운 파뤼~되세요 ~^^*
작성자
서나(청주라비다)
작성시간
11.09.24
-
절기상 추분…주말 맑은 날씨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9.23
-
나 지금 떨고있니...ㅎ
아웅 설레고 기대되고 흥분되고..
그리고 파티예매인원이 늘어가는만큼 책임감도 커지고 더 잘하고 싶고.
그러나 이제 오늘뿐이니...ㅎ 모두 화이팅하고 힘내요^^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09.23
-
신경써뜨니 이가아퍼 ㅡㅡ 치과...흠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9.2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