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회원님들 넉넉한 한가위 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9.09
  • 바차타 파티 예매해야해요?? 어떻게 하는거징??
    즐건 추석 보내용~~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9.09
  •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
    과식 No 과음 No ㅋㅋㅋㅋ
    작성자 콩지(구미라온) 작성시간 11.09.09
  • 어제 첨으로 정모를 했는데요 설에서도 오구 포항, 울산에서도 와 줘서 파티같은 분위기였어요 24일에 마얀파티가자고 글을 올렸는데 혼났네요 ㅎㅎ 25일 우리 공연이 있는데 운영자인 제가 그걸 깜빡했다고 ~~ 혼날만하죠~~ 그래서 이번에는 혼자갈지도 모르겠군요 ^^ 작성자 정두 작성시간 11.09.09
  • 룰루 랄ㄹ ㅏ~~~~~~~~~~~ 비오는날엔 왠지 바차타에 퐁당 ㅃ ㅏ지고싶어라!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9
  • 코리아 살사 올림피아드 살사 대회 미스터부님과 구름이 선수등록 마쳤어요^^
    한국최초 /어쩌면 세계최초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큰 대회 출전이니만큼 여러분들의 응원과 관심이 큰 힘이 되실거에요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9 '코리아 살사 올림피아'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오늘 새벽에 비가 왔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선선해 지려나 봅니다 ㅎㅎ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09.09
  • ● 안 내 공 지 ●

    9월 9일 금요일 8시~10시 30분까지
    마얀에서 작은 행사가 진행(대관되었음) 됩니다.

    입장은 가능하나,
    10시 30분부터 프리타임 진행합니다.

    안쪽 연습실 사용은 가능합니다.

    - 화요일/수요일반 복습은 진행되오니 착오없이 나오세요 -
    화요일반및수요일반 교육은 7시부터~ 진행됩니다.


    ------- 추석 마얀일정 ---------
    12일(월) / 13일(화) 모두 쉽니다.
    맛있는거 많이많이 머꿍 수요일날 만나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9
  • 뚜둥 또다시 태풍이..^^;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09
  • 키오가 금연 시작한지 오늘이 6일째인데요 어느 정도는 안정권에 접어든것 같아요 ㅋㅋ

    에공 담배 땡겨라~~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09
  • 추석연휴를 하루앞두니 정말 기분좋네염
    자판기 커피한잔 하면서 마얀접속~
    모두들 행복한 추석보내세여~^0^
    이번 추석땐 지리산두 함 가볼까?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9.09
  • 굿~~~모닝...............!! ~행복한 금욜입니다..~
    낼부터 추석연휴가 시작되는군요...
    오늘하루 힘들 내시곰....~~좋은일이 한가득 맘에 선물을 모두에게 보내염...
    추석선물 받으시소.............^^~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9.09
  • 에구구 많은 생각으로 잠이 오지 않는 이밤 "중독"이란 음악에 바차타한곡 추고싶어라 ㅎ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09
  • 이번주 토욜 마얀 정모~ 진행 합니다~
    설에서 각 지역에서 고향 찾아 살사 찾아 마얀 오실듯~

    세러뎃 나잇 마얀 정모~ 토요 정모~~ 명절 전야 즐겁게 살사 홀릭~ 즐겨 봅시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09
  • 뱃속이 난리부르스 꼭로록꼬로록 배거프당!!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9.08
  • 캬~~~~ 바차타 작품반 기대가 많아요 ㅎㅎ 오늘 놀러가볼까 했는데 ㅠㅠ 시간이 시간이~~ ㅠㅡㅠ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09.08
  • 낼 광주 내려가는데....작은 행사가? 어찌해야 하나??..ㅋㅋ..토욜 정모에 놀려 갈께요..^^ 작성자 진이0124 작성시간 11.09.08
  • 내일부터 정신없을것 같아 미리 추석인사하러 왔어용..^^;
    자주 못와서 죄송..모두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해피추석되세요 ~~(__)(^^)
    아리지부장님 우린 13일에 만나용~~홍홍~~*^^*
    작성자 김현정(인천본원) 작성시간 11.09.08
  • 아리님 후딱 가입하셔서 제가 후딱 등업시켰답니다 ㅎㅎ 작성자 정두 작성시간 11.09.0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