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일 석양이 지고 어둠이 내린 후 작은 형제들과 성 프란치스코를 따르는 남녀 형제들은 함께 모여 성 프란치스코께서 이 세상의 삶과 죽음으로부터 영원한 영광으로 옮아감을 기념합니다. 이 예식을 Transitus("전이예식")이라 합니다. 이 전통은 적어도 17세기로 소급됩니다. 오늘 봉래레오형제회의 성프란치스코 성인의 추도식이 저녁7시에 있었습니다. 추도(追悼)는 쫓을 추, 슬퍼할 도,,,"죽은 사람을 생각하여 슬퍼 하는 것"이지만 우리의 영감을 준 성인을 생각하며 감사와 찬미를 드리자고 신부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낼은 10:30분 대축일 미사가 있습니다.작성자조말순(카타리나)작성시간14.10.03이미지 확대
오늘 10월1일 저 축일입니다 부산시 에서 방방 곳에 저축일을 해마다 꼭 챙겨 주십니다 태극기 를 휘날리며 ㅎㅎㅎ 옆집 요안 이매일 보았으며 몌리놀 병원 52병동 실에가야된다고 (그곳은 정신병자 )ㅋㅋㅋ 그런데 아무도 우리본당 에서 축하 메세지 가없어 응으응 울고싶어라 작성자데레사작성시간14.10.01
오늘 신 정순 소화데레사 내외분과 성우회원, 재속회원, 이 종순 베로니카님과 연도에 참석했습니다. 대학병원 입원시 두차례째 방문후, 호스피스 병동으로 옮기고 바로 주님의 곁으로 가셨답니다. 3시까지 있었으나 아무도 없었습니다,,, 많은 연도바랍니다.작성자조말순(카타리나)작성시간14.09.28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