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도예미술관 . 옹기나라
회원16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영주에서 개최한 2017 산림문화박람회를 마치고 부석사를 가다 들렸는데 머무르고 싶을 정도의 편안함이 느껴졌습니다. 좋은 작품 구경하고 답례로 작은 액자 구매했습니다. 참 좋은 인연입니다.
작성자
61.40.15.***
작성시간
17.10.30
행순언니 저 현영이에요. 아주 가끔 찾아와서는 한번 갈께요하고는 약속을 매번 못지켰네요. 새해는 옹기나라에 복이 가득 채워넣으시고 행복한 미소가 가득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또 연락 드릴께요.
작성자
태현영
작성시간
16.12.28
옹기나라 참 좋은 인연 글귀가 넘 좋습니다. 옹기나라 줜장님 안녕하세요 군위에 이봉순입니다 세월이 한참을지났는데 이렇게 소통할수있어 넘 좋습니다. 잘계시지요 아이들도 많이컷구요 설 명절도 잘보내셨어요 오늘은 왠지 옹기나를 마실가고파어 들려봤습니다. 함 간다는게 이렇게 멀게만 느겨지는지요 올해는 꼭옥 함 가봐야긋어요.늘 건강하시고 부자되세요.
작성자
동물사랑
작성시간
14.02.01
안녕하세요? 너무나 오랜시간이 지났네요. 이곳은 여전하군요. 그간 아이도 많이 컸네요. 시간이 그만큼 흐른거겠지요? 이곳은 시간이 그대로잍듯 정겹습니다. 좋은 가을날,,, 날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3.10.20
화창한 가을날씨 입니다...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발자국 남기고 갑니다.
작성자
정광
작성시간
13.10.14
폭염에 잘 지내시죠~군위보다는 영주가 좀더 시원하지 않겠나 싶은데요!반갑고 좋은 인연입니다~~영주에 좋은 터전을 잡으셨는데 잘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둥이아빠예(염동균)
작성시간
13.08.12
재준아 잘 지내니? 영호다~ 어제(8/13)저녁6시쯤에 너희 집에 가보니 문이 잠겨있더구나...휴가라서 동강 래프팅을 하고 영월 관광을 하고 난뒤 마지막으로 김삿갓문학관을 들린 후 대구로 네비게이션을 설정을 하였더니 이상하게 꼬불꼬불한 산길을 안내하여 어쩔 수 없이 지나왔는데 산을 넘고 나니 갑자기 너희 집이 보이는 거야~~^^ 반가워서 너를 보려고 갔는데 부재 중이더구나~ 자네도 휴가를 떠났나 보구나~~아무튼 잘 지내라~ 언제 또 볼 날이 있지 않겠나~ 오랜만에 네 카페를 보니 많은 글이 올라와 있구나..재미있게 잘 보았어~~ 안녕~~~
작성자
설송
작성시간
12.08.15
드디어 3학년 1학기 기말고사를 보았습니다.. 이제 저는 여름 방학입니다.. 나이 47에 시작한 공부 어렵습니다.. 방학동안 까페도 다시 살려 보아야 겠네요..ㅎㅎㅎ~~~ 너무 무심하게 들여다 보지도 못하고..
작성자
옹기나라
작성시간
12.06.22
몸은 어때? 퇴원은 했남? 난 시아버님 돌아가셔서 어제 삼우제 지내고 왔어.. 잘지내고 연락할게....
작성자
하늘보리
작성시간
12.04.19
임진년 만사형통하고 복많이 받으세요!!!! 보고싶다 친구야!!!
작성자
하늘보리
작성시간
12.01.02
내 맘도 몰라주고..
작성자
흙만지는 놈
작성시간
11.12.24
정신이 더 바짝 맑아지는 추위가 온몸으로 느껴지네요. 김장은 하셨나요, 몸도 마음도 따스한 불을 지펴 한 주간도 좋은일들이 있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정광
작성시간
11.11.20
많은 비가 온다더니 간밤 조금 오다 지금은 그쳤고, 간만에 둘러 본 이곳 늘 포근함 풍기고, 세월은 쌓여가나 봅니다. 아이들이 부쩍... 늘 행복하소서...구미에서~~~
작성자
훈장
작성시간
11.11.18
가을여행~ 이 처럼 좋은 계절을 그냥 하루하루 바삐 살아가네요. 님들 가을의 기운을 흠뻑 젖어보시고 저에게도 기운을 주시지 않을래요, 오늘도 좋은인연 만나세요.
작성자
정광
작성시간
11.10.30
추석명절 잘 보내라~~ 송편도 많이 먹고 보름달보고 소원빌고 소원 성취하고~~~~~
작성자
하늘보리
작성시간
11.09.09
누나 ,선배님 잘지네시죠 다시 여름이 오는것같이 넘 덥네요 즐거운 하루....
작성자
흙만지는 놈
작성시간
11.08.31
여름휴가는 옆으로 가시면 되니 좋으시겠어요.. 흙이 주는 기운으로 늘 건강하세요.
작성자
정광
작성시간
11.08.07
날씨더운데 잘지내는지? 비많이 왔는데 피핸 없겠지? 휴가철이라 많이 바쁘겠네~ 날씨더운데 몸조심하고............
작성자
하늘보리
작성시간
11.08.06
잘지내시남? 시간 참 빨리 지나간다 벌써 일년 중에 반이 갔네.... 나이 먹기 참 쉽다 그지? ㅋㅋㅋㅋ
작성자
하늘보리
작성시간
11.06.23
대한하천학회 영주댐 관련 세미나 ◎ 일시: 5월16일(월) 14시~16시30분 ◎ 장소: 영주파머스마켓 3층 대강당 ◎ 사회: 이원영(수원대교수, 대한하천학회 상임이사) ◎ 순서 ● 사전행사: 10시50분 파머스마켓에서 모여 13시까지 영주댐 현장 견학 ● 인사말 및 영주댐 공사의 경과: 천경배(성공회신부, 영주댐반대범시민연대 대표) ● 발제 1. 영주댐의 근본문제: 박창근(관동대교수, 대한하천학회 부회장) 2. 내성천의 가치: 오경섭(한국교원대교수) ● 토론 허재영(대전대교수, 대한하천학회 고문), 정기영(안동대교수), 김란기(전 문화재전문위원), 4대강환경활동가, 주민대표 - 대한하천학회, 한국환경회의, 영주시민단
작성자
버들도령
작성시간
11.05.1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