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후원품은 다음주 초에 챶을게요. 정산에 나가면 하루,일을 못해서 후원품들이 몇개 모이면 찾으려구요, 이해해주시고 좀 기다려주세요. 죄송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4.05
  • 소장님한테 전화왔는데 겨우내 밀린 쓰레기들을 밖으로 옮겨서 일단 정리하고 있어요. 공사 시작하기 전에 주변부터 치워야 해서요. 일할땐 땀나고 저녁엔 떰이 식으면서 으슬으슬하다고 해서 미리 약 먹으라고 했어요. 요즘 , 워낙 일교차가 커서 감기가 걱정돼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4.05
  • 잘지내시죠^&^ 요즘 부서이동에 개인적인 일까지 생겨 도통 들어와 보질 못했네요~ 그러고 보니 백돌이 사료도 잊고 있었지 뭐예요ㅋㅋㅋ 백돌이 사료와 아가들 사료 아지피아 사료 해서 2포 주문넣었어요 샤인펫에서~~죄송해요 당분간 자주 못들어와봐도 잘지내리라 생각하세요^&^ 날씨가 풀려 아가들이 활동하기 좋겟네요 소장님과 태양엄마도 환절기 건강조심하시길~~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3.04.05
  • 아지피아 한포 보냅니다. 현대택배 1020-4746-7675 입니다. 목요일 도착예정이에요. 작성자 김지미 작성시간 13.04.03
  • 어제, 후원품 다 찾았고 내역을 올렸어요. 기쁨과눈물님의 후원품은 아직 도착안해서 다음에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4.03
  • 요즘, 날씨가 따뜻해져서 아가들이 놀이터에서 놀다보니 어찌나 소란스러운지 소장님이 정신없으신가봐요. 게다가, 철망도 문짝도 삭고 너무 낡아서 보수하기에도 힘들고 .... 당장 아가들이 못나오게 하려니까 보수하긴 하고있지만 빨리 새 자재로 견사를 만들어야 소장님이 덜 고생하는데.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4.01
  • 방금, 소장님과 통화했는데 또 철망이 뚫려서 보수하시느라 시간이 촉박해서 경운기 안타고 택시타고 급히 나갔기땜에 한진택배는 못들렸어요. 제가 과일이 왔다고 오늘 꼭 찾으라고 했거든요.내일은 비가 와도 한진택배에서 후원품 모두 찾고 회비내역도 올릴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4.01
  • 말일이 바쁘다 보니 자꾸 후원금 보내는 걸 잊어버리네요. 오늘 3월과 4월분 보냈습니다. 이번 달부터는 월초에 보내드릴게요. 적은 금액이지만^^;; 봄입니다. 청양에도 봄처럼 따뜻한 후원의 소식이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소장님, 태양엄마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무지비 작성시간 13.04.01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뉴멍도리에서 아지피아 2포 보내요~ cj gls택배 605961588323 입니다.
    어제 주문했으니 다음주쯤 도착하겠네요. 날씨가 빨리 따뜻해져 아가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항상 수고 많으시고 건강하세요~
    작성자 사월의 양 작성시간 13.03.29
  • 어제 이불하고,쌀,사과랑 배를 조금 보냈어요.오늘 오후에 도착할텐데..과일이라 상하기 전에 찾아서 드실 수 있으면 좋겠네요 ^ ^;; 작성자 정신혜 작성시간 13.03.29
  • 오늘, 후원품 찾았어요. 내일, 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3.28
  • 그동안 복잡한 일이 있어 신경을 쓰지 못했어요.
    뉴트리나액티브 15 키로 3포 소장님 드실 정관장홍삼 과 식품
    신문지 2 박스 보냈습니다.
    아이들이 굶지않아 다행이지만 소장님도 너무 힘드시고 마음이 무겁네요.
    신문지는 버리는것도 일일텐데 계속필요한지요?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3.03.28
  • 소장님한테 문자 왔는데 오늘은 넘 바빠서 내일, 후원품 ^^^ 찾으신대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3.27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급한 고비는 넘겨서 정말 다행이에요,,4월에는 아슬아슬함 없이 여유있게 후원이 들어왔으면 정말 좋겠네요..이불이 좀 더 있는데 보내도 될까요? 곧 4월이라 필요하실지... 작성자 정신혜 작성시간 13.03.26
  • 안녕하세요^^* 오늘 수건 보내드릴께요~
    그런데 아가들꺼 보담 소장님과 태양엄마님 쓰실 치약이랑 비누 샴푸도 드리는데 실례하는건 아닌지모르겠어요~
    수건만 보내드리려는데 명절때 받은 물건들이 눈에 띄어서 그래두 도움이될까해 상자에 넣었어요^^;
    쉐리는 아가들 빨래거리 마지막 헹구심 피부에 순하구 냄새도 사라지구할거 같아 보내드려요
    많이 고생하시는데 제가 너무 약소한거같아요 담엔 후원금두 보내드려서 소장님과 태양엄마님 그리구 봉사하시는 분들과 아가들 건강하고 행복했음 좋겠어요
    추운겨울 모두 건강하세요^^*
    작성자 예삐맘 작성시간 13.03.25
  • 아지피아 20키로 한포 보냅니다~ 작성자 허지선 작성시간 13.03.23
  • 후원자님들, 오늘 올린 후원품 내역을 보면서 송장번호를 확인해보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3.22
  • 아지피아 3포 보냈어요.샤인플러스이고요,현대택배 221162181822
    예요.2~3일후 도착할거예요.감사합니다..
    작성자 한손둘리네 작성시간 13.03.2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