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 양 보 호 소 ★
회원2,70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소장님과 통화했는데 청양에 봄을 재촉하는 비가 내려서 오늘, 정산에 안나갔어요. 후원품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내일까지 비가 올것 같네요. 곧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3.05
봄이 왔네요. ^^ 아지피아 한포 보내요. 로젠택배 95249461101 입니다. 월요일 도착예정이구요.
작성자
김지미
작성시간
12.03.03
벌써, 12달 중에서 두달이 빠졌어요. 소장님은 전화하시면서 수도꼭지만 틀어도 물이 콸콸 나오니 정말 살것만 같다고 하시네요. 아가들도 날씨에 민감해서 모두 놀이터로 또 밖으로 나와서 재잘대나봐요. 얘들도 이젠 살았구나... 할테지요. 앞으론 화창한 봄날만 기다리면 더 즐거울거에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2.29
후원품, 다 찾았어요. 내일 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날씨가 많이 풀렸지만 소장님은 경운기를 타고 다니셔서 아직은 든든하게 껴입었어요. 아가들도 풀린 날씨덕분에 살판났어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2.28
오늘 우체국 택배로 보내서염 작은상자엔 캔 11 개랑 노견용 사료 6년이상된애들 먹이는거 조금 보내구염 큰상자엔 ANF사료 18키로 방석 이불 등 보냈습니당 64017-1602-3136 , 64017-1602-3137 입니당 너무 적어서 죄송하네염 담에 또 보내드릴께염
작성자
노랑이
작성시간
12.02.27
머쉬멜로님, 제가 성함을 몰라서 그러는데 후원품 내역 확인해보세요. 성함이 있는 분들은 소장님이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안불러줘서 오늘 내역에 있는지 확인 좀 해주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2.25
월요일에 후원품 찾으려고 했는데 정산 택배 사무실이 주말이라서 문이 닫혔다고 하면서 택배 기사분이 보호소 앞에 오셔서 후원품을 전달 받았어요. 도착한 후원품들은 다 받아서 월요일엔 안나가시고 후원품 도착하면 나가서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2.25
오늘, 후원품 찾았어요. 내일 내역을 알려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주말 지나고 월요일에 후원품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2.24
날씨가 풀려서 요즘, 아침에 물이 얼지않아요. 소장님이 파이프 녹이느라 찬바람 맞으며 겨우내 고생했는데... 곧 3월인데 또 큰 추위는 없겠지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2.24
날씨가 많이 풀려 다행이네요 ^^& 아가들도 따뜻한 했살에 옹기종기 모여있군요ㅋㅋ~~ 백돌이 사료보냈어요 많이 후원하지 못해 죄송하네요 ~주말잘보내시길~~~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2.02.24
안녕하세요 [유기견 가족 만들기] 카페회원님들께서 청양아가들을 위해 후원금을 모아 "멍멍몰"에서 사료15kg .총 10포 =150kg를 오늘 주문하여보냈습니다. 아마도 토요일에는 받으실꺼에요...그럼 항상 수고하시는 태양엄마님 건강하시구요.^^
작성자
보리찌루맘
작성시간
12.02.23
15kg사료 두포 오늘 보냈어요~대한통운택배 운송장번호 6552500373 입니다.
작성자
머쉬멜로
작성시간
12.02.23
소장님이 정산에서 출발하신줄 알았는데 지선님 후원품 받고 보호소로 들어간다고 전화왔어요. 방금, 오늘 찾은 후원품 내역 올렸어요. 후원품이 적어서 보호소 입구 무덤가에서 내역을 알려줬어요. 보호소로 들어가면 아가들 극성에 바로 후원품 내역 확인하기가 힘들어서요. 오늘 날씨가 따뜻해서 내일은 청양에 비소식이 있어요. 그래서 비올거에 대비해서 할일들이 있어요. 금요일에 후원품,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2.22
퀸앤퍼피에서 뉴트리나 퍼팩트 액티브 15 kg 5포 주문했어요... 죄송해요.. 여유되면 더 많이 주문할텐데 ㅠㅠㅠㅠㅠ
작성자
코코언니
작성시간
12.02.22
오늘은 후원품을 실었는데 경운기가 홀쭉하니 가벼웠어요. 아가들에게 줄 선물인데... 여러분, 너무 공백기간이 길어지네요. 경운기, 좀 채워주세요 !!!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2.22
아지피아 20키로그램 한포 어제 보냈어요~ 오늘 도착할거예요~ 아가들이 배불리 먹는 그날까지 화이팅!!
작성자
허지선
작성시간
12.02.22
릿찌님 , 어제 소장님이 정산에 나가셨을때 ..님이 보내셨다는 액티브가 도착 안했어요. 배송 확인해보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2.21
방금, 후원품 찾았어요. 내일 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2.20
방금 회비랑 특별후원모금 조금씩 보냈어요. 날이많이 춥네요. 사고난건 괜찮구요 지금은 웨딩준비에 정신이...23일날 웨딩촬영해요. 봄에 시간되시면 식사하러 오세요~^^
작성자
까미사랑
작성시간
12.02.19
마침, 후원품 다 찾고 보호소에 앞에 오니까 눈이 내리기 시작한대요. 오늘 얼마나 추웠으면 소장님이 내복입고 위에 걸친 옷만 두꺼운 잠바까지 6벌 껴입어서 둔하긴해도 그나마 경운기 타고 다니시나봐요. 다음주, 월요일에 후원품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2.1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